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남자사주는 별로이고 파격이고 염상한 구조이니 불과 인연이 많고 여자사주는 운의 흐름이 아주 좋군요 먹거리,서비스업으로 돈 좀 만지겠네요 두분은 지지합이 좀 있을뿐 합이 좋지못하고 서로 필요한 용신을 보충해주기 힘든 구조이니 오오가 서로 자형을 이루고 님에게는 오화가 희신인데 오오형이니 오오는 혈압이고 저 남자를 생각할수록 혈압만 오르고 가슴만 답답해지겠군요 오오형을 이루기 때문이죠 누가 통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궁합이 별로인건 맞군요
축월 을목이니 을목이 얼었습니다 사주에서는 많은것은 줄이고 부족한 것을 키워야 하는게 목표이니 목을 용으로 삼아 살려야하겠고 화는 한기를 녹이는 이점이 있겠으나 약하디 약한 을목의 기운을 더더욱 빼가니 완전 좋지는 못하겠습니다 금대운은 을목을 버리고 천간 무토와 지지 축토를 설하여 격국을 새로 짜서 용희신이 새롭게 변화하니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운이고 좋습니다
첫댓글 남자사주는 별로이고 파격이고 염상한 구조이니 불과 인연이 많고 여자사주는 운의 흐름이 아주 좋군요 먹거리,서비스업으로 돈 좀 만지겠네요 두분은 지지합이 좀 있을뿐 합이 좋지못하고 서로 필요한 용신을 보충해주기 힘든 구조이니 오오가 서로 자형을 이루고 님에게는 오화가 희신인데 오오형이니 오오는 혈압이고 저 남자를 생각할수록 혈압만 오르고 가슴만 답답해지겠군요 오오형을 이루기 때문이죠 누가 통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궁합이 별로인건 맞군요
축월 을목이니 을목이 얼었습니다 사주에서는 많은것은 줄이고 부족한 것을 키워야 하는게 목표이니 목을 용으로 삼아 살려야하겠고 화는 한기를 녹이는 이점이 있겠으나 약하디 약한 을목의 기운을 더더욱 빼가니 완전 좋지는 못하겠습니다 금대운은 을목을 버리고 천간 무토와 지지 축토를 설하여 격국을 새로 짜서 용희신이 새롭게 변화하니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운이고 좋습니다
丑월 戊토일간에 金운이 장기간 도래하면 쪼께 추워 삭신이 편하진 않을텐디요....운의 흐름이 좋다 말씀하시니께 드리는 말씀....
목과 화의 상태가 메롱하여 안좋네 금이간 그릇이네 대운이 도와주면 좋지만 어차피 그릇은 금이가서 깨질듯 말듯한 그릇이라 좋은 운이와도 많은 음식을 그릇에 담아낼만한 힘이 없겠네 하지만 이후 금대운에서는 격이 새롭게 짜여지니 운이 좋구나
관살이 투간된 여명에 식상대운이 20년을 흐르는데 같이 살아 命이나 제대로 이을 남자가 대한민국에 1명이나 있을런지....아무리 궁합이 중요하다고는 하나 현실성을 벗어난 궁합은 실제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님 여명에 관투간댓다구 식상대운이 온다고 남편이 죽는다는건 무슨말씀인가여?..님말씀대로..상관경관댄다고 사별하면 식상많은 여자사주에 관대운이들어오면 남편이 다 사별하겠네요?..저희친언니도 지금 상관견관대운인데 아들2명낳구 공무원하면서 잘살고 있거든여..님처럼 기초만 좀아는 초짜가 사람잡는다구 하는거예여..업보쌓지말구 공부나 더하세요..
남자사주는 대운흐름이 괜찮은데요..지지 축진토를 깔고 앉아서 염상하진 않아요.
저리도 화가 많고 일점의 관살도 나오지 않았는데 축진토 덕으로 염상하지 않다니 음... 어찌했든 저분은 서로의 궁합이 어떤지만을 원한것이니 이만
키라라님 천간만 보면 어떡합니까? 지지 축토와 진토는 안보이십니까?
(꾸벅)눈팅만하다가 첨으로 댓글달아요.
초보라서 그런가요.?! 제눈엔 좋게만 보입니다.
추운사주와 더운사주가 만났으니 서로가 살아가면서 필요한 일들이 많을거같고,
지금운이 두분다 가을이니 맘이잘맞아서 어디가자 머먹자 머하자 ... 이런 부분이 잘맞아보이고.
남자분이 오히려 여자 재물보고 살수있을거 같아요.
여자분사주에 남자분이 살아 남을수없으니 대책을 세우자면..
같이 붙어있는건 안되니 주말부부로 살면 괜찬을거 같아요.
공부중이니 걍 흘려 읽어 주세요.^^
다들 말려 들었네
난 왜 이 사주가 괜찮아 보일까...미친게야.
평생 해로 하기 힘든 궁합이네요. ..... .....
저는 여자분은 조후상 불이 필요하고 , 남자 분은 물이 필요해서 궁합이 좋다고 봅니다.
여자분은 戊토위에 나무를 심으려 하나 너무 추워서...
남자분은 너무 더워서 힘이드실것 같네요
속궁합이 최고네요.참부러운 속궁합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