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쭐을 내어주마!
최근 꽃들이 가득한 테마파크들이 SNS에서 많이 보이고 있어요. 개화 시기에 맞춰 꽃밭을 잘 가꾼 곳들이 핫하더라고요. 거기에 놀이공원만의 신나는 분위기와 동심을 느끼게 해주는 배경들이 사진 찍기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5월에는 유독 이벤트나 축제도 많이 해서 안 가면 서운할 정도에요.
그럼 지금부터 봄쭐내러 가고 싶은! 핫한 테마파크BEST4만 모아서 이야기해드릴게요~! 1 에버랜드 / 용인
용인 에버랜드는 언제 가도 즐거운 곳이지만 5월에 꼭 가야하는 이유가 있어요. 바로 지금부터 시작하는 장미축제! 얼마전까지만 해도 튤립축제로 핫했는데 저는 보러가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장미축제가 곧 시작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더라고요.
게다가 꽃밭을 무대로 외국언니들이 야외공연도 해줘서 기분까지 업되는 거 있죠! 하루에 두 번정도 공연이 열리는데 매주 수요일에 공연 관련정보가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니 미리 확인하고 가면 좋아요.
이외에도 에버랜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판다월드와 사파리월드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하루종일 즐겨도 아쉬움이 남는 곳이라 큰 맘 먹고 날 잡아서 가보는거 어떠세요?
ㅣ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ㅣ 매일 10:00~21:00 ( 홈페이지 시간 참고 ) 2 전주 드림랜드 / 전주
전주드림랜드는 전주동물원 안에 있는 작은 규모의 테마파크에요. 무조건 찍고 가야하는 포토존은 레트로 감성 가득한 회전목마 앞이에요.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보다 빈티지스럽고 복고풍의 느낌이 포인트!
동물원 안에 있는 테마파크여서 자연스럽게 동물원도 구경할 수 있게 되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동물원에 오면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 드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전주 드림랜드는 저렴한 입장료로 놀이동산과 동물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더 매력적인 곳이에요. 놀이기구도 회전목마뿐 아니라 범퍼카, 하늘자전거, 오리배, 공중그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노랗고 빨갛게 예쁘게 핀 튤립 꽃밭도 있어요. 이번 주말에 튤립막차 타러 가보세요!
ㅣ전북 전주시 덕진구 소리로 68 ㅣ입장료 성인 3,000원 ㅣ 오전 10시 ~ 오후 6시 3 이월드 / 대구
대구 달서구 놀이공원 이월드는 83타워가 함께 보이는 대구의 랜드마크에요. 여기를 지금 꼭 가야하는 이유는 바로 5월 1일부터 시작한 수국축제때문이죠! 입구에 들어서면 5월을 맞아 수국을 테마로 꾸민 수국아일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꽃으로 꾸며져 있는 포토존이 있어요.
아직 수국이 더 많이 피려면 조금 기다려야하지만 영롱한 색깔의 수국꽃들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이월드의 플라워가든은 계절마다 이렇게 예쁜 꽃들을 개화 시기에 잘 맞춰 가꿔서 그런지 어느 계절에 와도 좋아요. 83타워가 뒤에 배경으로 나오는 메인포토존에서도 사진 찍는거 필수! 이외에도 이월드에는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동물들 먹이 줄 수 있는 체험장도 있고 아기자기한 볼거리도 많아서 좋아요.
ㅣ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ㅣ 입장료 26,000원 4 드르쿰다 in 성신 / 제주
제주 성산에 위치한 드르쿰다는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초대형 스튜디오 카페이자 테마파크에요. 앞서 이야기해드린 테마파크들과 재질이 살짝 달라요. 실내와 야외에 예쁜 포토존들이 많아 사진 찍고 오기 딱 좋은 곳이에요. 입장료는 드르쿰다 안에 있는 카페에서 1인 1음료를 시키면 대신할 수 있었어요.
내부에는 캠핑온 듯한 기분도 들면서 자작나무 숲을 연상케 하는 멋진 배경으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야외에는 작은 성 포토존도 있어요. 구석구석 찍을만한 포토존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했어요.
성의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탁 트인 들판에 성산일출봉이 보여요. 제주도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에요. 매주 금, 토에는 카라반 캠핑 파티도 열리니 제주도 여행갈 때 한 번쯤 들러보기 좋아요. ㅣ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372-1 ㅣ 매일 9:00~23:00 지금 5월에 가야되는 핫한 테마파크BEST4 어떠셨나요? 봄쭐내러 가볼까요?
더 많은 여행/데이트 꿀팁을 보고 싶다면? ▼ 데이트코스 1위 앱 데이트팝에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