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30.(월) 15:00 인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찬) 대회의실에서는 34년 교육행정 공직의 귀감이 되셨던 한정호 행정과장님의 이임식이 있었습니다. 정영선 인제초등교장협의회장 김재남 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장 강재완 학부모연합회장 등 내빈들과 직원, 가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인제남초등학교(교장 오일주) 조진성선생님이 지도하는 현악부가 축하연주를 해주었습니다. 송별사 이임사 등 순서가 진행되며 공감으로 하나되는 감동에 눈물 지었던 이임식장은 따뜻한 축하와 감사가 넘쳤습니다. 저녁 따로 마련한 송별회도 인제에서 작은 꿈도 희망으로 엮어내며 함께했던 일 등 못다한 얘기들로 북적북적, 떠나가는 분들을 축하했습니다.^^












과장님은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절대 긍정 믿음으로 이겨 최고의 삶을 살아가시기에 만나는 모두에게 품격을 갖춘 멋진 신사이셨습니다.
작은 꿈도 희망으로 엮어내는 인제교육 지원을 위해 서번트리더십으로 행정업무를 처리하여 직원 모두의 사기 진작과 근무 만족도를 높여주셨습니다.
인제주요업무계획을 추진하며 매 사업의 원활한 추진으로 성과를 높이고 교육환경 시설 개선 등 ‘신뢰가 바탕인 교육행정’에 쏟은 열정과 교육헌신의 삶은 후배들의 귀감이 될 것입니다.
한 : 한없이 해맑은 웃음으로 현재의 시간을 선물로 누린 행복한 사람이었기에 매사 행복한 생각으로 사람살이를 풀어가셨습니다.
정 : 정도를 지켜 치우치지 않았고 만남의 인연 소중히 여겨 세워주며 한 구석 밝혀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도 힘썼습니다.
호 : 호호^^ 여보, 이제는 마음껏 자유로움을 누리세요. 조옥현 사모님의 통큰 사랑에 공직을 내려놓는 오늘도 마냥 기뻐하시는 과장님, 하나님이 크게 들어 쓰실줄 믿습니다.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