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일본은 발려야 제맛
이가탄탄즐라탄 추천 0 조회 1,541 26.06.21 15:31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5:32

    첫댓글 피파에 신고하면 징계받나요?

  • 작성자 26.06.21 15:34

    아니요
    그래도 그냥 넘기면 안되고
    항의라도 해야죠
    우리나라 국력이 약한것도 아니고

  • 26.06.21 15:32

    하지만 4:0승리

  • 작성자 26.06.21 15:33

    우승목표 일본
    하지만 32강에서 탈락

  • 26.06.21 15:34

    @이가탄탄즐라탄 이미 일본은 강팀반열이라 돈케어

  • 26.06.21 15:37

    아니 님 그래서 말하고자 하는 의도가 뭐에요? 전범기 쳐올려서 돈으로 누른다 이소리에요? 뭐죠?뭔소리를 하고싶은거임?

  • 26.06.21 16:40

    좋으시겠어요

  • 26.06.21 17:43

    승리가 문제가 아니라 욱일기때문데 허허

  • 26.06.21 18:24

    대단하세요.

  • 26.06.21 15:33

    외국인들이 저거 들고 있는거면 무지라고 쳐도 니들이 들고 있는거면 걍 나치랑 똑같은거지 이새끼들아

  • 26.06.21 15:35

    진짜 갈기갈기 찢어서 저거 들고 있는 일본인한테 쌍욕을 하고싶음

  • 26.06.21 15:38

    요즘에 하도 매국노 새끼들이 많아서 한국인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

  • 26.06.21 15:41

    또 욱일기냐

  • 26.06.21 16:23

    존나 이해가 안가는게

    군대 깃발을 왜 쳐들고 다니는거임 ㅋㅋ대가리 빠가들인가

  • 26.06.21 21:43

    역겨움 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