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에 발을 딛는순간 출출함을 느끼실땐 신제주에 있는 춘향골추어탕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업소가 문을 열기전에는 추어탕이 먹고싶어도 참을수밖에 없었습니다.
몇군데 추어탕집이 없지는 않았지만 제 입맛을 사로잡은 곳은 어디도 없었기 때문이지요.
중간중간 텔리비죤을 통해 맛집추어탕이 소개될때는 곧바로 비행기를 타고 당일치기 맛집기행을 결행할만큼
그 유혹을 뿌리치기가 쉽지않은 더러븐 성격을 가진사람이라는 특이점 때문입니다.
육,칠천원짜리 추어탕먹겠다고 15만원이상드는 항공료를 지불하는건 흔한일은 아니지요.
그렇게해서 서울종로통의 한곳과 원주시의 유명한 추어탕집,광주공항을 통해 추어탕의 고향 남원까지 좇아가
후회도하고 위안도하면서 꽤 여러군데 추어탕맛보기 여정을 한바있는데 제주도에 떡하니 괜찮은 추어탕집이
생겼으니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루도 안빼고 그집을 들락날락했을 정도로 그집 추어탕이 제 입을 사로잡게 된 것입니다.
가끔씩 가보지만 언제나 변치않은 추어탕맛이라 주인장의 프로정신을 알게된다는 것이지요.
반찬도 정갈하고 마지막 국물한방울까지 맛있는 추어탕은 이집외에는 없었다고 장담합니다.
성매매특별법에 의해 제주유흥업소 종사자 아가씨들이 타관이나 해외로 발걸음을 돌리면서 매출액의 감소가
나타났었을거라고 보지만 여전히 이곳은 단골손님 제대로 확보된 최고의 추어탕맛집이 맞습니다.
주소는 제주시 노형동 945-22 번지이니 네비도움받으시고 전번은 (064)712-2020 입니다.
첫댓글 마지막 국물한방울까지 맛있는 추어탕 소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