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김진석 기자] 배우 임수정이 수학 교사로 돌아온다.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일 일간스포츠에 "임수정이 드라마 '멜랑꼴리아'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멜랑꼴리아'는 제자와 성(性)적 스캔들, 이로 인한 비리… 강남의 한 명문 사립고를 발칵 뒤집은 뜨거운 스캔들을 다룬다. 임수정은 극중 고등학교 수학교사 지윤수를 맡는다.
탄산수 같은 미소, 소녀같이 여린 몸집에 선한 인상이지만 한 번 마음 먹은 건 밀어붙이고야 마는 강단과 고집이 있다. 4년 전 열여덟 미성년자였던 제자가 스물둘 성인 남자가 되고 만나며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이다. 이로써 임수정은 2019년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이어 2년만에 드라마 출연을 결정했다. 장기용에 이어 다시 한 번 '연하남'과 호흡한다.'멜랑꼴리아'는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쓰고 본팩토리가 제작한다.
함소원, 거듭된 조작 논란→악플 박제 ”어떻게 가정 지키는지 지켜봐 달라”
[일간스포츠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방송인 함소원이 각종 논란과 악플에도 끄떡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악플을 캡처한 것으로, 함소원을 향한 심한 욕설들이 담겨 있었다. 함소원은 사진과 함께 "#안티 #악플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 함소원이 어떻게 가정을 잘 지키고 살아나가는지 잘 지켜봐 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함소원은 2일 한 기자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그동안 불거진 각종 조작 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한 바 있다.
한 매체 기자가 전화 인터뷰를 시도해, 그간의 조작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혀달라고 요청하자 함소원은 "개인적인 일은 인터뷰할 수 있지만 '아내의 맛'과 관련된 건은 인터뷰할 수 없다. 내가 아니라 TV조선 측에 먼저 입장을 묻고 난 뒤에 나에게 물어보라"고 답했다.
이세영, 성형수술 후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증명사진도 '자신감 UP'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쌍꺼풀 수술 후 몰라보게 예뻐진 이세영이 새로운 증명사진을 공개했다.이세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증명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정한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세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세영인 긴 머리를 하나로 곱게 묶고 아나운서처럼 단아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한편 이세영은 이세영은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운영 중이다. 최근 쌍꺼풀 수술 전후를 당당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신영, 행복한 결혼 근황→갈수록 더 예뻐져 '봄을 닮은 미모'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장신영이 더욱 예뻐진 봄꽃 미모를 자랑했다.장신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는 자동차로 어딘가 이동하고 하며 여유를 느끼고 있는 장신영의 모습이 담겼다.
어깨에 닿는 중단발 헤어를 찰떡 소화한 장신영은 옅은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한편 배우 장신영 강경준은 지난 2018년 5월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에바 포비엘, '♥한국인 남편'과 사는 침실 전격 공개 "컨디션 회복...집에서 촬영"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에바 포비엘이 집에서 방송 촬영을 인증했다.에바 포비엘은 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컨디션 회복돼서 오늘은 집에서 티비조선 촬영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남편과 함께 쓰는 침실을 뒤로 하고 예쁜 표정을 짓고 있는 에바 포비엘의 모습이 담겼다.에바 포비엘은 집에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그의 동안 미모를 한껏 살렸다.
한편 에바 포피엘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이승연, '-9kg 다이어트 대성공'→부쩍 발랄해진 성격 "세상 억울하지 말입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여전히 동심에 살고 있는 이승연이 만우절을 아쉬워했다.이승연은 2일 인스타그램에 "세상 억울하지 말입니다~ 오늘은 4월 2일 한번도 그런 일은 없었는데.. 이게 머선 일인지...
만우절을 단 한 개의 거짓말도 못하고 그냥 보내 버렸지 말입니다.. 2021년 무효입니다. 엉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장난기 많은여자 #유머는 내 인생의 힘 #만우절 돌리도 #올해부터 만우절 4월 3일로 하기 #아 웃기고 싶다 #나는 웃기는 여자"라고 아쉬워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