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7한테는 아직은 못미치는거같구..
첫댓글 월드컵 한번 들면 비등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발롱도르도 필요해보이는데
월드컵에서 지금처럼 잘해주고 챔스 우승도 하고 발롱도 타고 하다보면 못 넘을 거 없긴 하쥬
월드컵 성적은 동률인데 아직도 젊으니 앞으로 하는 거에 따라 바뀔 수도
아 홀란으로 잘못 보고 댓글 달았었네 ㅠㅋㅋ 음바페 지금 페이스면 뭐..발롱이랑 챔스만 따면 충분히 가능성이야 있져.근데 R9가 해외에서 훨씬 더 고평가 받아서..탑10안에 넣는 매체들도 종종 있는..동나이대 월드컵 2개(94는 미출전), 코파 2개, 월드컵 mvp랑 득점왕 1개씩, 코파 mvp 1개, 발롱 2개, 피올 3개라 커리어는 미쳤긴 해여 ㅋㅋ
첫댓글 월드컵 한번 들면 비등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발롱도르도 필요해보이는데
월드컵에서 지금처럼 잘해주고 챔스 우승도 하고 발롱도 타고 하다보면 못 넘을 거 없긴 하쥬
월드컵 성적은 동률인데 아직도 젊으니 앞으로 하는 거에 따라 바뀔 수도
아 홀란으로 잘못 보고 댓글 달았었네 ㅠㅋㅋ 음바페 지금 페이스면 뭐..발롱이랑 챔스만 따면 충분히 가능성이야 있져.
근데 R9가 해외에서 훨씬 더 고평가 받아서..탑10안에 넣는 매체들도 종종 있는..
동나이대 월드컵 2개(94는 미출전), 코파 2개, 월드컵 mvp랑 득점왕 1개씩, 코파 mvp 1개, 발롱 2개, 피올 3개라 커리어는 미쳤긴 해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