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중 비대면 프로그램 '해피바이러스 팡팡' 꾸러미 전달
제주동중학교(교장 김익)는 원격수업으로 가정에서 제한된 생활을 해야 하는 학생들이 가족들과 함께 슬기로운 홈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피 바이러스 팡팡' 꾸러미를 전교생에게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도교육청과 JDC 지원을 받아 ‘JDC 꿈꾸는 학교 동중동몽 행복교실에서 비대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해피 바이러스 팡팡’ 꾸러미에는 스트레칭기구, 미니탁구세트, 공기놀이세트, 식물키우기키트, 윷놀이용품이 담겨있으며 코로나 블루를 건강하게 이겨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모든 학생에게 전달된다.
또한 ‘해피 바이러스 팡팡 가족사진(동영상) 콘테스트’를 기획해 꾸러미를 가지고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응모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중 관계자는“이번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 면역력을 챙기고 그 면역력을 바탕으로 등교수업 시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능력 신장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피 바이러스 팡팡’ 꾸러미는 3분의 2 등교로 인해 2,3학년은 지난 23일 배부했으며, 1학년은 28일에 배부할 예정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70000&gisa_idx=30024
동중 해피바이러스 팡팡 꾸러미 전달
제주동중학교(교장 김익)는 원격수업으로 가정에서 제한된 생활을 해야 하는 학생들이 가족들과 함께 슬기로운 홈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피 바이러스 팡팡' 꾸러미를 전교생에게 지원하고 있��
www.miraenews.co.kr
#코로나 #제도 #동중 #제주동중 #김익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