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틴 외데고르는 뇌진탕과 엉덩이 문제로 최근 세 경기에 결장한 후 브렌트포드전에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토마스 파티가 장기 결장하는 가운데 도글라스 루이스에 관심이 있는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최근 몇 주간 MF 옵션이 부족했다.외데고르는 뉴캐슬전 이전 마지막 훈련에서 얼굴에 공을 맞아 뉴캐슬, 세비야전에 결장하는 등 비밀스러운 뇌진탕에 시달리고 있다.외데고르는 타격과 엉덩이 문제에서 회복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런던에 남았고 11월 A매치에 결장한다.그러나, 그는 11월 A매치 이후 바로 최고의 몸상태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된다.외데고르와 파티의 부상 우려는 아스날의 1월 MF 옵션 강화에 대한 마음에 초점을 맞추게끔 했다.여름에 거의 £200M를 지출한 데 따른 재정적인 한계로 인해, 아스날은 CF에서 루이스를 확고한 타깃으로 하는 MF로 관심을 돌리는 것을 고려 중이다.아르테타 감독은 지난 시즌 그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했던 루이스에 대한 오랜 관심을 갖고 있다.이후 루이스는 아스톤 빌라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핵심 선수가 됐다. 그러나, 챔피언스리그 출전과 PL 우승 도전이 예상되는 구단으로 이적의 유혹이 루이스를 유혹할 수도 있다.빌라는 1월 예산이 제한된 상황에서 아스날에 걸림돌이 될 루이스에 대해 엄청난 이적료를 책정할 것 같다.
Martin Odegaard could make his return against Brentford
SAMI MOKBEL: Martin Odegaard is expected to be available for Arsenal's clash against Brentford after missing Arsenal's previous three matches with concussion and hip issues.
www.dailymail.co.uk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BBC S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