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시절을 보내다가 교생이 되어 다녔던 학교를 다시 다니게된 소망.그학교에서는 여러가지 일이 있었던걸 추억하였다.그러다 자신의 첫사랑 이하민 닮은 사람을 보고 울었는데 알고보니 하민의 동생 이재민이였다.
재민은 예전에 죽었던 자신의 형의 과거를 밝히기 위해 소망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다.한편, 이재민과 썸을 타던 학교 인기녀 보미는 절친이였던 강선희도 재민이를 짝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보미는 선희를 위해 재민을 포기하고 최진영이라는 게임만 하는 아이를 좋아한다고 거짓말한다.
하지만 선희는 그사실을 믿지 못하고 맨날 자신 때문에 보미를 손해본다고 생각하고 재민이는 갑자기 버미한테 차이게되자 보미는 마음이 착잡하게 되었다가 미술실 청소를 진영과 같이 하다가 진영이가 고민을 해결책을 제시하는데 바로 보미와 진영이 가짜로 사귀는 척을 하는거였다.
한편,소망은 과거에 혼자 몰래 미술실을 쓰다가 인기많은 이하민이 밖에선 아이들한테는 착한척 하고 다녔으나 미술실에서 몰래 속마음을 드러낸걸 소망에게 들키게 되고 이중인격인 하민과 함께 나누었던 추억을 재민에게 이야기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보미와 진영이는 처음에는 가짜로 사귀고 있다가 서로 같이 옆자리를 쓰고 같이 데이트도 하고 하면서 지내면서 서로 점점 호감을 느끼게 되었고, 반면 재민은 자신의 형 하민이 자신때문에 죽었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
웹툰 원작 청춘블라썸을 드라마로 보았다.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 가수인 강혜원이 배우로 이 드라마에 나오게 되어 보게 되었는데, 보면 볼수록 재밌었다. 풋풋한 사랑 이야기와 중간 중간의 개그요소등 재밌는 장면이 많았다.
이드라마에서 처럼 앞으로 나에게 펼쳐질수도 있는(?) 청춘을 보여주었다.우리는 누구나 실수를 한다. 재민도 자신의 말실수로 인해 형이 죽었다는 사실에 자책한다. 하지만 그런 실수를 하고도 그 실수를 딛고 나아가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