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 기반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에는 배터리 나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 인 Waveshare는 배터리없이 작동하는 7.5 인치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를 개발했습니다. 통합 NFC 연결을 통해 전원 및 데이터가 공급됩니다.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을위한 통합 된 보조 화면 또는 컴퓨터 화면을 보완하는 전자 잉크 또는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는 이미 사용 가능합니다. 읽기 편한 형태의 디스플레이는 전자 책 독자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우세 할 수 없었습니다. 2019 년 봄에 LCD 와 함께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 가 있는 Yotaphone 제조업체 가 파산 했습니다 . 이제 Waveshare는 배터리 없이도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려고합니다.
NFC 모듈이있는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
Waveshare는 7.5 인치 화면 (해상도 : 800 x 400 픽셀)의 연결이나 전원 공급 없이도 가능합니다. 대신, 보드 에는 NFC 라디오 모듈 이 하나만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에는 전원과 필요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전자 종이 디스플레이는 화면의 내용이 업데이트 될 때 (즉, 픽셀이 재정렬 될 때) 실제로 전기 만 소비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그러나 Slashgear에서 호출되기 때문에 비교적 느리게 발생합니다 . 모든 것은 앱을 통해 처리됩니다. 단색 그림이나 텍스트 만 표시하기 위해 추가 에너지 공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현대 전자 책 리더 와 같이 통합 조명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Waveshare 디스플레이를 읽으려면 외부 광원이 필요합니다. 또한 NFC를 통한 연결의 전송 속도는 초당 424 킬로 비트로 제한됩니다. 사용에 대한 또 다른 제한 요소는 기존의 스마트 폰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NFC 출력이 너무 낮은 경우 제조업체는 마이크로 SD 카드가있는 전용 NFC 리더기를 말합니다.
Waveshare는 $ 69를 청구합니다
결국, 그 가격은 디스플레이 자체보다 훨씬 높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69 달러 대신 Waveshare 온라인 상점의 NFC 리더 및 마이크로 SD 카드 세트는 89 달러입니다. 최소 10 달러 미만의 배송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