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기호 시의원후보 지지유세연설문(3)
여러분 반갑습니다. 방금 사회자로부터 소개받은 미래연합 대전광역시당 대표 송인웅입니다. 이미 설명하여드렸듯이 저희 미래연합은 금번 4월말경 만들어진 신생정당입니다. 급하게 창당돼 준비가 부족하다보니 금번 6.2지방선거에 전국적으로 180여명밖에 후보자를 내지 못했습니다.
박근혜 대표가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대전의 경우 2명의 후보자만 있습니다. 따라서 여타 다른 당처럼 세과시도 할 수 없습니다. 미래연합은 오로지 박근혜 대표를 위한 별동대요, 특공대요, 정치적 결사체입니다. 따라서 후보들 모두가 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대표를 위한 ‘친박전사’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시금 강조하지만 미래연합은 오직 국가와 국민만을 생각하고 염려하시는 박근혜 대표를 2012년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탄생했고 '원칙과 신뢰라는 친박정신'을 그대로 이어받은 올곧은 정당입니다.
미래연합의 이규택 대표께서는 금번 6.2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미래연합후보자들에게 “2012년 원칙과 신뢰의 지도자 박근혜 대표를 위해 뭉치자”고 말씀하시며 “살아서 돌아올 것”을 명하셨습니다.
아시다시피 대전에는 자유선진당이라는 충청권지역정당이 있습니다. “충청권을 대변하겠다”며 “표를 달라”고 해서 5명의 국회의원을 탄생시켰지만 그들이 해준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회창 자유선진당 대표와 심대평 국민중심연합 대표가 충청권을 놓고 주도권싸움을 하는 것을 보면 가관도 아닙니다. 서로 “겨 묻은 개가 똥 묻은 개를 나무라는 꼴”입니다. 혹자는 자유선진당에 대해 “공당으로서의 면모는 찾아 볼 길이 없고 개인의 독선과 아집으로 당이 운영돼 사당화 되어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당 꼴이 이러하여 언제 없어질지 모름에도 자유선진당 후보들은 금번 6.2지방선거에서 “보여주자! 대전의 힘”하며 표를 달라고 합니다. 표를 달라기 전에 그동안 무엇을 보여주었습니까? ‘쌈박질하는 모습’과 ‘공천원칙도 없이 국회의원 입맛대로 공천해 파동 일으킨 것’밖에 보여준 게 없으면서 “무엇을 다시 보여주겠다.”는 것입니까?
민주당은 또 어떻습니까? 천안함 사고로 46명의 해군용사들이 순직했는데 안보에 구멍이 뚫린 비상사태임에도 “니 탓 네 탓”공방만을 하고 있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잃어버린 10년이란 김대중 노무현 정권 하에서 북한에 돈 바치고 쌀과 옥수수 등 바치니까 핵무기 만들고 잠수정 침투시켜 어뢰 발사했습니다. “물에 빠진 놈 건져 놓았더니 보따리 내 놓으라”는 것과 무엇이 다릅니까? 말만 번지르르하고 뒤집기명수인 민주당 후보자에게 표를 줘서 대전을 망치시겠습니까?
한나라당은 어떻습니까? 정치인의 말 한마디는 법과 같아야 합니다. 박근혜 대표께서는 “지도자는 국민과 맺은 약속은 하늘이 무너져도 지켜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야 국민이 믿고 신뢰가 생기며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이명박 대통령은 이미 법으로 제정 시행되고 있고 수십번 국민에게 한 약속도 걷어 차 버렸습니다.
“약속은 지켜야한다”와 “신뢰를 잃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박근혜 대표의 원칙과 신뢰를 져버린 한나라당은 심판받아야 합니다. “신뢰를 저버린 한나라당의 공천 받았다”고 박근혜 대표와 찍은 사진가지고 ‘나는 친박이다’며 표를 달라는 후보자는 심판해야하며 진정 박근혜 대표의 원칙과 신뢰를 따르는 후보자만 당선시켜야합니다.
월평동과 만년동 주민여러분! 애국시민여러분! 박근혜 지지자 여러분! 어느 당 후보를 지지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어느 후보를 선택하시겠습니까? 그렇습니다. 바로 기호 7번 미래연합 이기호 후보입니다. 진정한 박근혜 후보의 전사인 기호 7번 미래연합 이기호 후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6,2지방선거는 박근혜 대표에게 매우 중요한 선거입니다. 친이들이 장악하고 있는 한나라당이 승리를 하면 4대강 사업을 일사천리로 시행할 것입니다. 또한 세종시는 수정안으로 추진될 것입니다. 더구나 박근혜 대표를 의식하여 차기 대통령의 권한을 대대적으로 축소시키는 ‘이원집정부제’로 개헌을 추진하여 ‘박근혜 죽이기’에 돌입할 것입니다.
지금 국내외적으로 모든 사정이 어렵습니다. 이명박 정권은 ‘박근혜 죽이기’에만 몰입할 게 아니라 “어떻게 하면 국민들이 편하게 잘 살 수 있을지”를 고심해야 합니다. 감추기에 급급하고 변명만 늘어놓아서는 안 됩니다.
이대로 가면 우리가 존경하는 박근혜대표로의 정권창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미래연합이 나선 것입니다. 향후 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대표가 대선후보가 됐을 때 우리 미래연합 전사들이 박근혜 대표를 위한 손과 발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에 미래연합으로 출마하는 기호7번 이기호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야 합니다.
애국시민여러분! 박근혜 대표를 지지하는 지지자여러분! 박근혜 대표를 대통령 만들기 위해 이번 선거에서 기호7번 이기호 후보를 당선시켜야 합니다.
우리는 박근혜 대표를 2012년 대통령으로 옹립하여 제2의 대한민국전성기로 만들어 후손에게 물려주어야 합니다.
미래연합과 기호7번 이기호 후보는 모든 것을 걸고 박근혜 대표를 지키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미래연합과 이기호 후보에게 힘을 주십시오. 기호7번 이기호 후보에게 표를 주십시오.
월평동과 만년동 주민여러분! 그리고 애국시민여러분! 이번 6.2지방선거에서 기호7번 이기호 후보를 선택하시어 나라를 구하는 길에 앞장섭시다. 이기호 후보의 선택만이 희망을 가져다 줍니다.
박근혜 파이팅! 미래연합 파이팅! 이기호 후보 파이팅! 감사합니다.
2010년 5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