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추운 겨울이 지나고 이제 새싹이 돋아나는 봄이 다가옵니다. 봄 기운과 함께 벤쿠버에서 들려오는 반가운 소식들이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새로운 희망을 줍니다.
그동안 부상과 탈락의 위기, 무관심 등 많은 시련이 있었지만 그 힘들고 어려웠던 과정을 잘 이겨내고, 마침내 세계를 놀라게 한 우리 선수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메달과 승패를 떠나 정해진 룰에 따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국민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안겨준 모든 선수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 인생도 그렇지 않은가 합니다. 어느 누구도 한 번도 넘어지지 않고 달릴 수는 없고, 어려움에 부딪히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런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라 더 큰 도약의 디딤돌이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3월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과 여러분들 모두가 새로운 도전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 바랍니다.
|
출처: 풍운아 원문보기 글쓴이: 천운
국민의 희망이신 박근혜대표님 늘 건강하십시요.
역시 위대한 지도자 이십니다
어려워도 바르게 살며,노력합시다.
언제 보아도 따뜻한 맘에 소유자이신 울~님이시지요...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희망과 용기 할수있다는 자신과 도전하는 박사모회원님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민정치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한나라당을 살려내신 우리님 !!!이제 대한민국을 일으켜 세우셔야죠 오직 근혜님만이 그일을 하실수 있습니다.. 하루속히 그날이 오기를 고대 합니다..화이팅 입니다...
그저 우리가 죄송할 따름입니다.. 님의 미래 님의 꿈(행복한 국민과 나라)은 꼭 이루어 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