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월드컵 토크방 음바페 R9한테는 비벼볼수있나요?
프린스 추천 0 조회 310 26.06.23 10:0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0:08

    첫댓글 월드컵 한번 들면 비등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발롱도르도 필요해보이는데

  • 26.06.23 10:09

    월드컵에서 지금처럼 잘해주고 챔스 우승도 하고 발롱도 타고 하다보면 못 넘을 거 없긴 하쥬

  • 26.06.23 10:18

    월드컵 성적은 동률인데 아직도 젊으니 앞으로 하는 거에 따라 바뀔 수도

  • 26.06.23 10:26

    아 홀란으로 잘못 보고 댓글 달았었네 ㅠㅋㅋ 음바페 지금 페이스면 뭐..발롱이랑 챔스만 따면 충분히 가능성이야 있져.

    근데 R9가 해외에서 훨씬 더 고평가 받아서..탑10안에 넣는 매체들도 종종 있는..
    동나이대 월드컵 2개(94는 미출전), 코파 2개, 월드컵 mvp랑 득점왕 1개씩, 코파 mvp 1개, 발롱 2개, 피올 3개라 커리어는 미쳤긴 해여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