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사랑하는교회
1일 치유성회
2017.07.18
강 사 : 박 상 백 목사
치 유 간 증
1. 뇌경색의 마비가 풀어지고 청력이 회복되어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통영 지교회 성도님의 권유로 집회에 오시게 된 불신자 분이십니다. 1년 반 전 뇌경색으로 인해 머리부터, 목, 허리, 다리까지 좌 반신 마비가 심하셨습니다. 게다가 왼쪽 귀가 잘 안 들리셨고, 그로 인해 왼쪽 귀로는 전화통화도 하실 수 없는 상태로 집회에 참석하셨습니다.
그런데 사모함으로 말씀을 듣고 기도를 받은 후에, 놀랍게도 청력이 즉각적으로 회복되셨고 왼쪽 귀로 전화 통화도 가능하게 되셨습니다! 또한 좌 반신 마비가 완전히 풀어져 팔과 다리를 정상적으로 움직이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전에는 손으로 꼬집어도 느껴지지 않던 감각도 되살아 나셨습니다! 할렐루야!
그리고 무엇보다 치유를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셨고, 믿음으로 움직이시는 가운데에도 연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라고 하시며 강대상에서 어린아이와 같이 기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놀라우신 사랑과 구원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2. 고열로 인해 잘 듣지 못하게 되었던 아이의 귀가 치유되었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치유성회에 참석한 9살 남자 어린이입니다. 어렸을 때 고열을 여러 번 앓았고, 머리를 쥐어 짤 정도로 심한 어지러움증이 있었으며, 4세 때부터는 오른쪽 귀의 청력이 왼쪽보다 약해져서 습관적으로 왼쪽 귀를 기울이며 "뭐라고요? 다시 말해주세요!"라고 하는 상태로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기도 후 모든 어지러움이 사라졌고, 약했던 오른쪽 청력이 왼쪽 귀와 동일하게 회복되었습니다! 또한 원인을 알 수 없는 어지러운 증상도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아이가 너무 기뻐하며 엄마에게 찾아가 “이제 양쪽 다 잘 들린다. 예수님이 치유해주셨다. 집에 가서 예수님께 감사하다고 얘기하고 싶다.”고 간증하는 모습을 보며 함께 기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할렐루야! 선하고 좋으신 우리 주님을 찬양합니다!
3. 불신자이셨던 93세 할머님의 허리가 치유되어 예수님을 영접하고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사랑하는교회에 출석하고 계시는 따님께서 모시고 오신 93세의 불신자 할머님이십니다. 고령의 연세에 별명이 “꼬부랑 할머니”이실 만큼 허리가 많이 굽으셨고, 통증이 심하셔서 지팡이를 짚고 다니셔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으신 후 허리의 통증이 사라지셨고, 허리가 펴지게 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치유를 경험하시면서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도 받으시고 방언도 하시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통증과 인생의 무거운 짐을 가져가시고, 치유와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4. 병원에 가도 낫지 않았던 목의 통증이 치유되어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통영 성도님께서 모시고 오신 불신자 여성분이십니다. 6개월 전부터 뒤통수와 뒷목에 찌릿찌릿한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병원에도 수차례 가셔서 진료를 받아보았지만 통증의 원인을 찾을 수도 없었고, 약을 먹어도 전혀 효과가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뒷목이 점점 시원해지면서 통증이 사라지셨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병원에 가도 낫지 않던 병이 치유되는 것을 경험하시면서 하나님께서 치유하신다는 것을 스스로 시인하셨고, 결국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앞으로 교회에 나오시겠다고 고백하셨습니다! 치유를 통해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시고 귀한 영혼을 구원하신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5. “이제야 살 것 같아요!” 10살 아이의 급성 장염이 즉각적으로 치유되었습니다!!!
10세 남자아이입니다. 치유집회에 오기 전날 급성장염으로 인해 어지러움, 두통, 복통, 고열까지 장염의 증상들로 고통스러워했고, 특히 현기증이 너무 심해서 힘들어했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 후 즉각적으로 이 모든 증상이 사라졌고, “이제야 살 것 같다.”고 기쁨의 고백을 하였습니다. 또한, 4세 때부터 시신경 손상과 망막색소변성증으로 인해 눈에 답답함이 있었는데, 오늘 치유에 대한 말씀을 붙들고 기도할 때, 아이에게 믿음이 들어오면서 눈이 점점 더 맑아지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질병과 연약함을 가져가신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6. 연골이 없다고 진단 받았지만, 치유 받고 무릎과 허리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따님의 권유로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타 교회 80세 성도님이십니다. 오랜 시간 농사일로 인해 무릎 연골이 다 닳으셨고, 그로 인해 무릎에서 딱! 딱! 하는 소리가 나며 심한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때문에 병원에도 많이 가셨고 연골주사, 뼈 주사도 맞았지만 통증은 계속되었고 의사는 연골이 없는 상태라고 진단하였습니다. 혼자 앉았다 일어서는 것은 불가능했고, 서 계시는 것도 많이 힘들어하셨고, 최근 연골 수술을 계획하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무릎에 치유가 임하면서, 스스로 앉았다 일어서실 수 있게 되셨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교통사고로 다쳤던 허리 척추의 끊어지는 것 같은 통증도 오늘 완전히 치유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허리를 쭉 펴고 다리에 힘이 들어가 빠르게 걸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치유를 경험하신 할머님께서 “동네 사람들에게 하나님이 나를 치유하셨다고 자랑할거라고, 아버지 하나님 치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거듭 고백하셨습니다.
7. 30년 동안 굽었던 허리가 펴지고 통증이 사라져 잘 걷게 되셨습니다!!!
경남 고성에서 아드님이 모시고 집회에 참석하신 타 교회 성도님이십니다. 30년 전 논두렁에서 심하게 넘어져 허리를 다치셨고, 그 후로 걸으실 때마다 허리에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또한 등이 점점 굽어지고, 혹처럼 튀어나오게 되셨습니다. 약으로는 치료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치료하지 못하고 계속 고통가운데 오랜 세월 살아오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굽었던 등이 점점 펴지면서 불편한 것들과 통증들이 사라지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치유를 받고 나서 걸어보니 이전보다 훨씬 수월하게 걸으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오래 된 모든 고통에서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허리 협착증과 디스크가 치유되었습니다!!!
성도님께서는 허리 협착증과 디스크의 문제로 인해 통증이 있고 몸의 균형이 맞지 않으신 상태이셨고, 신경의 이상으로 목과 머리의 떨림이 멈춰지지 않는 증상이 있으셨습니다. 종합병원 같이 온 몸 구석구석이 아프셨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은 후 목과 머리의 떨림이 사라졌고, 허리 협착증과 디스크가 치유되면서 양 팔과 양 다리의 길이가 맞춰지고 몸의 균형이 맞춰지게 되셨습니다. 또한 재정적인 문제로 마음에 무거움과 위장병이 있으셨는데, 오늘 집회를 통해서 마음에 평강이 임하고 위장병도 치유되어 복부에 있던 통증도 사라지게 되셨습니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신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9. 6년 동안 붓고, 뻑뻑했던 손이 치유되었습니다!!!
아드님과 며느님의 소개로 오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6년 전 침을 맞은 부위에 감염이 되면서 손이 퉁퉁 붓고 뜨거운 열이 나는 증상과 함께 손이 뻑뻑하고 항상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붓기, 열감, 뻑뻑함, 통증 이 모든 증상들이 사라지고 손이 부드럽게 되셨습니다! 또한 오른쪽 어깨의 통증과 무릎관절의 통증 때문에 앉았다 일어나시기가 매우 힘들었는데, 오늘 어깨와 무릎이 치유되어 통증이 사라지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되셨습니다.
10. 신경 문제로 인한 팔의 저림 증상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통영 성도님으로 직업상 장시간 운전을 해야 하셨고, 그로 인해 팔에 무리가 와서 약 5년 전부터 왼쪽 손목에서부터 팔꿈치까지 고질적인 저림 증상과 통증이 지속적으로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즉각적으로 팔의 저림 증상과 통증이 사라졌고, 팔에 상쾌함이 임하였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고통과 통증을 가져가신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수개월간 고통을 주었던 허리 통증이 즉각적으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최근에 돌침대를 구입해 사용하면서부터 잠자리가 불편해 허리에 심한 통증이 생기셨고, 수개월간 계속 되었습니다. 주일에 예배드리러 오시면서도 자주 허리가 아파서 예배드리기 힘들다고 말씀하곤 하셨고, 집회에 오실 때까지도 통증이 심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집회에 참석해 말씀을 듣고 처음 일어나는 순간, 모든 통증이 즉각적으로 사라지는 기적을 경험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통증으로 인해 굽힐 수 없었던 허리도 부드럽게 굽힐 수 있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고혈압으로 인한 두통과 이명이 치유되었습니다!!!
조선소에서 오랫동안 일해오신 통영 성도님이십니다. 시끄러운 작업 환경 때문에 소음에 장시간 노출되셨고, 이명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혈압 때문에 편두통이 계속 있으셨고, 약을 먹어도 두통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고혈압으로 인한 두통이 완전히 사라져 머리가 맑아지게 되셨고, 이명증상도 치유되셨습니다.
13. 무거웠던 심령이 자유케 되었습니다!!!
대구 지교회 자매님으로 중국에 1년간 유학 기간 동안 영적인 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어서 마음이 무겁고 심령이 많이 눌려있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기도를 받으며 주님께서 마음을 만져주셔서 많이 울게 되었고, 심령의 눌림에서 완전히 자유케 되고 회복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육신뿐만 아니라 영혼까지도 소생시키시는 선한 목자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4. 어깨의 통증이 사라지고 자유롭게 움직이게 되셨습니다!!!
심한 운동으로 인해 왼쪽 어깨에 문제가 생겨 통증이 있었고, 오십견처럼 팔을 들어 올리실 수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 기도를 받으시고 어깨가 부드럽게 올라가며,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셨습니다!
15. 불면증이 치유되고,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를 받으셨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집회에 참석하신 불신자 분이십니다. 불면증이 있으셨는데 기도를 받은 후 마음에 평강이 임하며 하나님이 치유하셨다는 믿음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할렐루야! 평강의 구원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 회: 김 준 영 목사
말 씀
기 도 및 치유선포
예 언 사 역
치 유 사 역
찬 양
놀라운 치유를 통해 영혼들을 구원하신
사랑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너무너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넘쳐나고 놀랍고 눈물납니다. 불신자 분이 주님을 찬양한다고 외치는 것을 보니 눈물이 나네요.... 이 모든 기적을 우리 삶 속에 행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하며 믿음으로 전진하는 저의 삶이 또한 되길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치유를 통해 불신자 분들의 삶에 찾아 오셔서 구원의 은혜를 베푸신 주님,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아멘 ~~!!!!!
아멘!!!
아멘 아멘
크고 위대한 우리 왕 찬양 놀라운 치유들을 통영사랑하는 교회에서 행하신 주님 찬양과 경배를 받으소서!!!
치유와 기적을 통해서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와 생명을 얻고 풍성히 얻게하신 주님 이들이 주님을 사랑하는 용사들로 일어나게 하소서 !!!
아멘
아멘~~!!!!!!
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와 기적을 통해 주님을 사랑하는 용사로 일어서는 은혜를 더욱 부으소서!!
아멘~~아멘~~~~~~!!!!!!!
아멘~!! 주님을 사랑하는 용사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
놀라운치유와 눌린 마음을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집회를 통해 주님을 더 많이 사랑하길 원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타교회성도들이 치유받아도 사랑교회에 등록하지 않은 이유가 연세가 많으신분들은 지교회가 멀어서 그런경우도 의외로 많을것 같습니다. 이나라의 이기심이 완전히 풀어져서 사랑하는 교회가 시.군. 구.동 마다 세워지면 타교회성도들도 많이 등록하리라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당진에 살지만 서산 사링하는 교회가 너무 멀어서 등록을 못하고 있습니다. 친정식구들은 제가 다 등록시켰지요. 제가 운전실력이 부족해서 그런것도 있구요. 오히려 인천 사랑하는 교회가 50분안에 서산보다 더 가깝습니다. 그래서 항상 기도하며 하나님의 선하심을 믿으며 선포중입니다.
치유집회를 통해 불신자분들이 하나님의 만지심과 치유를 받고 주님을 찬양하는 모습은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치유집회지만, 말씀과 기도, 찬양속에 주님의 사랑을 마음껏 느끼고,만져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이 풀어지는 천국잔치의 시간으로 채워주시는 주님, 감사드립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