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지구협의회, '2022년도 경기도지사 연차대회' 참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지구협의회(회장 송춘석)는 지난 11월 15일,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3층 경기홀에서 개최하는 '대한적십자사 창립 117주년 기념 2022년도 경기도지사 연차대회'에 참가했다.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과 조승호 경기도협의회 부회장, 이강훈 수석부회장, 간은희 총무부장, 김경숙 재무부장, 이선주 홍보부장, 한가람봉사회(한용숙 회장, 백승미 총무), 동부봉사관(최금진 관장, 한흥수 과장)이 참석했다.
적십자 임직원과 경기도협의회 봉사원이 한 해 사랑과 봉사의 모범적인 실천으로 영예로운 포장 및 표창(총 3,267명)을 받는 수상자에게 축하해 주고 격려하는 자리이다. 여주지구협의회는 많은 봉사자들이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이날, 여주지구협이회는 한가람봉사회 이효순 봉사원이 시간표창 12,000시간 대표수상자로 단상(대리수상)에 섰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제35대 이재정 회장의 기념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노용국 회장의 취임사 등 귀감이 되었고 경기도 32개 시.군 지구협의회 200여명의 봉사원이 참석, 성대한 기념식이 끝났다.
대한적십자사는 우리 사회 가장 취약한 이웃에게 꿈과 사랑을 안겨주고 희망과 즐거움을 나누어 주기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이재정 회장 기념사
첫댓글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님 지난 한해 수고하신 보람을 받는 것처럼
웃음과 미소가 아름답고화사합니다.
수상자 여러분 모두 감사드리고 이선주 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연차대회에서 표창 수상하신 한가람봉사회 이효순 봉사원님
12.000시간 단상 시상을 축하드리며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
이선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