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주인 아저씨가 계신 좋은 쉐어 룸 하나 소개합니다. 여기 주인 아저씨가 정말 친절하십니다.
혹시라도 도움이 필요하실 때 도움 요청하심 웬만한 일은 다 도와주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기 한번 들어오셨던 분들은 거의 대부분 한국 돌아가실때까지 지내셨던 분들이 많으시고요.
현재도 한국 돌아가실때까지 사신다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저도 정말 다른 지역으로 이동만 하지 않는다면 한국 가기전까지 살려고 했었는데 ㅜㅜ
정말 아쉬움 마음과 좋은 분이 들어오셨음 하는 마음에 글 올립니다.
아! 주인 아저씨는 같이 사시는게 아니라 따로 옆집에 거주하십니다.
정확한 위치는 metro town st.에서 144번 버스 타시고 15분 거리에 burris st.에서 7분거리에 있는 집입니다.
다른 버스 노선으로는 Edmonton st.까지 가는 129번 버스와 New west minter st.(Douglas College)까지 가는 123번 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쉐어 하시게 될 룸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TV, DVD, 책상, 침대 웬만한 가구들은 다 갖추어져 있고요.
무엇보다 이 집에서 제일 큰 옷장이 있어서 짐 넣어두실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진짜 한사람 들어가서 자도 될 정도로 큽니다.)
세탁기 및 건조기는 무료로 사용 하실 수 있고요, 주방 기구도 냄비 및 그릇, 토스트기, 전자렌지 다 비치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및 욕실은 들어오시는 분 포함하여 총 3명이서 사용하시게 됩니다.
(아! 세탁세제 및 주방세제, 화장실 휴지는 아저씨가 제공해 주십니다.)
인터넷도 다른 곳보다 정말 빠릅니다.
집 뒷쪽으로는 정원도 상당히 넓어서 가끔 나가서 머리 식힐때도 좋습니다.
또한 간혹 주인 아저씨가 디너 파티도 여시기 때문에 현지 캐나다 분들도 만나실 기회가 많습니다.
평상시에 프라이버시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 분, 도서관에서는 절대 공부를 못하시는 분, 이런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혹시 제가 전화를 못받는 상황일 때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사진 필요하신 분도 문자 보내주세요.
(같이 사시게 될 분들이 워낙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모두 활동하는 시간이 달라 거의 마주치실 일도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집이 정말 조용합니다.)
P.S. 담배 피시는 분, 공동 구역 및 물품 사용 후 뒷정리를 잘 안하시는 분, 시끄러우신 분은 사절입니다.
이 가격에 이런 곳 구하시기 정말 힘드실겁니다. 10월 1일부터 사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604-349-480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