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LG TWINS 최대 팬카페
 
 
 
 

카페 통계

 
방문
20241113
261
20241114
178
20241115
238
20241116
216
20241117
209
가입
20241113
1
20241114
0
20241115
0
20241116
0
20241117
0
게시글
20241113
0
20241114
0
20241115
1
20241116
1
20241117
0
댓글
20241113
1
20241114
0
20241115
5
20241116
7
20241117
5
 
 
카페 게시글
◐엘◑‥‥TWINS NEWS KBO [베이스볼 클래식] 구단 수입 증대 위한 LG 트윈스 마케팅 방향
여우랑은이 추천 0 조회 409 10.11.03 16:5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1.03 17:45

    첫댓글 1년에 평균 8 - 10 차례 야구장을 찾는 저로서 공감가는 부분이 참 많네여..특히 먹거리..치맥 치맥 하지만 그것도 한 두번이지..치킨..먹다보면 물립니다..운전땜에 1회에 한 캔 마시는 맥주가 전부..;;

  • 10.11.04 15:07

    저도 마찬가지네요. 저도 일년에 10번 이상은 야구장을 찾는데 응원하면은 신나긴 하지만 먹을 거리가 없네요. 인천 문학 야구장 처럼 야구장을 꾸미면 좋을것 같은데. 말로는 표한하기가 그렇고. 참 그러네요.

  • 10.11.04 17:35

    길어서 다는 못 읽었지만... 명명권 같은 경우는 엘지나 두산의 문제가 아니라 지자체와 정부의 스포츠 운동 시설과 관련된 법규를 바꿔야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법 현실상 대형 운동 시설을 기업이나 개인이 함부로 못짓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업이 마음대로 경기장을 짓고 이름도 바꿀 수 있었다면... 삼성이 대구구장을 버리고 진작에 새로 지었겠죠. 문학 구장 같은 경우는 SK가 따로 매입을 했을 거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