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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군 전쟁의 역사
글쓴이: ' 조셉 프랑수아 미오'흐발'HDXH
번역: W. ROBBSORM \ 새로운 Qfbitinn,
서문과 보충 장 해밀턴 W. 메이비.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 1 권 뉴욕: A. C. 암스트롱 & 아들, 51 EAST 10th S'rmw'r, 브로드웨이 근처, 1891.
페이지 iii
머리말. -_§_- 이 표준의 새 판의 출판 노동은 광범위한 이익 속에서 정당성을 찾는다 역사 연구와 사건의 중요성 그것은 매우 충만하고 정확하게 묘사합니다. 최고 수준의 역사에 대한 대중적인 요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책 만들기의 연대기에서 전례가 없는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맛을 키워가고 있다는 실질적인 증거 중요한 문헌. 표준 역사가들은 매력적인 판본으로 잇달아 출판되고, 영어권 도서관을 빠르게 채우고 있습니다 어디에나 있는 사람들. 이 놀라운 발전에서 역사 문학에 대한 대중의 관심, 너무나 놀랍습니다. 십자군 전쟁의 에피소드를 그냥 놔둘 수 없었다. 그 기록은 어디에도 없고, 그 이야기는 어디에도 전해지지 않으니 들어가라- 의 페이지에서와 같이 tainingly 그리고 포괄적으로 미쇼. 주의 깊게 연구할 가치가 있는 이야기입니다. 오로지 본질적인 이익 때문에, 그러나 유럽의 더 큰 역사에서 그 중요성 그것은 여러면에서 가장 극적이고 그림적입니다. Turesque 챕터. 최근 엄청난 발전이 있었습니다. 역사적 조사의 방법, 그리고 콘템- 다공성 역사가는 그가 겪은 사건을 연구합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묘사합니다. 나는'일 것이다 문학의 다른 부서에서 찾을 수 있는 difi'icult 그보다 더 다양한 방법과 목표를 추구합니다 로버트슨의 찰스 V.와 자유의 노르만족의 잉글랜드 정복. 단서는 '아니오'입니다 훈련된 외교관의 손에서 더 오래 추구되었지만 광범위하게, 덜 분명하지만, 의 전개 대중적인 삶. 그의 가장 진보된 학교로- 토리안 로빈 후드는 리처드만큼 중요합니다 I. 마지막 시대의 역사 저술가와 함께 일했다. 회화적 상상력, 에 대한 그의 이야기를 엮어냅니다. 한 시대의 눈에 띄는 인물과 에피소드; 마찬가지 철학적으로 훈련된 상상력으로 오늘의 작가- 어렴풋이 윤곽이 그려진 움직임을 식별한다 법정의 화려한 무대 뒤에 숨은 국민 생활의 정당들의 투쟁, 그리고 사건의 서두름. 그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바로 이 역사 연구의 심화'와 그의- 대중의 관심을 끄는 로맨스의 라이벌 토리. 이 흄의 내러티브를 연구한 것은 그 신뢰에도 불구하고 반발한다. 가치, 그린의 내셔널 묘사. 동등한 신뢰의 배경에 대한 개발- 가치 있는 사실은 많은 독자를 매료시켜 반복하게 만듭니다. 정독. 십자군 전쟁의 시대는 어느 한 학교의 관점. 프레스콧과 교수 - Sceley는 그 안에서 각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소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회화 효과에 눈을 두고 연구한 이 시리즈의 사건은 다음과 같은 것보다 더 인상적일 수 있습니다. 캡처하기 위한 연속적인 캠페인을 기록하고 예루살렘을 잡아라 P 기사도가 더 이상 없었다면 공상과 감성의 여운보다는, 성소를 중심으로 한 치열한 투쟁 도시. 봉건제의 미덕은 그 어느 때보다 두드러졌다. 짧은 기간 동안 설명되었습니다. 소수의 기사들이 예루살렘을 원형으로 지켰다 적대적인 나라들의. 길고 위험한 이별 유럽에서 행진, 적들에 의해 포위 군중은 그들의 보잘것없는 대열을 하찮게 만들었고, 그 무엇도 위축시킬 수 없는 용기로 지탱된 그 무엇도 이길 수 없는 목적, 무기의 기술 그들은 해골 군대를 숙주로 삼았고, 오랫동안 유지했다 아시아에 대항하는 기독교 식민지의 절망적인 투쟁 그것을 파괴하기 위해 무기로. - 탕크레드, 고드프레드 드 부용, 리처드와 살라딘, 기사 작위를 동의어로 만든 이름입니다 명예와 충성심과 용기를 가지고. 그들의 개인적인 전 애인- ploits, 더 큰 업적 못지않게 그들은 그들의 역할을 감당했고, 십자군 전쟁의 시대를 문학이 영웅으로 풍요로워진 분야 시절의 캐릭터와 극적인 사건 라울 드 캉(Raoul de Caen)과 타소(Tasso)에서 현재까지. 이 expe- 유럽에서 가장 인상적인 에피소드를 제공합니다. 종교적인 감정에 의해 고무된 역사, 가장 위험한 상황에서 기소됨, 가장 고상한 대조를 이루는 연주 인간의 가장 비열한 정욕과 비참한 실패의 시작, 내러티브는 파멸처럼 보이지 않지만 필연적이다 '그리스 비극을 무색하게 만든다. 그들이 없었다면 넓고 방대하고 다양한 성격의 다양한 공개 이 전쟁 같은 순례는 가장 사려 깊은 연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십자군 원정에는 더 깊은 의미가 있다 어떤 고립된 인물이나 사건보다도, 그러나 그림- 에스크 또는 위풍당당한, 항상 소유하십시오. 그들은 두 마리를 가져왔다 문명이 갈등을 빚고, 이보다 더 임박한 사건은 없다. 다른 것의 접촉을 장악하는 그들 보다는 전조 문명. 동시대 역사에는 아무 것도 없다 의 멋진 귀환으로 변화를 암시합니다. 이집트, 시리아의 동양 문명에 대한 서양, 인도와 일본. 서양과 동양의 접촉" 십자군 전쟁에 대한 지식과 생각은 전혀 없었다 를 통해 생겨난 것과 같은 열매를 맺는다는 뜻입니다. 알렉산더의 정복과 나중에는 로마의 정복, 그러나 좋은 결과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십자군 전쟁 es- 동양과 동양 사이의 교류를 확립했습니다. 종종 적대적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의 교환을 위한 열린 채널과 비교의 단 하나 부에서 dustry, 문헌학은 놀라운 발전을 가능하게 했다. 의심할 여지가 없는 지식의 영역. 의 연구 산스크리트어는 역사와 문학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Fiske 교수가 선언한 조사는 의 지적 진보에 적지 않은 결실을 맺지 않습니다. 르네상스 시대보다 세계. 십자군 원정은 처음으로 전쟁을 통합했다. 공통의 목적과 공통의 유럽 국가 기업. 그것은 과중한 짐을 진 사람들에게 익숙해졌다. 의 권위보다 더 높은 권위에 대한 생각 그들이 우연히 태어난 특별한 폭정, 그리하여 더 큰 아이디어의 성장을 위한 길을 예비하였다 권위와 시민권. 봉건제의 힘 과도하게 - 기사도의 꽃이 이끄는 연속적인 원정을 떠났고, 그리고 이 결과는 의 전개를 가능하게 했다. 군주제 원칙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유럽의 정치 발전에 기여했다. 요컨대, 이 연속적인 원정대가 일으킨 광대한 소동은 동쪽에 도입, 눈에 띄게 철을 느슨하게 유럽을 지배했던 봉건적 전제정치의 틀 사회는 속박되고 무력하며, 점진적인 붕괴에 의해- 민중교육원의 씨앗을 위한 토양을 마련했다. 다. 'H. W. M.
전기 통지. 우리는 독자들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의 삶, 행동, 재산의 위치에 대한 호기심 그들에게 가르침이나 즐거움을 주는 저자; 이 ~천재들의 탄생지가 있는 간절함 추구하고 기념한다. 그 애정 그들의 가장 하찮은 행동들이 생각된다. 그리고 끝없는 그들의 대화와 말들로 이루어진 모음집, 이것이 사실이 아님을 증명하십시오. 회고록에서 우리는 그렇게 많은 것을 거의 다룰 수 없습니다 Michaud의 삶에 대한 세부 사항, 아마도, 주제 de- 역할. Michaud는 그의 역사가 단순한 작가가 아니 었습니다. 그의 작품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는 중요한 순간에 살았습니다. 지나가는 사건들을 한가하게 구경꾼으로 삼지 않았다. 컴- Michaud의 평생은 실제로 역사로 부풀어 오를 것입니다. 1790 년부터 1839 년까지 프랑스. Joseph Francois Michaud, 온타리오주 사보이의 Albcns에서 태어났습니다. 1767 년 6 월 19 일은 10 세기 이후의 귀족을 추적 한 가족. 그의 조상 중 한 명인 Hugh Michaud de Corcelles는 황제 Charles V에 의해 마땅히 구별되었습니다. 이 요셉의 아버지는 그의 나라를 떠나지 않을 수 없었다. 그의 전기 작가가 소년 같은 작품이라고 부르는 것의 quence 경솔함, 그러나 우리는 호전적인 것과 관련된 것을 선호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휴의 행적. 촬영 중 파티, 그는 오두막에서 다과를 찾았고, 가장 큰 곤경에 처한 여주인; 의 순간에 고지. 그의 입구에서, 오피이커들은 그녀의 쭈글쭈글한 털을 짊어지고 있었다. niture, 60 프랑의 보잘것없는 금액. 그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그들이 그와 함께 그의 집으로 가고자 한다면 그 금액을 지불하라. 그러나 그들은 거절했고, 그의 이전에- 감. 이 일로 그는 너무나 짜증이 났고, 그는 위협했다. '총을 사용하기 위해 태어났다. 그리고 이윽고 다음 중 하나를 쳤다. 그들은 그것의 주식으로 너무 심한 타격을 입었으므로 그 사람은 즉사했다. 그는 부르그(Bourg) 근처의 한 장소로 은퇴했다. 브레스, 그가 결혼 한 곳; 그리고 그는 나중에 그 자신은 테리어의 공증인 및 커미셔너로 그 주. 이른 죽음으로 인해 그의 미망인은 수많은 가족 중 요셉이 맏이였다. N otwith- 이 재앙을 견뎌내며 그는 부르그 대학을 졸업하고 학사로서 큰 학점을 얻었다. 토리시아누스이자 프랑스어 구절의 작곡가. 그의 연구와 몇 번의 청소년 여행이 끝나자 그는 그렇게 할 필요가 있었다 생계를 유지하는 방식을 고정하는 것; 그리고 좁음 어머니의 재력으로 인해 장사에 대한 그의 노력이 제한되자, 그는 리옹에 있는 서점의 집에 들어갔고, 끌렸지만, 아니 의심, 서점과 사람 사이의 친밀감에 의해 편지. 그는 1790 년까지 이곳에 머물렀다. 부유하고 영향력 있고 지적인 백작 부인 Fanny는 Beauharnais는 그 도시를 통해 모든 지방을 일깨웠다 위대한 여인에게 제물을 바치는 뮤즈. 가운데 시인들, Michaud는 너무 성공적이어서 그를 생각했습니다. 그녀를 따라 파리로 가는 것을 보증했습니다. 그녀의 후원 아래 문학 경력을 쌓았습니다. 즉시 도착하자마자 그는 자신의 시적 포트폴리오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대중 앞에서, 그리고 곧 Cerisier의 동료가되었습니다. Gazette Universelle에서, 그리고 Esménard와 함께, Pos- fillon de la Guerra 그의 의견과 초기 협회는 왕당파를 향해, 가입 또는' 그의 재능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는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재난 속에서도 자신의 색깔에 충실했다 0f tln 그가 받아들인 불행한 이유; 감옥에 갇혔음에도 불구하고 추방당하고, 추방당하고, 반복되는 은폐를 통해 우리는 그를 발견한다.
1799 년에 Buona에 대한 두 개의 풍자 팜플렛을 출판했습니다. 루이 18 세의 명령에 따라 parte. 그의 탈출 중 하나 너무나 잘 관리되었고, 너무나 적절한 효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우리는 독자들에게 그 이야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보냄을 받았다 파리로 가는 죄수, 두 명의 기마 헌병 사이를 걷고,그를 아끼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고, 피로가 풀리면 그의 속도, 그들은 평평한 측면으로 그를 상쾌하게 할 것입니다. 그들의 사브르. 이 쓸쓸한 상태로 파리에 들어섰을 때, 그는 그의 열성적인 친구 Giguet를 만났지만 그의 슬픔은 그의 비옥한 두뇌를 작동시켜 탈출할 방법을 고안해 내십시오. Michaud가 여러 날 동안 그의 튈르리 감옥에 수감되어 검사를 받고, Giguet에서 처음에는 가장 좋은 방법이 날려 버리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를 호위했던 두 헌병의 뇌 ; 그러나 이것은 그가 에니우스의 사람에게는 합당하지 않다고 거절당했다. 점 선택 미쇼의 구절에서] 그의 목적에 응답하십시오. 파티를 멈추고 아무것도 모르기 위해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가 도착한 이후로 그의 친구를 못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리스는 그의 건강이 어떤지 열심히 물었다. 뭘 하고 있는지, 어디로 가고 있는지, 고집을 부리고 있다 그와 함께 아침을 먹었다. "아뇨, 아뇨." 미쇼가 대답했다. "튈르리 궁전에는 몇 군데가 있어요 설명의 말—잠깐의 일만 또는 두 개.~—-나 없이 아침을 시작해, 나는 미리 돌아올 것이다- "그렇게는 안 돼요. 그렇게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어쩌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센디티"라고 말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빨리 사람들을 파견하십시오. 당신부터 시작하십시오. 먼저 아침을 먹자. 이 신사들(헌병을 가리킴)은 아침 식사를 하고 콘센트와 콘센트에 이의가 없습니다. 부르도 와인의 아가씨! 그리고 여기 파리에서 가장 좋은 집이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헌병들은 희미한 망설임 끝에 유혹에 넘어가기 위해 스스로를 유혹했다. 죄수, 간수, 친구들은 곧 식탁에 편안하게 앉았다. 그들 먹고, 마시고, 건배를 하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모든 것에 대해; 그러나 가장 특히 Bresse와 언제나 만날 수 있는 좋은 기운은 있었지만 브레스의 풀렛! 풀렛과 같은 음식은 결코 없었다 브레스의! ' 헌병들의 입이 물에 잠겼다. 그들에 대한 벌거벗은 설명. "파블루, 신사 여러분." 기게, "당신은 우리 나라의 풀에 참여한 적이 없기 때문에- 나는 아무도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83개 부서에서 그렇습니다. 우리는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 조금 더 먹을 수 있고, 식욕이 따라옵니다 "술을 마시고 (그리고 그는 잔을 채웠다). 웨이터, 여기요! a 브레스 풀렛! 속임수는 없습니다. 브레스에게서 온 것임에 틀림없다. Mans가 아닙니다. 하지만, 멈춰라. Michaud, 당신은 이것을 이해합니다
것보다 더 나은 것들. 아무도; 이 친구들을 주시하십시오. 부엌으로 내려가서, 그들이 우리를 속이지 않는지 확인해라. 여러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그들이 술을 마시는 동안, 미쇼는 일어나 곧 집을 나섰다. 기게는 경비원을 테이블에 30 분 더 머물게하는 기술 그의 친구는 Bresse를 위해 요리를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pullet은 Bresse를 구워 먹지 않으면 아무 가치가없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미보가 부엌에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농담이거나, 아니면 아파서 가버렸다고 주장했다 집; 그리고 그들을 길고 쓸모없는 탐색으로 이끌기 위해 고안했습니다. 그가 알고 있던 것과는 정반대의 길, 고인이 된 죄수 찍었다. Michaud의 탈출은 행복한 일이었습니다. 바로 그것을 위해 그날, 공의회는 그에게 사형 선고를 내렸다. 불쌍한 Giguet's 우호적인 열심 때문에 그는 거의 한 달 동안 투옥되었으며, 목숨을 위태롭게 했다. 부오나파르트의 경력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마침내 더 이상의 저항은 쓸모없어 보였고, 미쇼는 다음과 같이 썼다. 나폴레옹의 결혼에 대한 칭찬 구절 마리아 루이자, 그리고 젊은 왕의 탄생에 로마. 그러나 환경에 대한 이러한 복종은 자발적인 것이 아니었다. 타리 오마주; 그는 여전히 마음속으로 충실하게 애착을 가지고 있었다. 버번. 오랫동안 유혹을 물리치십시오 황제의 제안과 그의 거절 중 하나, 그 재치에 대해, 애국심이 아니라 거의 앤드류 마블의 측면. 퐁텐, 부오나파르트의 사절, "모든 저항에는 끝이 있어야 한다. 그것이 매일 감소하고 있습니다. 와서 다른 사람들처럼 하십시오. 일견 예를 들어, Delille에서 그는 방금 6의 연금을 수락했습니다 천 프랑." " 아! 그것에 관해서는," Michaud가 대답했다. " 그는 너무 무서워서 연금을 받으려고 합니다. 십만 프랑, 그에게 바친다면." 어쩌면 후세는 그가 쫓겨난 것에 감사할지도 모른다 정치에서 문학으로. 필요한 망명 기간 중 한 번은 "Le Printemps d'un"이라는 아름다운 시를 썼습니다. 프로스크릿 :" 호는 나중에 그의 형제와 연합하게 되었다 서점으로서 의 작품을 기획하고 실행했다. 우리는 목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어떤 의견이 있든 그의 재능을 보면 부오나파르트에 대한 묵시적 복종 없이는 결코 모든 프랑스인들의 희망의 대상을 얻었을 것이다 작가, 아카데미의 불멸의 fauteuil. 이 영광 그는 1813 년에 도달했으며, 그의 네 번째 "십자군의 역사"의 책은 gratifica- 자신을 "성 요한 기사단의 기사"라고 서명했습니다 예루살렘의", "성묘의 기사"라는 칭호가 있습니다 지휘관들이 묻지도 않은 채로 그에게 하사했다. 프랑스의 성 요한 ~ 예루살렘 교단. 그는 극심한 불안감에 휩싸여 미친 듯이 야심에 찬 자들을 지켜보았다 부오나파르트의 경력, 그리고 거짓 없는 기쁨으로 환호 그의 후원자인 부르봉 왕가의 귀환. 그에게는 그럴 이유가 없었다 그들의 배은망덕을 원망하고7 좋은 지위를 차지하느니라. 문학가라면 예상할 수 있듯이 엘바는 100일 동안 그의 직업을 방해했고, 그를 상당한 위험에 빠뜨렸다. 그는 파리를 떠났다. 반환 다시 투쟁을 위해 자신을 내세웠으나 위험하고 쓸모없는 저항, 그는 떠났다-' 폭풍우가 몰아칠 때까지 몸을 숨겼던 아인(Ain)의 날아 갔다. 그의 유명한 저널 인 Quotz'dienne은 그 동안 Feuille aha Jour로 퇴화하거나 오히려, 위트가 말했듯이, "La Feuille de la veille (어젯밤의 저널);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가위로 편집되었고, 그 안에 담겨 있었기 때문이다 Moniteu / r 및 기타 inofl'ensive의 스크랩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저널"이라고 덧붙였다. Nai/n Jaune(황색 왜성)은 불공평한 광고를 받았습니다. 적의 우위에 서서, 그는 알면서도 그에게 대답할 수 없었고, 그리고 Michaud tho sobriquet of " Grand Master 소화기 기사단"이라는 문구가 그의 뇌리에 달라붙었다. 그 후 몇 년 동안 술의 부랑자 같은 pertinacity 부르봉 왕가의 두 번째 복원. 그는 이를 환영했다 라는 제목의 팜플렛 출판에 의한 마지막 행사 " 15주간의 역사, 또는 부오나의 마지막 통치- 부품"은 27 판이 많이 팔렸습니다 매우 짧은 기간에 나타납니다. 그의 성공 이후 작가로서, 서점원으로서 형과 헤어지고, 그는 1815년 이후 인쇄소에서 자신의 지분을 팔아 그 자신은 크루에 대한 그의 위대한 업적의 기소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심지어 "La Bi igraphie"의 그의 몫과 결별했습니다. 유니버셀"이라고 말했다. 정치에 대한 그의 사랑은 이 지메에서 그를 아인(Ain) 부서의 대리인으로 복귀하지만, 슬프게 도! 그는 그것이 남자를 가진 사람에게는 매우 다른 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목소리가 약하고, "대중 연설에 익숙하지 않은" 옷장 속에 통제되지 않고 눈에 띄지 않게 앉아서 글을 쓰는 것, 그리고 적의 '정중한 반박'에 복종해야 한다
한 세기, 글을 쓰는 사람에게만 받아들여집니다 당시의 역사. 이 후자의 맥락에서 우리는 어떻게~ 그가 뛰어났다고 가정해 보라. 일찍부터 섞여 정치와 저널리즘의 시대; 활기찬 이마에 빙의- ' ation과 훌륭한 표현 능력; 지속적으로 세계, 그리고 그 움직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상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자동차는 많은 말이 있습니다 톡 쏘는 맛과 반짝임. 표본을 서브 조인합니다. 작성 부오나파르트의 이집트 원정에 대하여 :— Que de lauriers tombnts dans l'eau, Et que de fortunes perdues! Que d'hommes courent an tombeau, Pour porter Bonaparte aux nues 1 Ce héros vaut son pesnnt d'or; En France, personne n'en doute; Mais i1 vaudrait bien plus encore, S'il valoit tout ce qu'il nous coute. 물속의 월계관이 떨어지고, 더 이상 상승하기 위해 가라앉지 않는 행운 l 죽음의 손아귀에 가려져 누워 있는 인간들, v보나파르트가 하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 '5는 금으로 그의 무게를 가까스로 평가합니다. 프랑스에서는 아무도 그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가치는 훨씬 더 많이 팔렸다 그가 치르는 대가, 또는 그 정도로! 대화가로서 그의 명성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우리 Coleridge의 그것보다; 시냇물이 아주 같았기 때문이다. 지속적이고 풍부하며 동시에 훨씬 더 투명한. 우리의 영어 전기 사전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는 루이 16세 치하에서 언론 검열관이었지만 믿는다는 것은 옳지 않다. 정말이지 어울리지 않는 사무실이었다. 와 같은 저널의 편집자 및 소유주가 할 수 있습니다. 쿼티디어메. 그는 아카데미의 회원이었고 연구소, 예루살렘의 성 요한과 성묘(聖墳)와 짧은 시간 동안 분개했다. 아인의 부서. 이것은 그의 일시적인 영예였다 --훨씬 더 튼튼하고 화려한 것들은 그에게 속한다. 우리 앞에 놓인 작품의 저자. 폭스바겐. R.
섹션 1 - 페이지 xv
소개.
중세의 역사는 구경거리가 아니다 십자군 전쟁보다 더 인상적입니다. 아시아와 유럽의 나라들이 서로 무장하고, 두 종교가 우월성을 다투고 세계의 제국. 몇번이나 다녀온 후 Mussulmans에 의해 위협, 그리고 오랫동안 노출 그들의 침략은 일제히 서방이 스스로를 일으켜 세웠다. 그리스 역사가의 표현에 따라 나타난다." 그 기초로부터 스스로를 찢어버리고, 침전시키기 위해 아시아에 있습니다. 모든 국가는 자국의 이익을 포기하고 그들의 경쟁은 오직 한 사람만을 본다 정복자의 야망에 걸맞은 단일 국가. 1 우주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을 것입니다. 예루살렘을 제외한 다른 도시 또는 다른 거주 가능한 장소 땅은 예수 그리스도의 무덤이 있는 땅입니다. 모두 거룩한 도시로 통하는 길은 피로 물들었고, 흩어진 전리품과 난파선만 선물합니다. EM 분노. iii] 이 일반적인 혼란 우리는 하위- 가장 황량한 미덕과 가장 거친 모든 무질서가 섞여 있습니다 열정. 기독교 병사들은 동시에 기근, 기후의 영향, 적에 맞서 싸우십시오 가장 무서운 것; 가장 큰 위험 속에서, 그 한가운데서 그들의 성공과 끊임없는 불화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안나 콤네나, 역사 q/' 황제 Alem'uc.
그들의 인내심이나 체념을 소진시키십시오. 후 4년 동안 피곤과 불행과 승리의 4년, 예루- 살렘은 십자군에게 점령당한다. 그러나 그들의 정복은 지혜와 슬기로움의 열매가 아니라 눈먼 자의 열매 열정과 잘못된 영웅주의, 그들은 아무것도 창조하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힘. 십자가의 깃발은 곧 사람들의 손에서 사라진다. Godfrey de Bouillon은 그의 약하고 어리석은 사람들에게 후임. 현재 그리스도교 도시인 예루살렘은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다 다시 서양에 지원을 신청합니다. 의 목소리에 성 베르나르, 그리스도인들이 무기를 든다. 에 의해 실시 독일의 황제와 프랑스의 왕, 그들은 성지 수호; 그러나 그들은 더 이상 위대하지 않습니다 그들 중 선장; 그들에게는 관대함이 없다 또는 그들의 조상들의 영웅적인 체념. 바라보는 아시아 공포 없이 찾아온 그들의 모습은 이미 새로운 스펙을 제시하고 있다. 타클. 마호메트의 제자들은 무관심에서 깨어난다. 그들은 즉시 그것과 같은 광란에 사로잡힌다. 적들을 무장시켰다. 그들은 열광에 반대한다. siasm, 광신에서 광신으로, 그리고 그들의 차례로 불타오른다 종교 전쟁에서 피를 흘리고 싶은 욕망. 그들의 힘을 파괴했던 불화의 영은 더 이상 느끼지 않고 기독교인들 사이에서 느꼈습니다. 럭셔리와 동방의 매너는 수비군의 용기를 약화시킨다 십자가의 대상마저도 잊게 하소서. 성전(聖戰). 십자군에게 그토록 대가를 치렀던 예루살렘 많은 피를 흘리고, 다시 이교도의 힘에 떨어지고, 현명하고 호전적인 왕자의 정복이 된다. 그의 깃발 아래 시리아와 이집트의 군대를 연합시켰다. 살라딘의 천재성과 행운은 치명타를 입힌다 동방 기독교인들의 불확실한 권력 위에 있다. 헛되이 서방의 황제와 두 왕이 축하했다 그들의 용기를 위해, 그들 자신을 전체의 선두에 두십시오 팔레스타인을 구출할 수 있는 국가의 권한; 이 새로운 군대 의 십자군은 용감한 적과 모든 곳에서 만나고 무적의 방벽, 그리고 그들의 모든 연합 Efi'ort는 명백한 재앙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J eru의 왕국 그들이 폐허라고 주장하는 살렘은 더 이상 아무것도 아니다 헛된 이름일 뿐이다. 얼마 안 있어 포로 생활과 불행까지도 거룩한 도시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멈추고 그들이 낳은 열정 1E9 크리스-
그것을 위해 무기를 든 십자군 구원, 재물에 유혹당하는 것을 스스로 겪는다 의 정복을 위해 잠시 멈추십시오. 콘스탄티노플. 그때부터 십자군의 정신은 잔돈; 소수의 기독교인들은 여전히 예수 그리스도의 무덤을 구출하기 위한 피, 왕자와 기사들은 모든 것을 귀머거리로 삼고 야망의 목소리. 교황들은 타락을 완성한다. 십자군의 진정한 정신, 그들을 촉구함으로써, 그들의 설교, 다른 기독교인들에 대한 설교, 그리고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적들. 거룩한 전쟁은 타락한다 종교와 인류가 모두 있는 내전으로 분노. 십자군 전쟁의 이러한 학대와 끔찍한 열정 그들과 섞여 유럽을 혼란에 빠뜨렸다 그리고 무정부 상태; 경건한 왕이 다시 한 번 착수할 때 이교도에 대항하여 서방의 강대국들을 무장시키고, 십자군들 사이에서 f/r에 생기를 불어넣었던 정신을 되살리소서 고드프리의 동료들. 이것으로 연출된 두 전쟁 경건한 족장님,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더 불행합니다. 안으로 첫 번째로, 세상은 모자의 광경을 보게 된다. 군대와 족쇄를 채운 왕; 두 번째로, 잿더미 속에서 죽어가는 강력한 군주. 그런 다음 환상은 사라지고, 예루살렘은 더 이상 모든 것을 끌어들이지 않는다. 서방의 관심. 얼마 지나지 않아 유럽의 모습이 바뀝니다. 지성 야만성을 소멸시킨다. 십자군 전쟁은 더 이상 같은 자극을 주지 않는다 열정의 정도, 그리고 문명의 첫 번째 efi'ect 그것은 광신의 정신을 약화시키기 위해 퍼지기 시작한다 그들을 낳았다. 몇 가지 쓸데없는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게 타올랐던 불을 다시 지피기 위해 때때로 만들어졌다 유럽과 아시아에서 맹렬하게. 열방은 너무나 완벽합니다 십자군 전쟁의 경건한 정신 착란에서 회복된 독일이 무술만에게 위협을 받을 때 십자가의 깃발인 콘스탄티노플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그 주위에 군대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 아시아의 이교도들을 공격하기 위해 대규모로 봉기한 자들, 그들에 대한 미약한 저항에 반대할 뿐이다. 리토리. _ 몇 마디로 말하자면, 사건의 모습과 mm "' 십자군 전쟁의 역사가가 해야 할 혁명 묘사하다. A. 우리보다 2세기 앞선 작가, 그리고 십자군의 역사를 리그라고 부르는 사람은 왕실의 것- 토리, 그 시대까지 보존된 침묵에 놀랐나?' “1 "그런 사람들이 처한 비참한 일이다 그토록 세레한 자들보다 결코 열등하지 않다. 그리스인과 로마인에 의해 무너졌어야 했다 그러한 모호함 속으로, 우리는 발견하기 위해 헛되이 탐색합니다 그들이 누구이며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그들은 나에게 나타난다 과실이 많고, 학습과 기술을 보유하고있는 사람 이 역사들을 소홀히 남겨 두었다." 모두 이제 이 의견을 가져야 하며, 우리의 위대한 작가들은 Cru의 고귀한 주제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사데스. 내가 창조한 욕구를 공급하기 위하여 착수할 때 그들의 침묵, 나는 의 어려움에 정식으로 감명을 받았다. 과업. 우리들 가운데 고대 역사를 써 내려온 자들은 로마와 아테네의 역사가들을 안내합니다. 브릴- Livy, Tacitus, Thucydides의 liant 색깔 제시 그들의 연필에 자연스럽게; 하지만 모델이 없습니다. 따르고, 그 역사가들을 만들 수밖에 없다. 중세는 우리 시대가 경멸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그들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스타일의 매력으로 내 노동을 지탱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고, 또는 그들의 내레이션의 우아함; 그러나 그들이 여유가 있다면 나에게 글쓰기의 예술에 대한 교훈은 없다, 그들은 나에게 전달한다. 결핍을 보충할 이자가 있는 최소 사건 그들의 재능이나 나의 재능. 어쩌면 그것은 발견 될 것입니다. 이 역사의 정독, 모든 것이 존재하는 시대 놀라움은 단순하고 충실한 그림. 우리의 옛 역사가들의 꾸밈없는 문체, 내 견해로는, 사람과 차-를 되살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이 묘사하는 racters ; 그리고 내가 그것으로 이익을 얻었다면 그들이 내게 가르쳐 준 바에 따르면, 그들이 살았던 시대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내 페이지에 잘못 표현되었습니다. 그것은 eas 였을 것입니다 나는 보통 그랬던 것처럼 엄하게 꾸짖었다. 그들의 무지와 경신, 그러나 나는 그들을 존경한다 솔직함과 솔직함이 그 시대의 " 프랑스와 다른 기독교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성전의 역사 J mics와 그리스어로 작곡 된 성묘의 구원을 위해 그리고 프랑스어. 글쓴이: Yves Duchat, aTrojan. 이 역사는 거의 번역됩니다. 말 그대로 De Bella Sacra라는 제목의 Aecolti의 역사에서 발췌.
소개. XIX (영문) 통역사입니다. 그들 모두에게 믿음을 양보하지 않고 일러가로되 나는 그것들이 우리와 관련된 우화들을 경멸하지 않았다. 동시대 사람들이 믿었던 것 _ : 공로를 인정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어 우리에게 그림을 그리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 조상들의 매너, 그리고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합니다. 지나간 시대의 역사. \Ve 이제 우리에서 발견하는 데 많은 현명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대 역대기는 '무엇이 멋지고 무엇이 아닌지. 멀리 더 많은 다른 것은 어떤 점에서 화해하는 것입니다. 라틴인, 그리스인의 빈번한 모순된 주장, 그리고 사라센, 그리고 분리하기 위해, 크루의 역사에서- 종교적 광신주의에 속하는 것, 정책에 속하는 것, 또는 인간의 열정. . 나는 더 이상 해결하는 척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보다 능숙하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고양시킵니다 내 주제보다 나 자신, 긍정적 인 판단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 나타날 나라들과 시대들 위에 내 앞에서. 여담에 나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학습을 과시하는 것은 항상 쉽습니다. 꼼꼼하게 '역사적 기념물을 조사한 후 우리에게 남아 있는 것은 내가 믿는 바를 정직하게 말할 것입니다 진실, 그리고 박식한 사람에게 논문을 남길 것입니다. 철학자에 대한 추측. 의 의견에 어떤 가치가 정해져 있는 시대에 십자군 전쟁, 먼저 십자군 전쟁 사드는 정당했다. 이 머리 위에 우리가 가진 것은 거의 없다. 십자군은 자신들이 복종하고 있다고 믿었다 하느님 자신은 동방의 사라센인들을 공격하심으로써, 위도(後道)를 공격하심으로써, 크리스티안이 점령한 아시아의 한 지역을 침략한 자 스페인을 점령하고 위협한 사람들 콘스탄티노플, 이탈리아 해안 및 여러 국가 서방은 적들을 비난하지 않았다. 부당한 전쟁, 그리고 행운과 승리에 대한 보살핌을 남겨 두었습니다. 질문을 하는 것은 거의 항상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 역사에서 그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원인과 성격이 무엇인지 조사하십시오. 전쟁, 그리고 문명에 미친 영향으로 판명된 것- 기. 십자군 전쟁은 수도자들과 중기 유럽에 만연한 군부 정신 연령대. 무기에 대한 사랑과 종교적 열정은 두 가지였다 지배적인 열정은 어떤 식으로든 섞여서 서로에게 빌려주었다 다른 것은 상호 에너지입니다. 이 두 가지 위대한 원칙이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XX 도입 흡입. 그리고 함께 행동하여 성전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차- 십자군 사이에서는 용맹, 체념, 영웅심이 있었다 가장 높은 수준의 저명성에 대한 성격. 이 두 원칙의 결합에 필요한 부분 사릴리는 거룩한 전쟁을 착수할 때 명백히 있을 것이다 우리의 내레이션에서 erceed. 우리에게는 훨씬 덜 쉬울 것입니다 십자군의 모든 결과를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였다. 어떤 작가들은 이 위대한 탐험에서 아무것도 못했습니다. 가장 통탄할 만한 과잉, 시대에 아무런 이익이 없다 그들을 계승했다. 반대로 다른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문명의 모든 혜택을 빚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이 두 가지 상충되는 오피를 검토하는 것이 나의 일이다. 니온. 거룩한 전쟁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믿지 않고 그들에게 귀속되는 모든 선한 또는 모든 해악, 그것이 쓰라린 슬픔의 근원이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그것들을 보았거나 참여했던 세대들에게; 하지만 인간을 인간으로 만드는 인간 생활의 질병과 폭풍우와 같다 더 나은, 그리고 종종 그의 이성의 진보를 돕는다. 국가들의 경험을 전달했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심각하게 동요하고 흔들린 후 사회, 그들은 결국 샘을 훨씬 강화했습니다. 그것의 날짜. 이 의견은 모든 정신을 벗겨 냈을 때 과장이나 체계, 아마도 가장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합리적; 게다가 나는 입양하는 데서 약간의 즐거움을 경험한다 그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 위안이 되는 것에서부터입니다. 의 발생을 목격해 버린 현 세대 정치 현장에 대한 열정이 너무 많아서 지나갔습니다 너무나 많은 재난을 겪으면서도 관심 없이는 볼 수 없을 것이다 신의 섭리는 때때로 위대한 혁명을 일으킨다. 인류를 계몽하고, 미래의 번영을 보장하기 위해 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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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T0 VOL. I. THE An'rnon의 전기 노트 .. .. 플리예비(Plyevii) xv Tn 소개]:
HISTORY 또는 rm: CnvsADEs 제1권—-A.D. 300-1095. 첫 번째 십자군. r초기 성지 순례 - 성묘 공경- chm—초기 그리스도인들이 방문한 팔레스타인—~그들의 평화로운 예루살렘 망명—불의 숭배자들에게 더럽혀지다~_Heraclius에 의해 탈환되다-— 마호메트 종교의 확산—동방 박사들의 숭배가 전멸되다 모하메드교~내전으로 찢긴 페르시아 제국 - 무정부 상태 동방의─사라센인들의 광신과 용감함─그들의 정복 -모하메드교에 의해 전멸된 이교도-고트족의 군주제 전복됨—샤를 마르텔—칼리프 오마르가 예루살렘을 함락시킴—- 무술만(Mussulmans)에 의해 박해를 받은 기독교인들 - 베드로의 순례 은둔자, &u.-—-Haroun-al-Raschid—CharlemagnF—콘스탄티 공성전- 노플-바그다드-아라비아 정복-세인트 버나드-상업 동방-바그다드의 칼리프-파티미-그리스인-안디옥- 지미세스. 그리스의 황제-파티마 칼리프, CB-pI-urelemsalem—- 카이로의 칼리프~티레의 윌리엄-J ews의 박해-순례자 어디에서나 환영 받음--로버트 왕--멤피스--베들레헴-M0nas- 순례자들을 위한 테리-예루살렘의 병원들-재(Re-Re)의 신비 demption-저명한 사람들의 순례, 의 선구자 십자군 원정—투르크—술탄 마무프-토그른-베그—승리 투르크인들의 경력 - 말렉 스바 - Jfl'usulem 점령 -- 니케아 (Nicea) 그리스인—셀주크 부족—콘스탄티노플의 11명의 황제 '사형에 처해짐—지미세스의 죽음—프랑크인들의 군사적 열정— 미카엘 두카스—교황 그레고리우스 VII.-——교황들의 권세——로마- 교황 힐데브란트—교황 빅토르 3세. 그리스도인들이 무기를 들도록 선동하다 이교도들에 대항하여-제노바와 피사인들의 정복-피터 은둔자—예루살렘 총대주교와 교황과의 회견 우르바
누스 II.--표트르가 일으킨 십자군 원정 - 클레르몽 공의회, Urban IL에 의해 cunvoked - 그들의 열정J호의......................................... 1-60쪽
제11권.—A.D. 1096-1097. / 유럽의 여러 지역에 모인 거대한 군대—표트르 1세 십자군의 장군으로 선출된 은둔자 - 헝가리인들의 반대와 불가리아인—셈린—니사—십자군이 콘스탄티노플에 도착하다- 알렉시우스 콤네누스(Alexius Comnenus)—십자군의 탐욕과 잔인함 -—십자군의 패배와 살육-유럽에서 파견된 새로운 군대-그들의 특징- 길들여진 지도자들—그들은 그리스인들을 대항하여 전쟁을 벌임—고드프리의 동맹 콘스탄티노플의 알렉시우스와 부용(Bouillon)의 비참한 상황 비티니아에 남아 있는 베드로의 군대—투르크의 세력—왕국 ol 에제룸—니스의 시크게—고르고니 전투—투르크군이 십자군—니스의 술탄이 나라를 황폐화시키다—안티오케타— 코니움—볼드윈에게 붙잡힌 타르수스—탕크레드와의 갈등— 십자군이 알렉산드레타와 에데사를 점령함—그들이 도착하다 메소포타미아.. .. .. .. .. .. .. .. .. .. .. 61-125쪽. 책 병.—A.D. 1097-1099년. 십자군은 도처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그들의 고통은 지나가다 황소자리 산—시리아 진입—다마스쿠스—알레포에출키스 점령 아르테시아-안티오크 포위-덴마크 왕 스웨노-야만적 투르크인에 대한 대우—이집트에서 온 대사들—하렘 시—— 십자군은 피사족과 제뉴에족에 의해 해방되었다.-V-볼드윈, 에데사—안디옥 함락—고드프리 드 부용과 보에의 다툼- 몬드--케르보가, 모술의 술탄-페르시아의 술탄이 임-- 십자군에 대항하는 군대—안티오크 앞에서의 시합——수플레링스 십자군의—알렉시우스의 교묘한 정책—케르보가가 안티오크를 포위하다 -—가장된 기적—성스러운 창—은둔자 베드로의 연설 사라센 지도자들, 그리고 케르보가의 거만한 대답 - 사라센은 십자군—영웅적인 용맹의 사례—장엄한 야영지 케르보가의—신성한 창의 기적적인 영향력이 의심스러웠다— 하이노(Hainault)의 볼드윈(Baldwin) 백작의 디카스(Dcath of Baldwin)—안티오크에서의 치명적인 전염병—죽음 퓌 주교의 유순함-사자의 유순함-제프리 드 라 투르-퐁크와 그의 미망인—에미르인 헤자스는 십자군과 동맹을 맺고 패배! 알레포의 술탄—비둘기가 전하는 편지—미라쿠- 버스 신동들—마라 함락—십자군의 시리아 정복- ..................... . 126-186쪽. 제4권—A.D. 1099-1103. 십자군은 안디옥을 떠나 팔레스타인 - 아르카스 공성전 - 퐁 데 발라수 - 아놀드 _Rohés 천재에 대한 그의 불신-바르텔레미의 광신-성스러운 창- 불에 의한 오르델 - 그리스인에 대한 라틴인들의 증오 - 칼리프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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