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능력 또한 변경되어 스킬 초기화 및 다양한 종류별 특성을 지니게 되었으며 모든 펫이 포효를 배울 수 있게 되어 포효를 배우지 못하는 몬스터는 단지 외모로만 선택한다는 한탄도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되었다.
펫의 종류에 따라 훈련 스킬과는 다른,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게 된 것이다. 종류에 따른 펫의 스킬은 아래와 같다.
* 은신(살쾡이) - 은신상태에서 벗어날 때 처음 공격에 데미지 보너스를 받습니다. * 날카로운 울음소리(독수리, 박쥐, 부엉이) - 펫의 공격거리 안에 있는 모든 적의 전투력을 하락시킵니다. * 전갈독(전갈) - 단일 타겟에게 다섯번까지 중첩되는 자연 속성의 DOT 스킬. * 늑대(사나운 울음소리) - 15 미터 반경 내의 모든 파티원의 데미지 추가.
■ 새로운 50레벨대 직업 퀘스트
새로운 직업별 50레벨대 퀘스트가 추가되어 도적(라벤홀트 장원의 라벤홀트경), 사제(악령의 숲의 그레타 모스후프), 마법사(아즈샤라의 대마법사 실렘), 사냥꾼(아즈샤라에 있는 오그틴크)에게서 받을 수 있다.
또한 퀘스트 내용 바로 표시 메뉴가 게임 옵션에 추가되어 보다 빠르게 퀘스트 수행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필요에 따라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1.7.0 패치에 이글거리는 협곡의 토륨대장조합 평판을 올릴 수 있는 퀘스트가 2개 더 추가되었다. 약초채집을 통해 얻는 왕꽃잎풀외에 채광을 통한 철주괴, 무두질을 통한 질긴가죽을 가져다주면 되며 각 채집기술마다 하나씩 추가되어 왕꽃잎풀 거래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토륨대장조합 평판을 올리는데 사용되는 '검은무쇠광석'도 기존 검은바위나락에서만 구할 수 있었던 것에서 이글거리는 협곡과 불타는 평원에서도 습득할 수 있게 변경되었다.
■ 전리품 획득 방식이 변경!
전리품 획득방식인 주사위 굴림 방식이 개선되어 기존 캐릭터끼리 협의를 통해 치루던 주사위를 이제 주사위 기능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입찰', '차비' 기능으로 아무도 '입찰'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 '차비'를 선택한 파티원에게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 기회가 돌아가게 된다.
1.7.0 패치의 큰 변화사항이나 특이사항들에 대해 추가된 내용은 위와 같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패치가 이뤄졌으며 줄구룹, 아라시 전장과 관련해 곧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