전시 | 아델 아데스메 Abdessemed : 어지 展览 | 阿岱尔·阿德斯梅:御旨
2022년 07월 24일 시나 컬렉션 소스:EK NFT이페어케이 플러스
전시기간: 2022년 7월 16일-9월 11일
장소: 상해외탄미술관
큐레이터: 라레스 플로초ys Frogier)
아델 Abdessemed) 현재의 트라우마를 연구하고 탐구하며 그의 작품을 뛰어넘는다.회화, 영상, 조각으로 갈수록시·소리 등이 다르다매스컴으로 소재감정과 개념의 강렬함부딪치다. 이번 전시에페랜즈 카프카의 쇼트편우화 《어지(An Imperial Message)》작명, 아티스트 40여 명 집중 조명작품 중 10여 점이 신작이다.'아데스메' 관객 초청 전시로 개막세계 곳곳에 퍼져 있는 폭력에 대해 생각하고, 우리 안에 있는 감정과 두려움, 욕망을 마주하는 내성적인 여행입니다.
아데스메이는 1971년 알에서 태어났다.첼랴, 현재 프랑스 파리에서 일하고 생활하고 있다.그의 창작은 권력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구조적인 문제. 무엇이든 간에성격이나 작품에서 보면애들즈메이는 다 인간적인데사랑과 동정심과 희망굳건한 수호자 아더스메의 작품은 그윽함을 통과한다미약한 정서와 참여 체험은 폭력 행위에 대한 우리의 관성 탈민증을 억제하고 온화하게 할 것이다.위압감 등 겉보기에는 어색한 요소들과 함께 모여한데 모이다.
상하이 와이탄 미술관 큐레이터 라레스와 같다.플로조는 "아델 아데스메는 현대 예술 분야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작품 속 손길이 닿아독특하다. 이런 독특하다성은 예술가에게 있다.거칠고 간단한 재료와 문장.글자의 독보적인 처리에, 그것을 더하다.그림% 1개의 캡션을 편집했습니다.의 재건도, 당대 예술의 일부 역사와 이론 가설에 대한 작품의 재검토에 있다.보다"고 말했다.
고난과 상처는 언제나 아데스메의 창작이다기초와 구동력, 그러나 예술가는 트라우마에 대한 직접적인 서술에 머물지 않고, 그의 묘사가 넘쳐난다.박약한 생명력을 발휘하다.이번 전람회는 5층에서 시작한다새롭게 창조된 그룹입니다.대형 숯불 그림 시리즈 《하늘》.(기)"라고 제스처를 취했다.각기 다른 인체 이미지가 걸려 있다.종이의 허공에 떠 있다가 떨어지는 순간 격자가 정해진다.
한 계단씩 내려가니, 5층과 4층 공간에 가득 찼다.그 중 유양악음은 프란츠 슈베르(Franz Schuber)입니다.t)의 임종 유작 편지비둘기. 아데스메이가 계속 쓰고 있다.이 유작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영상작품 '편지'를 들고 왔다.비둘기', 화면 속 깊이색 배경 앞에 편지 한 통비둘기가 조용히 금속 난간 위에 서서 두리번거렸다.바로 맞은편은 '알'이다.알제까지 9m 길이의 그림권, 큰 조각의 붉은 기복 사이에 음표와 오선보가 보인다.이 작품도 알제리에 대한 작품입니다.리아 가수 릴리 보니체가 만든 동명 팝송의 오마주 작품으로 망명자들이 고향과 가족을 추모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그림은 망명 분리라는 주제와 알제리와 수도 알제에 대한 예술가의 그리움과 경의를 보여준다.알제리는 예술가들과 깊은 애정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알제의 중요 시인, 음악가, 저항세력들이 역사의 어려운 시기에 보여준 활약과 창의력도 대단했다.
3층 전시장 들어서면 영상작품 '한쪽 검은 색'고양이가 우리 사이를 뚫고 들어왔다'가 관객을 맞이하고 있다.검은 고양이는 어둠 속에서 또렷한 시선을 유지한다.야생, 고양이의 '눈' / 자"관객을 정면으로 향합니다"눈/자아"라고 말했다.구경꾼은 어둠에 잠겼다.부드럽고 소리 없는 동작 중호응하듯 흔들린다전서구와 산책하는 검은 고양이, 거대한 흰 황소 한 마리가 경계하지만 굳세게 서 있다.예술가의 작업실에서는 자기 소유가 아닌 시도를 한다.자신의 텃밭에서 자리를 찾아 2층의 영상물 '작업실, 넬슨'이다.2층 전시실에는 조각 작품 '모든 시계는 다섯 가지를 표시한다'와 2016년 애즈메이가 창작한 '코코리코' 회화 시리즈 등 예술가들의 대표적인 대형 창작물들이 전시돼 있다. 예술가들은 바다, 쓰레기장, 길거리에서 버려진 금속 캔을 이용해 특정한 규칙적인 색상과 무늬를 평평하게 재구성한다.
이번 전람회는 그림책을 출판할 계획이며, 기획할 것이다일련의 공교육 항목에 시·음악·소설 등을 도입하여 체험과 토론의 장을 마련하였다.형식적인 확장 탐구는 공공을 포함한다.의제, 예술 창작 및 암기장면을 포함한 여러 가지 주제미술에서도 할 예정입니다.관 4층 동관 설치 자금저장고"라고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영상, 참고서적, 인터뷰와 예평, 관객들에게 예술가의 창작에 대해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도록더 많은 루트를 제공한다.전람회는 관람객이 안내 책자를 재정렬하고 통합하여 자신만의 관을 창조하는 것을 환영한다체험과 탐구 투어를 펼치다.
아티스트 정보
아델 Abdessemed 1971년 알제리 콘스탄틴 주 출생현재 프랑스에서 일하고 있다.파리. 그는 바트너에 있었다.알제리와 둘이서 찾다.학, 후에 프랑스에 가서 깊이 연구하다.1998년에 완성되었다.리옹 국립 고등 교육을 수료하다미술학원. 그의 예술 창작은 회화·영상·조각·대형 설치 등에 걸쳐 있다메타미디어를 통해, 보는 사람이 직접 보고 깊이 생각하게 한다.우리는 세계의 폭력에 둘러싸여 있다.일찍이 1999년에 아데스메이는 로마에서 개최된 유럽 대회에 참가했다.대륙과 지중해 지역의 청년 예술가 비엔날레 때 작가 야니스 쿠넬리스는 "아델 아데스메의 창작은 성숙하고 필요한 폭력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 자랑하는 정직한 문화의 우주가 현재 표준화 추세의 대안임을 직관적으로 알려준다"고 썼다. 2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애즈메이의 창작은 미디어가 초래한 현대 생활의 무감각함을 직시하고 있다.
2012년, 아데스메는 파리폰에서 태어났다.피두센터에서 대형 회고전을 열었다.이 예술가의 기타 유명한 개인 전람회는 다음과 같다.도쿄 아트 Front 갤러리(20)20년) 당대차이나타운, 홍콩(2019년);리앙 컨템포러리 아트센터2018년), 몬트리올 미술관(2017년), 베네치아 왕스박물관(2015년, 여장)·누벨 콜라보레이션), 말라가 컨템포러리 아트센터(2015), 조너 갤러리,뉴욕(2012년), 양산 단위, 런던(2010년), 산드레토 레이 레보덴고, 토리노(2009년), 샌프란시스코 예술대학(2008년), MIT 컨템포러리 미술관(2008년), P.S.1, 뉴욕(2007년) 등이다.아드즈메의 작품은 베니스 비엔날레 4회, 이스탄불 비엔날레 2회에 출품됐다.그의 가장 최근 군전은 2020년 루이비통 재단에서 열린 '크로싱 뷰스(Crossing Views)'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