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새닉
과거를 숨긴 채 조용히 살던 국회의원 아내. 그녀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부부가 마주하게 되는 딜레마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드라마
올해 하반기 10월에 SBS 방영 예정
국회의원 아내이자 책 수선가
김혜주 역
배우 김현주
장차 정치인이 꿈인 남편과 일찍이 결혼했지만, 조용하고 평범한 삶을 원했던 혜주는 단 한 번도 공개적으로 재선 국회의원의 아내로서 언론에 노출된 적이 없다. 그러나 일련의 사건을 계기로 두 부부가 각자 묻어뒀던 비밀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혜주는 갈등과 충격에 휩싸인다.
재선 국회의원
남중도 역
배우 박희순
3선 출마를 앞두고 있는 재선 국회의원 남중도 역을 맡았다. 남중도는 사회적 약자들을 보호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자 노력하며, 남몰래 기부와 봉사활동을 하던 중 혜주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몰랐던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순탄했던 삶이 소용돌이에 빠지지만, 곧 제자리로 돌아갈 것이라고 믿는 인물이다.
현재까지 추가 캐스팅
국회의원 수석 보좌관
장우재 역
배우 김무열
전도유망한 국회의원 남중도 수석 보좌관 장우재 역을 연기한다. 장우재는 남중도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자, 중도를 가장 신뢰하는 인물이다.
최기영 역
배우 기태영
기태영 ㅡ 류현경 부부 사이로 나옴
장승희 역
배우 류현경
김혜주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김혜주의 인생을 송두리째 흔드는 진승희 역을 맡는다. 진승희는 정치인의 아내로, 조용하고 평범한 삶을 살고자 하는 김혜주의 인생에 파란을 불러일으키는 인물. 혜주가 숨겨온 비밀을 누구보다 잘 아는 승희이기에 김현주, 류현경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가 연기 대결로 이어져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리고 원래 김새론이 맡으려던 역할은 김수빈 역
수빈은 일련의 사건을 겪으며 나와는 전혀 다른 세상 사람이라고 생각했던 중도, 혜주 부부와 얽히는 인물이다. 자신의 생존과 안위가 1순위였던 수빈은 이들과의 만남 이후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작가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류보리 작가
연출은 스토브리그, 사의찬미 조연출, 홍천기 연출한 김문교 PD
아무튼 누가 캐스팅될런지...
문제시 어쩔티비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