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미니 가솔린차량의 ECU맵핑 업그레이드를 시작 합니다.
적용 대상은 마르스 ECU맵핑 차량중 스테이지3(파이트버젼) 입니다.
11월6일부터 가능 합니다.
상세 적용 대상 차량 아래 상세 내용 필독!

미니 2세대 LCI 초중기 버젼 입니다. 엔진마력 350마력 세팅 됩니다.

미니 2010년 이전 가솔린 터보차량은 엔진마력 310마력 세팅됩니다.
업그레이드 대상 차량 (스테이지3(파이트버젼)이나 터보 업그레이드 차량)
1. 2010년 이전 미니 가솔린 터보 차량
엔진마력 310마력 세팅 됩니다.
ODB단자로 맵핑이 됩니다.
2. 2010년 후반~ 2013년 LCI 초중기 모델 차량
(로더스터와 같은 ECU사용하는 차량 제외 - 이 차량들은 추후 약 390마력 세팅 됩니다. 이달내 출시가 유력 합니다. )
엔진마력 350마력 세팅됩니다.
업그레이드 이후 OBD단자로 맵핑이 됩니다.
3. 공통사항
고급유 사용 필수 입니다. 일반유를 부득이 하게 사용시 급가속이나 레이싱 모드는 자제 하여야 합니다.
기본 하드웨어에 점화플러그 튜닝 필수 입니다!
엄청난 출력상승으로 기존 점화플러그가 제데로 점화를 못하고 녹아 내리거나 점화가 안됩니다.
맵 만드는데 2~3시간 가량 소요되니 미리 꼭 예약 하셔야 합니다.
4. 상세가격 (점화플러그 포함) (카드 현금 동일)
-2010년까지 캠든이전 모델 - (점화플러그 포함)
33만원 11월말까지 275000원
무상 업그레이드 기간 1년 넘은 차량 - 66만원 - 11월말까지 55만원 (작업일로 부터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1년 연장)
베스트에서 파이트로 업그레이드 차량 - 110만원 11월말까지 825000원
(디버트밸브, 인터쿨러, 다운파이프 필수 사항! 고속형중통 추천 사항!)
-2010년 이후 초중기 LCI 모델- (점화플러그 포함)
77만원 11월말까지 55만원 (2년 업그레이드 기간 연장 포함 가격. LCI만, 무제한 리맵서비스 포함)
무상 업그레이드 기간 1년 넘은 차량 - 66만원 - 11월말까지 55만원 (작업일로 부터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1년 연장)
베스트에서 파이트로 업그레이드 차량 - 110만원 11월말까지 825000원
(디버트밸브, 인터쿨러, 다운파이프 필수 사항! 고속형중통 추천 사항!)
-공통 사항-
작업 차량에 한하여 무제한 리맵서비스(1회 센타에서 맵버젼 바뀌는 차량은 30만원)와 업그레이드 기간연장
1년 22만원, 2년 33만원
LCI차량은 추천 - 지속적으로 워런티 서비스시 맵버젼이 바뀔수 있습니다.
5. 업그레이드 불가 차량
마르스 ECU맵핑후 봉인해제된 차량 (타사에서 맵 유출한 흔적이 있는 차량)
특히 최근 몇달사이 맵 복제를 위해서 ECU데이타 유출한 차량은 본인이 더 잘 아실것 입니다.
- 이부분은 개인 고객님의 문제 보다는 고객을 가장한 업자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
6. 기타 상세 문의
차량번호를 카카오톡으로 보내 주세요. 조회후 그냥 방문되는 차량인지 업그레이드 차량인지 여부를 상세히
설명 하여 드립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 zero400cokr
감사합니다.
www.zero400.co.kr
첫댓글 와.. 이제 파이트맵 차량은 넘사벽 되겠네요. ^^
디젤처럼 서킷에서 땅만파고 할려면 아직 토크가 부족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차는 미니에 쩜되겠네요.ㅎ. 그나저나 요새 복제하는 나쁜놈들 왜케 많은거에요? 다 걸릴텐데.
출력영역도 아닌 마르스라이센스 각인까지 그데로 복제하고는 시치미 떼네요 ㅠㅠ. ㅎㅎ 잘지내시죠^^
@[마르스]현진 네. 제 차도 슬슬 봉인해제 해야죠, 근간 대구 함 가겠습니다. 맵 볼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데이터만 백업해서 파는 거겠죠,, 그러다 클날텐데 ㅜㅜ
@[미니송]승준 교수님 겨울에 같이 오픈하고 함 달리죠^^ 감사합니다.
@[미니송]승준 헉 구런일이 잇둔요
드디어 공지 올라 왔군요
11월 12일 오후 1시 예약합니다 ~
넵 예약 합니다. 문의 하신 일처리 잘 안되시면 연락 주세요^^
@[마르스]현진 네네 ^^* 감사합니다 11일 센터에 입고 잡았고 12일날 9시에 출발할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배산수]기현 넵^^ 먼길 조심해서 오세요^^
그래프를 볼줄모르는데요
최종버전
350마력 정도에 토크는 얼마나 나오나요?
엔진토크는 40토크 넘어가며 밋션에는 전혀 무리 없게 세팅됩니다. 단 고급유 꼭 사용 하셔야 합니다^^
@[마르스]현진 350 에40 토크....대단하네요^^답변감사드려요~
초반은 응삼이 잡을둣 와우
넵 엄청난 튜닝메니아 이시네요^^ 말씀 하신데로 앞부분은 휠마력 30마력이상 증가 합니다. 부스트 흔들림도 없고요^^ 미니가 드래그 레이스대회 나가면 엄청난 차량인데 아직 많이들 출전 안하시네요 ㅠㅠ
관심 감사합니다.
혹시 베스트 버전은 차후 업그레이드 계획이 있나요? 있다면 마력상승이 얼마나 될까요? 고민중입니다:)
베스트버젼은 하드웨어가 순정인 상태에서 최고수준입니다. 파이트는 기본 하드웨어가 보강되어야 하는것들이 많구요. 파이트 버젼처럼 30마력 이상 들어올리기는 힘들답니다.
감사합니다.
@[마르스]현진 하드웨어는 파이트에 만족하는 사양은 되어있습니다.
아... 베스트 ecu 업그레이드가 없다니 파이트로 넘어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리코노미]인환 베스트버젼도 파이트 업그레이드후 출시됩니다. 파이트버젼과는 차이가 있다는 의미 입니다^^ 하드웨어가 튜닝이된 상태이고 최고출력위주라면 파이트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전혀 다른 느낌 일것 입니다^^
와~ 풀악셀하면 계기판 바로 꺽겠네요 ㅋㅋㅋ
11월중으로 예약하겠습니다.
벨텁도 350마력 나오던데...-.-
390마력으로 만들어 주세요 ^^
^^ 감사합니다.
혹시나 해서 여쭤보지만.. 1세대는 역시 업그레이드 내역이 없겠죠? ㅜㅜ
네 죄송합니다. 1세대는 ecu가 인자들이 매우 작습니다. 2세대 비교해서 10%정도로 더이상 만들기가 힘드네요 ㅠㅠ
14년식 jcw팩토리 버젼도요.. 파이트버젼 마력 380마력 이상 나오게 좀 해주세요 ㅠㅠ......... 위에 파이트버젼을 보니.. jcw를 타고있는 의미가 없어지네요 엉엉엉 ㅠㅠ.....
팩토리는 조만간 380이상 나올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