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전 훈련에서 마르퀴뇨스와 워렌 자이르-에메리가 완전한 컨디션을 회복한 것으로 나타나 모두를 안심시켰다. 두 선수는 루초의 선발 명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마르퀴뇨스가 루초와 기자회견에 나온다고 해서 그가 내일 선발 출전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비티냐는 뉴캐슬전 전날 기자회견에 참석했지만 교체로 출전), 루초가 마르퀴뇨스를 세우지 않는다면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리그에서 약 30분을 뛴 자이르-에메리도 이번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선발로 나서기에, 충분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릴 충분한 이유가 있다.
하지만 출전 정지 처분을 받은 우스망 뎀벨레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낭트전에서는 이강인이 오른쪽에 자리를 잡았다. 그는 이 부분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다른 옵션은 콜로 무아니를 오른쪽에 배치하고 음바페를 센터 포워드로 배치하는 것인데, 루초는 음바페를 "완전한 자유"를 누리는 스트라이커로 정의하는 것을 선호한다.
4명의 파리지앵 (하키미, 뤼카 에르난데스, 슈크리니아르, 우가르테)이 내일 저녁 경고를 받으면 출전 정지를 당하게 된다.
Donnarumma – Hakimi, Marquinhos (cap.), Skriniar, L. Hernandez - Zaïre-Emery, Ugarte, Vitinha ou Lee – Lee ou Kolo Muani, Mbappé, Barcola.
Kobel (cap.) – Süle, Hummels, Schlotterbeck, Bensebaini – Özcan, Sabitzer – Brandt, Reus, Bynoe-Gittens – Füllkrug.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갈라티코2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