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23년 3월 8일 새벽 2시경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게임 접속을 위해 터치 시에 "우마무스메에 오류 발생 우마무스메 앱에 버그가 있어 앱을 종료했습니다. 개발자에게 오류 수정본을 제공하면 업데이트 해보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접속이 아예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패드에서는 동일 계정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SM-G996N / 안드로이드 버전 13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아래에 안내드린 순서대로 진행 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의 캐시 삭제
2.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애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설치
3. 휴대기기 다시 시작(재부팅)
이후에도 지속 발생 시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