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사고수리
k5판금도색
청주판금도색1번지
제이케이모터스 이진구 공장장
판금이라해서 다같은 판금이 아닙니다.
도색이라해서 다같은 도색이 아닙니다.
재료가지고 장난치지않습니다.
불미스런 사고로인해 차량감가 경락손해가 발생한다면?
억울하시죠?
본 차량은 고객님의 간곡한 요청?으로 그린판금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실선 현장에서는 무조건? 교환패널공정이나
상황,조건,여건에따라 작업방식은 달라집니다.
한번 사고사진과 작업공정 비교하시고 결과로 보여드립니다.
보여지는것이 전부는 아니니...
사용되는 재료는 기아a/s 센터에서 사용되는것보다 뒤쳐지지않습니다.
보험사에서 그비용을 인정해주지않아도 제이케이모터스는 꿋꿋하게 사용합니다.
이유가 존재합니다.
사고 부위
후범퍼,후휀다,백패널,테일램프류~,후하체
머플러,휠,트렁크리드....
사고로인해 전,후방 추돌되어 입고 되었습니다.
전범퍼는 신형개조 하이브리드~
후휀다는 그린판금~
진행~
좀 먹었네요~
판금도색으로 진행할 뒤휀다~
꺽임 보이시죠??ㅎㅎ
트렁크 단차...
뒤휀다와 드렁크 단차의 이유는 백패널 안쪽이하단으로 내려 앉아서
그러하네요......ㅎ
보이시죠?
테일램프/트렁크리드 단차...
많이 내려갔죠?
많은 데미지가 있습니다.
자!~ 본격적으로 판금작업을 위해
내부 시트를 모두 탈찫하였습니다.
판금 유압자키로 이용하여
정형작업으로 시작합니다.
정형외과?
본 모습이 나오네요....ㅎㅎ
내부 패널...꺽임...
백패널,테일램프패널,뒤휀다 굴곡/꺽임
쭉쭉...밀어냅니다.ㅎㅎ
손판금/판금유압자키를 이용하여
80% 복원~
나머지 20%는 진정한 기술/테크닉~~
아기자기한 굴곡을 일일이 판금복원합니다.
클립 보이시나요?
끄집어 내리고 있네요...
오토폴대 체인블럭으로 인력으로 되지않는부위는
공구를 이용하여 판금작업시행~
뷔르트 언더코팅.
판금부위위에 도포합니다.
진하게 도포 ~~
요것은 :러스트 스톱 콰트로
용접프라이머 입니다.
어딘가를 용접한다는것이죠...ㅎㅎ
용접전
백패널 사이 용접을 했네요...ㅎㅎ
판금공정 뒤로하고
도장 하도 공정
퍼티: 판금부위를 메꿔주는 재료
상처난부위를 감싸주고 채워주고 방청효과까지~
러스트 퍼티,판금퍼티,아연퍼티,프라스틱퍼티....제이케이모터스의 퍼티 종류이며
실차량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적재적소 처방!~
올바른 처방!~
기술자와 ***차이는 생각의 차이?...
아연퍼티
퍼티의 숨구멍?을 또한번 채워줍니다.
듀폰 우레탄 서페이셔 도포
베이스도포전 최종마감...ㅎㅎ
왜? 우레탄일까요?
락카도 있는데......ㅎㅎ
이유가 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2액형 우레탄 서페이셔를 사용하는 이유!~
P.P 프라이머
베이스 도포전 부착증진을 위해 사용되는 첨가제 입니다....
K5 하이브리드 신형 개조범퍼....
프라이머 도포!~
베이스 코트 적용
펄베이스 도포...
그리고 클리어....그래서 3코트
비싼도색
깐깐한도색
추가금도색
이유있는 공정.
고려 KCC 5200HS 클리어 코트 도포
베이스도장면에 도포되어 베이스(페인트)보호
블링블링~
사진이 많이 있는데...용량이 이것밖에 안되네요..ㅡ.ㅡ
2탄으로 올려야겠습니다.ㅎㅎ
젤!~ 중요한것인데...
조립공정의 꽃!~
하이라이트~~
케미칼도포~~~
재료가 해야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사람은 그 재료를 활용하는 방법/노하우/테크닉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좋은 재료로 사용되었습니다.
비교하세요!~
수리결과물
보여지는것이 전부가 아닌 수리과정,사용된 재료또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보험회사에서 100% 사용된것을 인정한다면
지금보다 더 더 더 좋은재료는 많습니다.
그렇지않기에 남아야하기에~
이유가 존재합니다..ㅎㅎ
요구하세요.
올바른수리,올바른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