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일년정도 전에 캐나다에 있다가 한국으로 돌아온 학생입니다. 택스리펀받을 게 있어서 친구네 카드를 맡기고 돌아왔는데 친구가 확인해준 영수증 내역을 보니 제가 예상했던 금액보다 2~300불이 덜 들어왔더라구여. 어떻게 된 건지 확인해보고 싶어도 한국와서 비번을 몇번 틀리는 바람에 이지웹접속이 막혔고 이걸 다시 사용하고 싶으면 티디뱅크 지사를 방문해야 한다니.... 어떻게 한국에서 그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택스리펀 도롸주던 회계사분도 몇개월 째 연락을 취해도 그냥 깜깜무소식이고... 답답하네요. 이쪽으로 뭔가 아시는 분 꼭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아타마가이회계사 분이 정식 회계사 이신건 확인하시고 하신거 맞으시죠? 아니면,,, 이메일 계정을 바꾸셨을수도 있으니 한번 인터넷에 검색 해보세요.. 이름만 검색해도 나오잖아요.. 그리고 티디 24시간 전화하셔서 비밀번호 리셋 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저도 한국에서 안되가지고 전화로 해결 봤어요...
@아타마가이아마 그 폰 코드 라는게 한국으로 따지면 그 텔레뱅킹 비밀번호 개념인거 같아요. 제가 최근에 텔레뱅킹 써봤거든요. 폰 코드 없으면 상담원을 연결해줄테니 기다려라 이런 식으로 분명 맨트가 나올거예요.. 그거 무시하시고 전화 통화해보세요. 그리고 현지 시간대로 오전 중으로 전화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이 평소보다 짧습니다..
@아타마가이네! 그거 맞을거예요. 아마 텔레뱅킹 한번도 사용하신 적이 없다면, 직접 상담원과 통화하실 수 있어요. 아마 바로 연결해줄거예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용한 텔레뱅킹이라 폰 코드 등록 했거든요.. 그리고 회계사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추가적인 요금을 더 내면 알아보겠다....라는건 저 처음 보는 일입니다... 님께서 직접 CRA에 연락하세요. 그게 속 편하실듯...
@Christine♥문제는 제 폰코드가 expired됐다는... 2를 누르면 상담원을 연결해줄까요? ㅋㅋ 제 회계사 직원분은 나중에 저에게 거의 따지듯이 말하더군요. 본인이 하셔야지 자기네들도 뭘 어떻게 하냐며 점점 목소리가 커지대요. 추천받아서 간 곳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제가 따로 찾아볼 걸 그랬나봐요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정확한 정보 감사합니다! 캐나다 시간 맞춰서 연락해봐야겠네요! 회계사분은 잠적을 타신건지 아님 회사가 망한건지 메일로 계속 연락을 취해보는데 첨에 답 잘 해주시다가 그뒤로 쭉 무시네요 ㅜㅜ 도움 정말 감사해요~!!!!!
@아타마가이 전화로 하시는거는 24시간이라서 아무때나 전화만 하시면 됩니다~
@Daniel1982 우왓 지금 해보려고 해요!
@아타마가이 저 데빗넘버 입력하고나니 phone code를 입력하라고 하는 것 같은데... 그게 뭐죠? 3~4자릿수라고 하는데... 으어 모르겠네요
@Daniel1982 어..... 카드만들 때 받았던 문서에 4자리수를 찾아서 입력해보았더니 expired됐대요. 전화로는 비번 부여받는 방법이 없는거겠죠?
회계사가 잘못 일을 처리한듯....
메일로만 연락을 주고받았는데 몇개월째 답을 안주시네요... 일단 이지웹 접속하면 거래내역 확인해서 아예 전화로 연락을 취해볼까해요ㅜㅜ!
@아타마가이 회계사 분이 정식 회계사 이신건 확인하시고 하신거 맞으시죠? 아니면,,, 이메일 계정을 바꾸셨을수도 있으니 한번 인터넷에 검색 해보세요.. 이름만 검색해도 나오잖아요.. 그리고 티디 24시간 전화하셔서 비밀번호 리셋 해달라고 하시면 되요.. 저도 한국에서 안되가지고 전화로 해결 봤어요...
@아타마가이 전화로 direct call은 불가능한 것 같더라루요... 메시지 남겨놓으면 8시 안에 연락 준다고 해서 혹시몰라 남겨놓고 핸드폰번호, 국가, 이메일 주소까지 말했는데 다시 연락주진 않네요.
그리고 전화로 하려니 데빗카드 넘버 입력한 다음에 phone code를 또 입력하라고 하던데 제가 예전에 보관해뒀던 문서에서 찾아 해보니 expired됐다고 안넘어가고... 이 경우 어떻게 해결해야할 지 아시나요? 망할 폰코드때문에 흑흑
(회계사분과는 전화가 아닌 이메일로 쭉 연락을 취하고 있었어서 따로 바뀌었다고 생각되진 않아요.... ㅠㅜ 말씀대로 한번 구글링해볼게요!)
@아타마가이 아마 그 폰 코드 라는게 한국으로 따지면 그 텔레뱅킹 비밀번호 개념인거 같아요. 제가 최근에 텔레뱅킹 써봤거든요. 폰 코드 없으면 상담원을 연결해줄테니 기다려라 이런 식으로 분명 맨트가 나올거예요.. 그거 무시하시고 전화 통화해보세요. 그리고 현지 시간대로 오전 중으로 전화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이 평소보다 짧습니다..
@Christine♥ 기억나는 레코딩이 3~4자리의 phone code를 입력해라. 만약 easyline에 registered되어있지 않으면 2를 눌러라 이런 식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방금 국제전화로 회계사무소 직원이랑 통화해봤더니 제 기록조차 가지고 있질 않네요. 그러면서 CRA에 자기네가 연락을 취하게 하고 싶으면 25불 더 내라고... 더 냈다가 부족한 금액 못 돌려받으면 어쩌라고 흑흑 역시 타지에서는 될 일도 안되는구먼요
@아타마가이 네! 그거 맞을거예요. 아마 텔레뱅킹 한번도 사용하신 적이 없다면, 직접 상담원과 통화하실 수 있어요. 아마 바로 연결해줄거예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용한 텔레뱅킹이라 폰 코드 등록 했거든요.. 그리고 회계사가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추가적인 요금을 더 내면 알아보겠다....라는건 저 처음 보는 일입니다... 님께서 직접 CRA에 연락하세요. 그게 속 편하실듯...
@Christine♥ 문제는 제 폰코드가 expired됐다는... 2를 누르면 상담원을 연결해줄까요? ㅋㅋ 제 회계사 직원분은 나중에 저에게 거의 따지듯이 말하더군요. 본인이 하셔야지 자기네들도 뭘 어떻게 하냐며 점점 목소리가 커지대요. 추천받아서 간 곳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제가 따로 찾아볼 걸 그랬나봐요 ㅠㅠ
@아타마가이 네, 상담원한테 폰 코드를 까먹었다 라고 하시고 그 다음에 님 상황설명 해주시면 돼요..^^ 그리고 회계사 직원 무책임 하네요... 절 담당하시는 회계사님은 에프터 서비스까지 엄청 잘 해주시는데...
@Christine♥ 부럽습니당..... 이래서 발품이 중요한가봐요.... 무턱대고 추천받은 제 잘못이지요ㅠㅠ 오늘밤에 다시 시도해보려고 해요! 감사합니다 크리스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