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하여 지켜야 할 세 가지♥☎
★찬 것, 국물이 많은 것은 줄이고, 바른 자세 유지에 신경을 써야하는 이유.
☎첫째 찬 음식 먹지 않기,
★찬 음식이 들어가면 장부의 기능이 떨어져 소화액 분비가 안 되므로 인슐린 분비가 안돼서 당뇨의 주범이 된다.
☎둘째 밥을 먹을 때 물과 함께 먹지 않기,
★국물을 많이 먹으면, 소화액이 희석되어 고지혈증과 당뇨의 주범이 된다.
☎셋째 바른 자세 유지하기이다.
★바른 자세가 일상의 자세보다, 두 배 더 피 순환을 좋게 하여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염증 수치를 떨어뜨린다.
☎찬 음식을 먹으면 각장부가 자기 기능을 하지 못하여 소화액이 삼분의 일로 줄어들어 소화가 안 된다. 유산, 쓸개즙, 간은 열량 공급, 비장의 인슐린 분비, 대장의 설사, 신장의 기능 저하, 등 모든 기능이 삼분의 일로 줄어들어 갖가지 병에 시달린다.
냉장고에 든 음식은 말할 것도 없고 실온의 찬밥도 먹어서는 안 된다.
☎밥을 먹을 때 된밥을 먹지 않고 국물을 많이 먹으면 소화액이 희석되어 혈관에 노폐물이 끼어 고지혈증과 비만의 원인이 된다. 밥 먹기 전과, 밥 먹을 때, 식후, 각 1시간은 물먹는 습관을 없애자.
☎장부의 활동을 돕는 바른 자세는 어깨 죽지를 뒤로 젖힌 자세에서 유방을 앞으로 내밀고 고개를 들어야 한다.
★젖가슴을 앞으로 내밀어야 가슴 속의 폐와 심장, 간이 자기 공간을 확보하여 정상으로 작동하고 횡적막이 들어져서 신장, 위, 비장, 소장, 대장, 방광이 눌려지지 않아서 정상으로 작동한다.
☎고개는 들어서 15도 정도 들어진 상태여야 머리로 피가 잘 통한다.
☎피 흐름을 돕는 바른 자세란 어깨 죽지를 뒤로 젖히고, 젖가슴을 앞으로 내밀며, 고개를 들면 허리는 자동으로 씨자가 되어 온 몸의 피 순환이 최상이 되는 자세가 된다.
☎바른 자세가 온 몸의 피 흐름에 미치는 영향을 양자 파동기로 측정해 보면, 일반 자세보다 바른 자세가 두 배 더 피 흐름이 좋아지는 수치로 나타난다.
☎제가 놀란 것은 양자측정기 상에서, 바른 자세 유지가, 피 흐름에 있어서 평상시 일상의 자세의 두 배 좋은 수치로 나타나고, 염증 수치가 두 배 줄어들고, 면역력은 두 배 올라간다는 사실에 놀랐다.
☎찬 것, 국물이 많은 것은 줄이고, 바른 자세 유지에 신경을 써가며, 일상을 즐기시기 바란다.
☎건강은 기와 피의 소통 속도에 달려있다. 당신의 건강을 진심으로, 진심으로 기원하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