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은 이래서 잘해도 응원 하기가 싫어짐
첫댓글 피파에 신고하면 징계받나요?
아니요그래도 그냥 넘기면 안되고항의라도 해야죠우리나라 국력이 약한것도 아니고
하지만 4:0승리
우승목표 일본하지만 32강에서 탈락
@이가탄탄즐라탄 이미 일본은 강팀반열이라 돈케어
아니 님 그래서 말하고자 하는 의도가 뭐에요? 전범기 쳐올려서 돈으로 누른다 이소리에요? 뭐죠?뭔소리를 하고싶은거임?
좋으시겠어요
승리가 문제가 아니라 욱일기때문데 허허
대단하세요.
외국인들이 저거 들고 있는거면 무지라고 쳐도 니들이 들고 있는거면 걍 나치랑 똑같은거지 이새끼들아
진짜 갈기갈기 찢어서 저거 들고 있는 일본인한테 쌍욕을 하고싶음
요즘에 하도 매국노 새끼들이 많아서 한국인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
또 욱일기냐
존나 이해가 안가는게군대 깃발을 왜 쳐들고 다니는거임 ㅋㅋ대가리 빠가들인가
역겨움 퉤
첫댓글 피파에 신고하면 징계받나요?
아니요
그래도 그냥 넘기면 안되고
항의라도 해야죠
우리나라 국력이 약한것도 아니고
하지만 4:0승리
우승목표 일본
하지만 32강에서 탈락
@이가탄탄즐라탄 이미 일본은 강팀반열이라 돈케어
아니 님 그래서 말하고자 하는 의도가 뭐에요? 전범기 쳐올려서 돈으로 누른다 이소리에요? 뭐죠?뭔소리를 하고싶은거임?
좋으시겠어요
승리가 문제가 아니라 욱일기때문데 허허
대단하세요.
외국인들이 저거 들고 있는거면 무지라고 쳐도 니들이 들고 있는거면 걍 나치랑 똑같은거지 이새끼들아
진짜 갈기갈기 찢어서 저거 들고 있는 일본인한테 쌍욕을 하고싶음
요즘에 하도 매국노 새끼들이 많아서 한국인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
또 욱일기냐
존나 이해가 안가는게
군대 깃발을 왜 쳐들고 다니는거임 ㅋㅋ대가리 빠가들인가
역겨움 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