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3차전 남아공 1대0 승, 32강 캐나다전 2대1 승, 16강 모로코 0대2패
Ronnnnnny 추천 0 조회 437 26.06.21 21:2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21:37

    첫댓글 16강이면 잘한거죠

  • 26.06.21 21:37

    캐니다 만나도 쉽지 않을듯 합니다.
    혹여나 모로코 만나도 대박살 날듯;

  • 26.06.21 21:38

    16강이면 잘한거

  • 26.06.21 21:39

    홍명보 기준 역대급 성적이죠
    기적수준

  • 26.06.21 22:07

    지금 대표팀 수준으로 16강이면 대성공이라고 봄

  • 26.06.21 22:09

    캐나다가 우리보다 쎈 카타르를 6대0으로 이겼죠
    캐나다 만나면 100% 진다 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