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대체 어딜봐서 멕시코전 경기력이 좋았다는거지?
uzero 추천 0 조회 849 26.06.21 14:50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4:51

    첫댓글 누가 경기력이 좋대요? 개똥망 경기력이었는데

  • 이영표

  • 작성자 26.06.21 14:51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ㅋㅋ

  • 26.06.21 14:59

    많아요

  • 26.06.21 14:51

    그러게말입니다 누가보면 경기지배하고 실수로진줄알겠네

  • 작성자 26.06.21 14:53

    공 오래 잡고 있으면 경기력 좋은건가 ㅋㅋ이해가 안감

  • 26.06.21 14:52

    경기력좋다x
    멕시코플랜을막았다(전반한정)o

  • 작성자 26.06.21 14:53

    전 멕시코 플랜에 먹혀들어갔다고 봐서 ㅋㅋ

  • 26.06.21 14:55

    @uzero 중요한건 우리가 의도를 가지고 막은건 아니고
    걔네가 존나 못해서 결과적으로 막은꼴

  • 26.06.21 14:52

    ㅋㅋㅋㅋㅋ
    하 진짜 이영표 튀니지가 드럽게 못하기는 하지만 일본 보면서 무슨 생각할까

  • 작성자 26.06.21 14:54

    지금 일본같은 경기를 보고 경기력 좋다는 말이 나와야하는건데 ㅋㅋㅋㅋ

  • 26.06.21 14:53

    의도가 보인 경기라는 말도 나오던데
    그게 전술적인 선택인 건지,
    강제로 그렇게 해야할 수 밖에 없던 역량이었던 건지 생각하면 지지하기 어려운 경기 내용이 맞죠

  • 26.06.21 14:53

    우린 여전히 월드컵무대에서 철저히 약자의 마인드를 못버려서 그럼. 이름있는 팀과 어느정도 비비면 잘했다고 하는 딱 그정도 수준. 일본은 더이상 약자도 아니고 마인드도 갖춘 느낌이고.

  • 26.06.21 14:53

    락싸도 전반에 경기력 좋다는 글 꽤 있었음..

  • 26.06.21 14:54

    페노나 장코치는 경기 잘 준비해왔다 했죠

  • 26.06.21 14:56

    대회 끝나고 말하는거 보려구요.
    지성형님도 그렇고 전현직 선수들도 다 수비적인건 잘 준비해왔다고 했으니 아예 억빠는 아닌거 같아서(선수단 사기도 생각안할수는 없을거 같고)
    그래서 대회중에 말하는건 그냥 대충 걸러듣게됨 ㅋㅋ

  • 26.06.21 14:59

    수비 조직은 잘 준비된거 맞습니다 결과로 xg값 눌렀고 얼마 안되지만 한국이 더 높고 찬스도 더 많이 만듬

  • 26.06.21 15:01

    멕시코전이 졸전은 아니죠
    멕시코가 잘하는걸 억제한건 잘한거고, 빅찬스도 몇번 나온 경기라 아예 까기만해도 좋은 경기는 아닙니다. 심지어 멕시코보다 우위인 위치의 팀도 아니었구요.
    물론 공격전술은 엉터리인건 인정.

  • 26.06.21 15:08

    도대체 뭐가 좋았다는건지 축구에서 수비만 잘하면 좋은 것도 아니고 70분대까지 유효슈팅이 0이었는데 그리고 멕시코가 지금 스쿼드도 예전보다 현저히 떨어지는데..

  • 26.06.21 15:10

    개인적으론 22년 우루과이전도 이번 멕시코 전이랑 비슷한 양상이었다고 생각함
    이번엔 실수로 골먹혔다는거 빼곤 그때나 지금이나 두팀다 수비적으로 라인내리고 경기력 별로 였다고 생각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