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남아공 한테 엄청 쫄고 들어가야할 분위기 인가요?
뮌민재 추천 0 조회 646 26.06.20 19:26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19:27

    첫댓글 감독을 못 믿는게 크죠....

  • 작성자 26.06.20 19:28

    그렇긴하죠...

  • 별로 걱정안해도 됨
    지금 수비는 안정적이라

  • 작성자 26.06.20 19:46

    그나마 다행이네요

  • 26.06.20 20:11

    저는 되게 쎄함.
    명보가 이상한 선발 쓸거같아서.
    글고 남아공 개인기량이 좋아서 걱정되는건 사실

  • 26.06.20 20:42

    아뇨ㅋㅋ 단 하나의 리스크는 홍임

  • 26.06.20 22:15

    상대가 어떻든 쫄보 축구할거라 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