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우루과이전 정도는 돼야
비기고 유효슛팅 없었어도
‘와 경기력 진짜 존나 좋다’ 이 말이 나올 수 있는거임
멕시코전 경기력 진짜 수준 낮았고
멕시코 공략을 하나도 못한 멍청한 경기였음
첫댓글 누가 경기력이 좋대요? 개똥망 경기력이었는데
이영표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ㅋㅋ
많아요
그러게말입니다 누가보면 경기지배하고 실수로진줄알겠네
공 오래 잡고 있으면 경기력 좋은건가 ㅋㅋ이해가 안감
경기력좋다x멕시코플랜을막았다(전반한정)o
전 멕시코 플랜에 먹혀들어갔다고 봐서 ㅋㅋ
@uzero 중요한건 우리가 의도를 가지고 막은건 아니고걔네가 존나 못해서 결과적으로 막은꼴
ㅋㅋㅋㅋㅋ하 진짜 이영표 튀니지가 드럽게 못하기는 하지만 일본 보면서 무슨 생각할까
지금 일본같은 경기를 보고 경기력 좋다는 말이 나와야하는건데 ㅋㅋㅋㅋ
의도가 보인 경기라는 말도 나오던데그게 전술적인 선택인 건지,강제로 그렇게 해야할 수 밖에 없던 역량이었던 건지 생각하면 지지하기 어려운 경기 내용이 맞죠
우린 여전히 월드컵무대에서 철저히 약자의 마인드를 못버려서 그럼. 이름있는 팀과 어느정도 비비면 잘했다고 하는 딱 그정도 수준. 일본은 더이상 약자도 아니고 마인드도 갖춘 느낌이고.
락싸도 전반에 경기력 좋다는 글 꽤 있었음..
페노나 장코치는 경기 잘 준비해왔다 했죠
대회 끝나고 말하는거 보려구요.지성형님도 그렇고 전현직 선수들도 다 수비적인건 잘 준비해왔다고 했으니 아예 억빠는 아닌거 같아서(선수단 사기도 생각안할수는 없을거 같고)그래서 대회중에 말하는건 그냥 대충 걸러듣게됨 ㅋㅋ
수비 조직은 잘 준비된거 맞습니다 결과로 xg값 눌렀고 얼마 안되지만 한국이 더 높고 찬스도 더 많이 만듬
멕시코전이 졸전은 아니죠멕시코가 잘하는걸 억제한건 잘한거고, 빅찬스도 몇번 나온 경기라 아예 까기만해도 좋은 경기는 아닙니다. 심지어 멕시코보다 우위인 위치의 팀도 아니었구요.물론 공격전술은 엉터리인건 인정.
도대체 뭐가 좋았다는건지 축구에서 수비만 잘하면 좋은 것도 아니고 70분대까지 유효슈팅이 0이었는데 그리고 멕시코가 지금 스쿼드도 예전보다 현저히 떨어지는데..
개인적으론 22년 우루과이전도 이번 멕시코 전이랑 비슷한 양상이었다고 생각함이번엔 실수로 골먹혔다는거 빼곤 그때나 지금이나 두팀다 수비적으로 라인내리고 경기력 별로 였다고 생각함
첫댓글 누가 경기력이 좋대요? 개똥망 경기력이었는데
이영표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ㅋㅋ
많아요
그러게말입니다 누가보면 경기지배하고 실수로진줄알겠네
공 오래 잡고 있으면 경기력 좋은건가 ㅋㅋ이해가 안감
경기력좋다x
멕시코플랜을막았다(전반한정)o
전 멕시코 플랜에 먹혀들어갔다고 봐서 ㅋㅋ
@uzero 중요한건 우리가 의도를 가지고 막은건 아니고
걔네가 존나 못해서 결과적으로 막은꼴
ㅋㅋㅋㅋㅋ
하 진짜 이영표 튀니지가 드럽게 못하기는 하지만 일본 보면서 무슨 생각할까
지금 일본같은 경기를 보고 경기력 좋다는 말이 나와야하는건데 ㅋㅋㅋㅋ
의도가 보인 경기라는 말도 나오던데
그게 전술적인 선택인 건지,
강제로 그렇게 해야할 수 밖에 없던 역량이었던 건지 생각하면 지지하기 어려운 경기 내용이 맞죠
우린 여전히 월드컵무대에서 철저히 약자의 마인드를 못버려서 그럼. 이름있는 팀과 어느정도 비비면 잘했다고 하는 딱 그정도 수준. 일본은 더이상 약자도 아니고 마인드도 갖춘 느낌이고.
락싸도 전반에 경기력 좋다는 글 꽤 있었음..
페노나 장코치는 경기 잘 준비해왔다 했죠
대회 끝나고 말하는거 보려구요.
지성형님도 그렇고 전현직 선수들도 다 수비적인건 잘 준비해왔다고 했으니 아예 억빠는 아닌거 같아서(선수단 사기도 생각안할수는 없을거 같고)
그래서 대회중에 말하는건 그냥 대충 걸러듣게됨 ㅋㅋ
수비 조직은 잘 준비된거 맞습니다 결과로 xg값 눌렀고 얼마 안되지만 한국이 더 높고 찬스도 더 많이 만듬
멕시코전이 졸전은 아니죠
멕시코가 잘하는걸 억제한건 잘한거고, 빅찬스도 몇번 나온 경기라 아예 까기만해도 좋은 경기는 아닙니다. 심지어 멕시코보다 우위인 위치의 팀도 아니었구요.
물론 공격전술은 엉터리인건 인정.
도대체 뭐가 좋았다는건지 축구에서 수비만 잘하면 좋은 것도 아니고 70분대까지 유효슈팅이 0이었는데 그리고 멕시코가 지금 스쿼드도 예전보다 현저히 떨어지는데..
개인적으론 22년 우루과이전도 이번 멕시코 전이랑 비슷한 양상이었다고 생각함
이번엔 실수로 골먹혔다는거 빼곤 그때나 지금이나 두팀다 수비적으로 라인내리고 경기력 별로 였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