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 <아침 감사> 1. 안녕하세요 성령님! 귀한 토요일 생명 주시고 하늘의 신령한 은혜로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만 경험하게 하실 신나고 행복한 일들에 감사드립니다. 2. 감사의 삶 100일 돼서 감사합니다. 100일동안 눈부신 하나님 사랑과 놀라운 은혜로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칭찬 시간이 오늘만 있다는 마음으로 하루를 충실히 살아서 칭찬합니다.♡
<점심 감사> 1. 김천 모임 가면서 남편과 지하철 타고 기차도 타고 즐거워서 감사합니다. 따스한 날씨도 감사합니다. 2. 감사의 삶 100일에 하나님께서 선물같은 하루를 준비하셨다는 감동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 영양제 챙겨주시고 기도로 함께 해주는 영적 식구들 덕분에 든든해서 감사합니다.
- 칭찬 아침에 스트레칭 30분하고 하루를 시작해서 칭찬합니다.♡
<저녁 감사> 1. 김천에 와서 아름다운 분들과 아름다운 만남에 감사드립니다. 2. 예배를 통해서도 많은 은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 하나님을 향한 갈망함을 더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모님 덕분에 저도 첫 100일의 감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제가 쓴 지난100일간의 기록을 읽어보니 읽을 때마다 감사하고 그때의 감사의 감정들이 새록 새록 올라오네요. 기록의 힘과 되새김의 은혜가 얼마나 큰지 실감했습니다. 셀프 칭찬도 자존감을 세워주는것 같습니다. 임재연습에도 많이 도움되어서 통독을 같이하는 교우들과 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사모님 감사드리고 귀한 사역에 열매가 풍성하기를 기도드립니다~~^^♡
첫댓글
사모님 덕분에 저도 첫 100일의 감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제가 쓴 지난100일간의
기록을 읽어보니 읽을 때마다 감사하고 그때의 감사의 감정들이 새록 새록 올라오네요. 기록의 힘과 되새김의 은혜가 얼마나 큰지 실감했습니다. 셀프 칭찬도 자존감을 세워주는것 같습니다. 임재연습에도 많이 도움되어서 통독을 같이하는 교우들과 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사모님 감사드리고
귀한 사역에 열매가 풍성하기를
기도드립니다~~^^♡
우와~~ 대단하세요!!!
너무 멋지십니다.
앞으로 숲속의 정원님을 통해 감사의 삶을 살아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을 기대해요.
함께 행복합니다.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