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5일 부산 수영구 하나님의 교회에서 제1340차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개최했다. 지난 8일에는 사하구 하나님의 교회에서, 17일에는 연제구 하나님의 교회에서 헌혈 행사를 개최해 단체 헌혈을 릴레이로 진행했다.
하나님의교회 제공
이날 행사에는 수영구, 해운대구, 부산진구, 남구, 동구, 기장군 일대 신자와 이웃 등 8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800여 명이 참여해 250명이 채혈에 성공, 5만9040㎖의 혈액을 기증했다. 앞서 사하구에서는 500여 명 참여하여 144명이 채혈에 성공해 4만7360㎖, 연제구에서도 400여 명이 참여해 126명이 채혈에 성공, 4만1520㎖를 기증했다.
출근길에 들른 직장인, 휴식 시간 나온 대학생, 주부 등 각계각층이 헌혈행사에 동참했다. 여러 번 헌혈에 참여해 온 윤소영(43)씨는 “기술의 발달에도 혈액은 인공적으로 만들 수 없다는 말을 듣고 헌혈 행사에 여러 번 참여하게 됐다. 참여할수록 혈액을 나눌 수 있다는 것에 큰 행복을 느꼈다”고 말했다.
첫댓글 생명나눔을 실천하시는 모습이 감동이네요!
생명을 살리는 힘이죠
진짜 멋져요~
봉사에 진심인 하나님의 교회죠
1340차 헌혈봉사에 그때마다 수백명이 헌혈에 참여했으니ᆢ하나님의교회 봉사의 스케일이 느껴집니다!
봉사에 진심이네요
대체 불가 혈액으로 이웃 사랑 나눔에 솔선수범하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을.닮았지요
기증된 혈액이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잘 쓰이면 좋겠습니다. 헌혈릴레이👍
너무너무 귀하죠
지구촌 가족들의 행복과 평안을 위한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은 앞으로도 계속 쭈욱 이어집니다.
네에 맞아요 쭉^^
하나님의교회 봉사는 진심이 느껴져서 볼 때마다 감동입니다
진정성이 있죠❤️
하나님의교회의 눈부신 봉사는 어머니하나님께서 먼저 본이신 대로 따르는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
사랑을 나누는 모습, 하나님의 자녀답네요. 감동입니다!
하나님의.자녀다운 행실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