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과 모처럼 나일스에 위치한 산수갑산 에 갔었는데요, 계산서를 보니깐 자기네 마음대로 팁을 20%를 더해서 가져왔더라고요, 솔직히 별로 서비스를 받은것 같지 않은데요, 저 같은 경험을 하신분들이 또 계신지 궁금합니다, 가능 하면 앞으로 산수갑산 은 안가겠습니다, 식당에서 나오는데 남자 매네저 가 바로 옆에 있었는데 잘 가라는 인사도 없더라고요, 그냥 뻔히 쳐다만 보더라고요, 기분이 별로 안 좋았습니다
바람따라님, "시카고 중고 사고팔기" 에서 2번째 밑에 "시카고 Good & Bad" 이 있습니다. 한번 클릭해서 산수갑산이 어떠한 곳인지 숙지를 하시면 도움이 될것같네요. 시카고 & 서버브 포함 한식당중 항상 최악의 식당 #1 을 변함없이 지키고 있는 식당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산수갑산은 망해야되는 식당입니다. 기분더러워서 못가겠음.
저희도 지인 모시고 갔다가 완전 실망한곳이예요.직원교육도 엉망.맛을 느끼기기도 전에 실망실망ㅜㅜ 지인(외국인)이 계산하는 자리였는데 팁을 20프로 자기들이 책정해서 갖고와서 완젼 허거덕했죠.팁 받을만한 행동 하나도 안했으면서.. 진심 짜증나는 식당이었어요. 산수갑산 두곳 다가봤는데 두곳다 별로네요ㅜㅜ
너무 일방적으로 몰아 부치네요. 식당이 잘못하면 complaint 을 하세요. 저도 business 를 하지만 조그마한 실수를 침소봉대 해서 올리면 가게에는 커다란 치명타를 입고 해명을 해도 늦습니다. 식당에 불만을 제기 하시고 해결을 하시는게 우리민족을 돕는게 아닌가요? 타국에 와서 다른민족은 서로 돕고 삽니다. 조그마한 실수는 불만 신고하면 되지않을까요. 너무들 독하게 몰아 부칩니다. 나쁜 가게는 저절로 없어집니다.😊😊😊💜💜💜
"Kicho" 님, 다른 손님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아주 저질의 서비스를 받고 Complain 했습니다. 그러나 향후에도 개선된 점이 전혀 없더군요. 우리민족이라고 하셨나요? 같은민족한테 양질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당하게 Tip 요구하면 뭐라고 하는 사람 한명도 없습니다. 산수갑산 포함 식당 주인 및 일하시는 분들께서 먼저 바뀌어야 손님도 그에 따라 수긍을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5-6명이상 테이블에 팁 18% 만 붙여도 충분합니다. 서비스를 잘 받았다고 생각하면 손님들이 알아서 팁 더 줍니다. 누구동의하에 팁 20%을 붙이는 경우는 무슨 경우인가요? 비지니스 이런식으로 하는거 아닙니다. 일요일 아침부터 기분 심히 안좋네요.
첫댓글 믿고 거르는 산수갑산...
5인 이상일 경우에는 팁을 붙여서 계산을 하는곳도 있지만 20%는 너무 쌘것 같네요...
바람따라님,
"시카고 중고 사고팔기" 에서 2번째 밑에 "시카고 Good & Bad" 이 있습니다. 한번 클릭해서 산수갑산이 어떠한 곳인지 숙지를 하시면 도움이 될것같네요.
시카고 & 서버브 포함 한식당중 항상 최악의 식당 #1 을 변함없이 지키고 있는 식당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산수갑산은 망해야되는 식당입니다.
기분더러워서 못가겠음.
저희도 지인 모시고 갔다가 완전 실망한곳이예요.직원교육도 엉망.맛을 느끼기기도 전에 실망실망ㅜㅜ
지인(외국인)이 계산하는 자리였는데 팁을 20프로 자기들이 책정해서 갖고와서 완젼 허거덕했죠.팁 받을만한 행동 하나도 안했으면서..
진심 짜증나는 식당이었어요.
산수갑산 두곳 다가봤는데 두곳다 별로네요ㅜㅜ
외국인친구들 데리고 갔는데 상추에서 파리가..너무 민망했는데 미안하다는 말안한마디 없었어요 다시는 안가요
너무 일방적으로 몰아 부치네요.
식당이 잘못하면 complaint 을
하세요.
저도 business 를 하지만 조그마한 실수를 침소봉대 해서 올리면
가게에는 커다란 치명타를 입고
해명을 해도 늦습니다.
식당에 불만을 제기 하시고
해결을 하시는게 우리민족을
돕는게 아닌가요?
타국에 와서 다른민족은 서로
돕고 삽니다. 조그마한 실수는
불만 신고하면 되지않을까요.
너무들 독하게 몰아 부칩니다.
나쁜 가게는 저절로 없어집니다.😊😊😊💜💜💜
"Kicho" 님,
다른 손님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아주 저질의 서비스를 받고 Complain 했습니다. 그러나 향후에도 개선된 점이 전혀 없더군요.
우리민족이라고 하셨나요? 같은민족한테 양질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당하게 Tip 요구하면 뭐라고 하는 사람 한명도 없습니다.
산수갑산 포함 식당 주인 및 일하시는 분들께서 먼저 바뀌어야 손님도 그에 따라 수긍을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5-6명이상 테이블에 팁 18% 만 붙여도 충분합니다. 서비스를 잘 받았다고 생각하면 손님들이 알아서 팁 더 줍니다.
누구동의하에 팁 20%을 붙이는 경우는 무슨 경우인가요?
비지니스 이런식으로 하는거 아닙니다.
일요일 아침부터 기분 심히 안좋네요.
맞아요. 안가면 됩니다.
감히 제가 주제 넘게 참견을
했어요. 이해해주세요. 넓은 아량으로요.💜💜
여긴 진짜 노답....손님한테 짜증내고 컴플레인해도 안먹힘.......
이곳은 몇년째 계속 같은 컴플레인이 들어오는데도
고칠 생각을 안하네요. 안가는것만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