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주) 올 뉴 카니발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무상조치 안내
한국소비자원에서는 기아자동차(주)의 올 뉴 카니발 차량을 운행 중 정차 시 진동 및 공명음이 심하게 발생한다는 사례가
CISS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엔진의 진동이 차체를 통해 전달되어 차량 내부에 진동 및 공명음을 발생시키는 것으로 추정되었다.
기아자동차(주)는 한국소비자원의 시정요구를 수용하여 해당 차량을 소유한 소비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아래와 같이 개선 부품으로 무상 교환하고 ECU업그레이드 조치해주기로 하였답니다 참고하세요
< 기아자동차(주) 올 뉴 카니발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무상조치 안내 >
○ 조치사유 : 정차시 진동 및 공명음 발생
○ 차 종 : 올 뉴 카니발 차량
○ 대상범위 : 2014.6.9. ~ 2016.1.25. 생산차량(105,288대)
○ 조치내용 : 차량 진동 및 공명음 발생 차량에 대하여 점검 후 개선 부품으로 무상 교환 및 ECU업그레이드(개별통보)
○ 조치기간 : 2016.4.5. ~ 2017.4.4.
○ 장 소 : 기아자동차(주) 서비스망(직영서비스센터, AUTO-Q 서비스)
○ 문 의 처 : 기아자동차(주) 고객센터 ☎ 080-2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