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재극기휘날리며
https://youtu.be/C7mclVoP8Zs
목차
1. 김포공항 이전 언론 왜곡 팩트체크
2. 제주 해저터널
3. 서부대개발 계획 일부소개
3-1.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지하화
3-2. 원주공항
4. 서울코인과 부동산 개발
1. 김포공항 이전 언론 왜곡 팩트체크
- 김포공항을 이전해서 국내선을 폐지하고 제주도 관광을 망가트릴 거는 왜곡임
- 김포공항 기능을 그대로 인천으로 통폐합 시켜서 국내선, 국제선이 같이 있게 되면 외국인들이 제주도 찾을 때 국제선 내려서 다시 김포공항까지 갈 필요 없이 환승해서 바로 제주도 갈 수 있음
- 다른 지역분들도 환승하기 좋음
- 전제조건 3개가 있음 (3개 다 송영길 공약)
- 조건 1. GTX-D노선을 강동구에서 송파를 거쳐 용산을 거쳐 부천까지 해서 김포와 인천공항을 Y자로 연결한다는 것
- 조건 2. 올림픽대로 지하화해서 소식 80km속도로 공항고속도로로 연결하게 된다는 조건임
- 조건 3. 제주도까지 해저터널을 연결해서 한다는 거
- 전제조건 3가지 하게 되면 훨씬 편해짐
2. 제주 해저터널
- 프랑스는 2시간 30분 거리는 비행기 못 뜨게 법이 제정되어 있음
- 비행기가 기차에 비해 이산화탄소가 10 ~ 20배가 더 나옴
- 우리나라는 기차로 1시간 이내 범위인데 제주도 때문에 있는거라 해저터널이면 2시간 10분정도임
- 제주도민들은 찬반이긴 함 섬으로서의 메리트가 사라지고 외지인들이 쓰레기 버리고 아니냐며
- 제주도 의원들에게 해저터널 계획 설명해줌
- 계획 1. 차가 가는게 아니고 기차만 가는 거라 내려서 렌트카도 다 제주도에서 쓰는 것임
- 계획 2. 제주도가 걱정하는 외지인 많이오면 쓰레기 버리고 간다는 걱정이 큰건데, 이 김포공항 개발비용으로 제주도 쓰레기처리비용 + 정화처리비용 국가에서 지원해서 처리하겠음
- 계획 3. 서귀포까지 연결하면, 서귀포까지 우리가 516 도로 타고 가려면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데 ktx로 연결하면 서귀포도 좋은것임 제2공항을 가지고 찬반논란 있는데 제2서귀포공항 논란도 해결됨
3. 서부대개발 계획 일부소개
3-1.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지하화
- 경부선 중심으로 발전하다보니 강남분당판교 발전됐는데 서부쪽은 항상 소외됨
- 그나마 김대중때 서해안고속도로 생겼지만 좀 되고있는데 아직도 강서구양천구는 소음피해나 고도제한으로 피해있음
- 또, 부천인천계양도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서부대개발통해 김포공항 부지 260만평과 주변을 발전시켜서 제2의 강남으로 도심처럼 발전시켜놓으면 그걸 발전한 성과가 인천계양이 제2의 분당과 판교처럼 발전해갈 수 있는것임
- 이재명이 대선후보급인데 이정도 공약은 있어야 하지 않는지
- 이잼과 대선때 같이 얘기 많이했고 정책공약으로 발표하자는 건데 엄청 왜곡중
- 앞으로 각 지역 국민들과 얘기하면 될 장기적 정책 과제이고 비전 제시한거로 이해하면 됨
-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지하화 시킬 예정
- 그러면 올림픽대로쪽 59만평됨 합해서 85만평 생기게 됨
- 한강변 그 좋은 뷰에 85마평이란 땅이 생기면 얼마나 아파트주민들만 독점하는 게 아니라 천만시민이 즐길 수 있는 문화시설과 체육시설 쫙 깔아서 명소가 되게 하면 제2의 한강시대 만들어보겠음
- 오의 한강르네상스와는 차원이 다름
3. 서부대개발 계획 일부소개
3-2. 원주공항
- 일부 광진구의 오해가 있음
- 로컬 뒤쪽은 원주공항 이용할 수 있다 하니 '그럼 우리는 김포공항 인천공항 말고 원주로 가라고?'하는데 그거는 그냥 선택이지 어디로 가라고 너는 여기만 이용해 하는 거 아님
- GTX와 강변북로가 지하화 되면 광진이든 성동구에서도 논스톱으로 인천공항 고속도로까지 가는데 지장 없음
- 혹시라도 시간 안 맞아서 원주공항 맞을 수 있는 사람은 선택으로 옵션으로 이해하면 됨
4. 서울코인과 부동산 개발
- 시장되면 부동산업자들이 가져가던 거 시민들에게 돌려줄 예정
- 천만명x100만원하면 10조인데 구룡마을 15만평 개발해서 27조 이익 남길 예정이고 그거 100만원씩 국민세금 안 들이고 개발수익으로 나눠드릴 예정
- 방법은, 서울형코인
- 서울코인 만들어서 미래의 확정된 개발이익을 유동화시켜서 바로 코인거래소 만들어서 환금해서 바로 현찰로 하도록 만들예정
- 현찰로 바꾸지 않고 투자도 가능
- 천만명이 100만원짜리 코인 갖게 되면 플랫폼이 갖어서 시어리임팩트(?)가 나와서 이를 통해 200만 300만 ~ 천만원까지도 상승할 거로 보여짐
- 지금 있는 루나 테라 이더리움 비트코인과 달리 실물자산이 백업된 코인이라 새로운 디지털화폐를 선도하는 블루오션이 될거임
- 보여주고 싶음 오세훈은 이해를 못함 나중엔 배워서 하겠다고함
- 시장 뽑아두고 1년 안에 100만원 안 두면 시장실 찾아오라고 하고 있음 자신 있음
- 이재명과도 이걸 같이 공약으로 정리했는데 제대로 활용 못하는중
첫댓글 와 대박...이대로 되었으면
공약만 봐도 똑똑하고 공부고 고민도 많이 하는게 느껴져! 간절하다 영길이보이
제주 해저터널 신기하다 부산은 비리백화점이 한일해저터널 하려고 드릉드릉 하는데 서울코인도 진짜 흥미롭다
공항만 없어져도 집값 엄청 오름..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해저터널 기차타고 도착해서 제주도 안에서는 렌트카 써야하는거쥐
해저터널 자가용 가능해지면 외지인들이 쓰레기버리류 가는 부작용이 잇기 때매 송영길이 잍부러 기차만 이용 가능하게 하는거래!
오 코인흥미롭다
송영길 공약을 보며 난 진짜 미래를 꿈꾸게된다..지지부진하지않고 계획대로 추진할걸아!!!! 걱정되는건 오세훈이 만들어놓은 빚..^^ 서울코인과 부동산개발은 진짜 솔깃해 나도 주식 코인 부동산 다 하는중인데 현장에서 공약듣고있으면 고개끄덕끄덕 자동임ㅋㅋㅋㅋ 현물자산을 토대로 한거고 서울시에서 추진하는거니 투기가 아니고 투자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다만 4년임기가 아니라 계획처럼8년은 해야 투자로서 가치가 있다고 생각돼 오세훈은 이거 추진못해 이해를 못하는데 어떻게 추진함 ㅠ
영기리보이 제발 서울시장가자 하바바 🙏🏻🙏🏻 빚내서 헛짓하는 시장말고 실질적으로 일하고 민영화 막을 이기는길 ㅠㅠ
서울코인 진짜 흥미돋
해저터널은 찬반 갈리겠지만 다른건 기대돼
근데 서울시장이 해저터널을 추진할수가 있어?? 권한이나 그런거!! 제주시장이 주장하믄 글쿤하는데 서울시장이 그러니까 가능하나?이생각이 뭔저든다
해저터널생기면 뱅기안타서 좋을거같음
현업을 한다는규같아!
아니 진짜 똑똑한데...언제까지 디자인서울 하면서 대충 건물 짓고 허울뿐인 관광지 만들건지??.. 유지비...진짜......나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지하화 진짜 좋은거 같아 저기 조오온나 막히고...한강 근처 서울 중에 가는길 너무 안좋은데가 많아 차도 때문에
이런 사람이 서울시장 해야한다 송영길 서울시장 가보자고 하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