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연꽃피는집노인요양원
 
 
 
카페 게시글
프로그램 6월 둘째주 - "수박화채"입니다.
연꽃피는집 추천 0 조회 141 26.06.10 16:35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3 13:54

    첫댓글 오늘은 어르신들과 함께 여름철 대표 간식인 시원한 수박화채를 만들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달콤한 수박과 다양한 과일이 어우러져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