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에릭, 박싱 데이에 기억에 남을 만한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그 경기가 팀의 단합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나요?
EtH : "결의와 회복력 : 우리 팀은 강력합니다. 좌절을 이겨낼 수 있는 개성을 갖고 있어요. 시즌 전반기 동안 아주 많은 좌절을 겪어왔습니다. 매우 안 좋은 경험을 원치는 않지만, 우리는 그것들에 대처해왔습니다."
Q. 라스무스의 득점과 셀러브레이션은 환상적이었습니다. 경기 이후 라스무스는 어땠나요?
EtH : "물론 모든 스트라이커의 임무는 득점입니다. 득점이 스트라이커의 책무이며 모두가 라스무스의 득점 능력을 알고 있었습니다. 선수단은 알고 있었어요, 챔피언스 리그에서, 덴마크 대표팀에서 능력을 보여주었으니까요. 시간 문제일 뿐이었고 저는 이제 첫 번째 리그 골을 기록했으니, 더 많은 골을 기록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Q. 노팅엄 포레스트 원정을 앞두고 선수단 소식을 알려주세요.
EtH : "빌라전과 동일한 선수단입니다.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최고의 축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준비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Q. 포레스트를 어떻게 평가하시는지 그리고 새로운 감독의 합류로 팀의 스타일 변화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EtH : "네, 포레스트는 뉴캐슬전 승리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 엄청난 승리였고 이제는 홈에서 승리를 원할 겁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기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도 최고의 경기를 펼쳐야 하고 우리만의 경기를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최고의 퍼포먼스가 필요합니다."
Q. 올해를 강력하게 마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요?
EtH : "당연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팬분들께 한 해의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해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걸 쏟아부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책임감을 가져야 합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쉬운 경기는 없기 때문에 모두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당연히 이번 경기도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