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은 도글라스 루이스가 선두의 타깃이고 토마스 파티의 미래가 불확실한 가운데 1월이 MF 개편을 노리는 중이라고 소식통들이 전했다.아스날은 2022년 9월에 루이스에 대한 세 번의 비드가 거절됐고 최종 제안 금액은 약 £25m였으며 그는 이후 2026년까지 재계약을 했다.아스날의 관심은 남아있지만 구단은 시즌 중반에 루이스가 이적하도록 빌라를 설득하기 위해 극적으로 개선된 제의를 해야 할 것 같다.아스날은 여름에 £200M 이상을 지출한 후 제한된 자금을 사용할 수 있다.구단은 파티의 이적으로 새 영입을 위한 자금을 모을 수도 있다.그는 이제 햄스트링 문제로 새해까지 결장하고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을 위해 가나 국가대표팀에 합류할 예정이다.이탈리아의 보도에 따르면, 유벤투스는 파티를 추적 중이고 소식통들은 아스날이 여름에 그를 매각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당시 사우디아라비아의 구단들도 관심을 보였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적절한 제의가 실현되지 못했다고 전했다.아스날은 파티를 유지하는 데 열려 있지만 그의 이적은 아스날이 빌라의 루이스를 지키려는 결심을 시험하는 데 더 많은 재정적 영향력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구단이 관심을 공식화할지는 지켜봐야 한다.그러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구단이 아이반 토니, 페드로 네투도 추적 중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다른 포지션을 우선시할 수도 있다.
Sources: Arsenal eye Luiz amid midfield reshuffle
Arsenal are eyeing up a reshuffle of their midfield in January with Aston Villa's Douglas Luiz a leading target and the future of Thomas Partey uncertain, sources have told ESPN.
www.espn.co.uk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BBC Sport
첫댓글 아 파티 부상없이 활약 좀 해주지ㅠ
첫댓글 아 파티 부상없이 활약 좀 해주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