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854736
그는 지난해 1월 JTBC '뭉쳐야 찬다(뭉찬)' 전지훈련 도중 폐타이어를 허리에 끼고 질주하다 부상을 입었다.
이후 배 근육이 떨리는 근경련(틱) 증상을 보였으며, 상태는 갈수록 악화됐다.
이 때문에 수입은 끊겼고, 치료를 받으며 몸무게는 5kg가 감소했다. 복근 떨림으로 인해 허리가 굽어 최근에는 앉는 것도, 서는 것도 쉽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마라톤 행사때 뵙기도 했는데... 안타깝네요.
얼른 다시 완쾌하셔서 뛰실수 있기를...
첫댓글 아이고,,, 방송쪽에서 계속해서 지원 해주고 있겠죠?,,
글쎄요... 사람도 다르고 사안도 다르지만 장정진 성우 사망 사건때 방송쪽 사람들 장례식장 와서 하하호호 웃고갔다는 얘기가 왜 떠오르는지
와.. 저런부상도 입는군요.. 허리가 아니라 복근부상이 저렇게 심할줄은..
중년이 되면 무리한 운동은 하지 말아야 해요. 뭉쳐야찬다도 4-50대 남자들에게 좋지 않은 프로그램이라고 봅니다. 허재처럼 힘 안 쓰고 요령있게 놀아야 돼요. 내 몸 건사는 내가 해야죠. 방송국에서 책임져줄 것도 아닌데.
안정환이 많이 미안해해야겠네요.
도대체 무슨 일이죠? 그냥 가벼운 부상인 줄 알았는데... 부디 완쾌하길 기원합니다..
저런 경우 방송국에서 일체의 책임도 지지 않을 겁니다. 그런 예산 자체가 없으니..
출연자 보험 있어요 ㅋ
애초에 방송국에서 생각이 있었으면 위험한 훈련은 하지 않았겠죠 나이 든 아저씨들을 데리고... 안타깝네요 얼른 쾌차하기를 바랍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복근 떨림으로 인해 허리가 굽어 최근에는 앉는 것도, 서는 것도 쉽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다른 사진들 찾아봐도 굽어있습니다.
.
.
다른 건강도 급격히 나빠질까 걱정되네요
건강한 사람이 갑자기 이렇게 될수 있나요? 빨리 쾌유하시길..
병명은 정확히 모르지만 '근경련'이라는 표현으로 유추하자면 propriospinal myoclonus라고 허리쪽 외상 이후에 저렇게 되는 경우 있습니다. 병명이 어떻든간에 빨리 쾌차하시길
어우 ㅠㅠ
아이고..
아이거.. 이렁 말도 안되는
아이고...갑자기 왜 안나오시나 했는데...
제가 아프니 더 마음이 안좋네요 쾌유 하시길..
ㅠㅠ
아 그래서 안나왔었규나... ㅠ
심권호,김요한 다 나간이유가 있죠...이봉주 아프다고 8월부터 말 나왔는데....
ㅜㅜ 어서 완쾌되셔야 할텐데 ㅜ
기대치가 이미 조기축구 수준을 한참 넘어서버려서 무리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죠. 쾌차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