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3승 2패 16강으로 끝이면
그럭저럭인가요?
첫댓글 16강이면 잘한거죠
캐니다 만나도 쉽지 않을듯 합니다.혹여나 모로코 만나도 대박살 날듯;
16강이면 잘한거
홍명보 기준 역대급 성적이죠기적수준
지금 대표팀 수준으로 16강이면 대성공이라고 봄
캐나다가 우리보다 쎈 카타르를 6대0으로 이겼죠캐나다 만나면 100% 진다 봅니다
첫댓글 16강이면 잘한거죠
캐니다 만나도 쉽지 않을듯 합니다.
혹여나 모로코 만나도 대박살 날듯;
16강이면 잘한거
홍명보 기준 역대급 성적이죠
기적수준
지금 대표팀 수준으로 16강이면 대성공이라고 봄
캐나다가 우리보다 쎈 카타르를 6대0으로 이겼죠
캐나다 만나면 100% 진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