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6(금) 오후 3시 : 히트예감 신제품발표회 3/16(금) 라이프TV 제1스튜디오에서 열렸습니다. (1시간짜리 케이블TV 방영)
3/28(수) 오후 3시 : "2012 히트예감 신제품미리보기" 라는 제목으로 3/28(수) 5개 업체가 참여하며 전시/소개/인터뷰/녹화 방송이 진행됩니다. (업체당 10분 케이블TV 방영, 개별업체 편집영상/저작권 제공) 인포머셜 광고 형태로 편집 케이블TV 방영, 매출향상에 도움(전문패널, 주부패널, 주부블로거 참여)
4/11(수) 오후 3시 : "2012 히트예감 신제품미리보기" 라는 제목으로 4/11(수) 5개 업체가 참여하며 전시/소개/인터뷰/녹화 방송이 진행됩니다. (업체당 10분 케이블TV 방영, 개별업체 편집영상/저작권 제공) 인포머셜 광고 형태로 편집 케이블TV 방영, 매출향상에 도움(전문패널, 주부패널, 주부블로거 참여)
|
다음 녹화방송은 3/28(수) 오후 3시~5시까지 "2012 히트예감 신제품미리보기"라는 컨셉으로 20개 업체가 참여하여 신제품 소개, 신제품 인터뷰, 판매자 인터뷰, 주부 인터뷰, 파워블로거 인터뷰, 파워블로거 리뷰로 녹화방송이 진행됩니다. 또한 판매자, 소비자, 파워블로거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시각으로 신제품 콘텐츠를 입체적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어 케이블TV에 여러회 방영되므로 인포머셜 홈쇼핑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28(수) "2012 히트예감 신제품전시회" 참가신청은 온채널과 유통과학연구회를 통해서 받습니다.
3월 16일(금) 라이프TV 제2스튜디오에서 히트예감신제품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신제품설명회는 3월 28일 수요일 오후 3시 온채널 히트예감 신제품 미리보기라는 컨셉으로 5개업체가 참여하여 2시간동안
녹화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온채널 제조업체와 오픈마켓판매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첫 신제품발표회는 노루페인트의 하완수 대리님이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으며 녹화가 진행되었습니다. 방송은 3/23 케이블TV
라이프TV에 1시간동안 방영될 예정입니다.
두번째 신제품발표업체는 (주)다움의 김지혜 과장님의 엔다움 48시간 다이어트 제품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세번째는 마루와벅스프리의 안지현 과장님의 프레젠테이션이 게속되었으며 순조롭게 녹화가 진행되었습니다. 안과장님의 엔지
프레젠테이션은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네번째 프레젠테이션은 (주)동보시스템의 심홍 차장님이 2012 신제품 어깨닥터 스마트 제품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다섯번째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한 웰더마의 김철민 대표입니다. 조목조목 제품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이 끝나고 아나운서와 전문패널의 질문/답변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방송녹화를 처음 해 보는 업체 담당자님들의 엔지
가 연발하여 녹화방송이 지연되었습니다. ^^
예정보다 30분이나 녹화방송이 지연되었습니다. 처음 진행하는 방송이어서 어색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많은 회원님들 오셨는데
인사도 못 드려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중소업체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3/16(금) 오후 3시 : 히트예감 신제품발표회 3/16(금) 라이프TV 제1스튜디오에서 열렸습니다. (1시간짜리 케이블TV 방영)
3/28(수) 오후 3시 : "2012 히트예감 신제품미리보기" 라는 제목으로 3/28(수) 20개 업체가 참여하며 전시/소개/인터뷰/녹화 방송이 진행됩니다. (업체당 10분 케이블TV 방영, 개별업체 편집영상/저작권 제공) 인포머셜 광고 형태로 편집 케이블TV 방영, 매출향상에 도움(전문패널, 주부패널, 주부블로거 참여)
4/11(수) 오후 3시 : "2012 히트예감 신제품미리보기" 라는 제목으로 4/11(수) 20개 업체가 참여하며 전시/소개/인터뷰/녹화 방송이 진행됩니다. (업체당 10분 케이블TV 방영, 개별업체 편집영상/저작권 제공) 인포머셜 광고 형태로 편집 케이블TV 방영, 매출향상에 도움(전문패널, 주부패널, 주부블로거 참여)
|
다음 녹화방송은 3/28(수) 오후 3시~5시까지 "2012 히트예감 신제품미리보기"라는 컨셉으로 20개 업체가 참여하여 신제품 소개, 신제품 인터뷰, 판매자 인터뷰, 주부 인터뷰, 파워블로거 인터뷰, 파워블로거 리뷰로 녹화방송이 진행됩니다. 또한 판매자, 소비자, 파워블로거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시각으로 신제품 콘텐츠를 입체적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어 케이블TV에 여러회 방영되므로 인포머셜 홈쇼핑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3/28(수) "2012 히트예감 신제품전시회" 참가신청은 온채널과 유통과학연구회를 통해서 받습니다.
첫댓글 대표님도 출연하셨군요 ^^..
축하합니다 ^^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