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족회사무실 집기일부배치완료
일시: 2015년11월24일(화)
(新) 유족회사무실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2가 국회대로54길 39
세덕빌딩 501호
☎ (02ㅡ2272ㅡ6250)
(070ㅡ7792ㅡ6250)
2015년11월24일(화)에 한국전쟁전후민간인 피학살자 전국유족회 영등포사무실이 아담한 유족들만의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지난 10월13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개최한 유족후원의밤이 밑거름이되어 영등포 성모병원 뒷쪽에 자리한 유족회(新)사무실이 윤호상상임부의장님. 편준우고문님,고재수 윤영위원님.김한솔사무국장이 청소용품을 구입하여 사무실 바닥청소, 책상과 회의용탁자 배치및 전화선을 연결하여 임시적으로 유족회 사무실의 일부면모를 갗추어 새로운 둥지를 틀게되었습니다.
이는 충무로 유족회사무실 임차를 빌미로 한국전쟁전후민간인 피학살자 전국유족회 조직을 簒奪(찬탈) 하기위하여 유족회에 교묘하게 침투한 잘못된 두사람들이 유족회사무실을 불법적으로 강제폐쇄하여 국회과거사 기본법제,개정을 무력화시키고 정부의 후속대책을 방해하는 악의적이고 불순한 의도로 인하여 유족회가 많은 고통을 겪었으며 그로말미암아 유족회활동이 잠시나마 위축되고 혼란스럽기도 하였습니다.
그들의 악랄한 계획은 유족님들의 지혜와 慧眼(혜안)으로 극복하고 격퇴하여 심기일전 유족님들만의 힘과 정성으로 오늘의유족회 사무실을 마련할수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유족님들께서 일치단결하여 집행부를 신뢰하여주시고 성원해준 참다운 유족정신이 오늘의 결과를 이루어낸 초석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그들은 횡령. 절도.업무방해.명예훼손혐의로 사법처리중임도 밝혀두는 바입니다.
유족회 컴푸터및 복사기등 사무실집기비품은 하나둘씩 준비되는대로 최선을 다하여 마련해 나가겠습니다.
새둥지에서 한국전쟁전후 민간인 피학살자 전국유족회는 더욱 더 身命 (신명)을 다받쳐 유족님들께서 염원하고 계시는 국회과거사기본법제정과 정부의 후속조치이행을 촉구하는 공간으로서 역활을 다하는 역사의 현장이 될것입니다.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유족회 사무실의 주인은 바로 유족님들입니다!
한국전쟁전후민간인 피학살자 전국유족회 집행부일동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애 쓰시는 유족님들, 너무 과로하지 않도록
쉬엄쉬엄해서 건강을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사무실이 아주 으리으리 하군요.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책상이동, 사무실바닥청소 하시느라 편고문님과 고재수유족님께서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몸살이 나지 않으셨나 걱정스럽습니다.고맙습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듯이 어려운 여건아래에서 기어히 유족회 사무실을 마련하셨군요. 유족의 한사람으로서 축하드려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유족님들 그리고 집행부 유족님들 화이팅입니다.
처음 보았을때는 사무실 구실을 할수 있을까 념려가 되었지만 쓸고 닦고 정리를 하고나니 제법 그럴듯한
사무실로 보였구요 우리들의 게으름이 눈에 보였읍니다
유족님들 못된 망나니들 때문에 둥지도 없이 그간 심적으로 힘들었지만 이제는 비온뒤 굳은땅 처럼 굳건하게
특별법 제정에 전념할수 있게 되었읍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것으로 사료됨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