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말로 내스타일 입니다.
국물많이-
고추많이-
퉁퉁 불을때까지 끌이기- 양 많아짐
첫댓글 퉁퉁 불은 라면은 맛없는데...ㅎㅎㅎ
ㅎㅎㅎ 제 스타일 입니다.저녁 맛나게 드세요.
맛난~저녁드세여~~~
이~라면 지도 좋아해유,끓여서달여진거는 퍼진 느낌보다 부드럽고쫄깃하지요~땡초 팍~ㅎㅎㅎ
와우 침이 마구마구 샘솟네요~^^
맛있겠어요
보기만 해도 땀이 흐르네요 화끈 하겟네요
맵겠당
침고이네요 ㅎㅎ
안대요. 매워요 ㅎㅎ
첫댓글 퉁퉁 불은 라면은 맛없는데...ㅎㅎㅎ
ㅎㅎㅎ 제 스타일 입니다.
저녁 맛나게 드세요.
맛난~저녁드세여~~~
이~라면 지도 좋아해유,끓여서
달여진거는 퍼진 느낌보다 부드럽고
쫄깃하지요~땡초 팍~ㅎㅎㅎ
와우 침이 마구마구 샘솟네요~^^
맛있겠어요
보기만 해도 땀이 흐르네요 화끈 하겟네요
맵겠당
침고이네요 ㅎㅎ
안대요. 매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