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워 해야하고 느낌쌔하고 상성상 안맞고?
그정도 인가요? 여기저기 다른커뮤 보니까
많이들 걱정 하더라구요... 방심은 금물이지만
우리선수들을 너무 못믿는거 같기도...😥
첫댓글 감독을 못 믿는게 크죠....
그렇긴하죠...
별로 걱정안해도 됨 지금 수비는 안정적이라
그나마 다행이네요
저는 되게 쎄함.명보가 이상한 선발 쓸거같아서.글고 남아공 개인기량이 좋아서 걱정되는건 사실
아뇨ㅋㅋ 단 하나의 리스크는 홍임
상대가 어떻든 쫄보 축구할거라 봄
첫댓글 감독을 못 믿는게 크죠....
그렇긴하죠...
별로 걱정안해도 됨
지금 수비는 안정적이라
그나마 다행이네요
저는 되게 쎄함.
명보가 이상한 선발 쓸거같아서.
글고 남아공 개인기량이 좋아서 걱정되는건 사실
아뇨ㅋㅋ 단 하나의 리스크는 홍임
상대가 어떻든 쫄보 축구할거라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