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스테이트 체포의 부진에 대한 화이트 햇 불화
마이클 백스터
에 의해-
2022년 5월 30일
딥 스테이트(Deep State)의 체포가 느린 속도로 진행되면서 수십 년 동안 미국 국민을 혼란에 빠뜨린 반역자와 소아성애자들을 처벌하는 데 책임이 있는 화이트 햇 지휘관들 사이에 불화가 싹트기 시작했다고 군사 커뮤니티 내 여러 화이트햇 소식통이 전했다.
데이빗 H. 버거 장군 사무실의 한 부관은 리얼로 뉴스(RRN)와의 인터뷰에서 장군의 동료 중 최소 2명이 느린 속도를 한탄하며 버거 장군에게 딥 스테이트 범죄자들의 죽음을 앞당기기 위한 새로운 행동 계획을 수립할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지난주에 회의가 있었고 버거 장군의 주요 동맹 몇 명이 너무 오랫동안 딥 스테이터스를 잡아먹는 속도가 느려 좌절감을 숨기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목소리를 높인 사람은 제 1 특수부대 사령관인 미 육군 소장 리처드 E. 앵글이었다 . 입헌주의자이자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자인 앵글 장군은 1991년에 임명되어 보스니아와 코소보에서 싸웠고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군대를 지휘했습니다. 2020년 부정선거의 여파로 그는 버거 장군과 미국의 질서 회복을 위한 미 해군 법무장관의 임무를 지원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그의 의견이 헌터 바이든, 힐러리 클린턴, 조지 W. 부시를 체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딥 스테이트(Deep State) 불안의 속도 또는 그 부족은 앵글 장군에게 임무의 전반적인 성공에 대한 양가감정을 분명히 주입시켰습니다.
“우리가 손에 앉아 있는 동안 미국은 빠르게 베네수엘라화 되고 있습니다. 현재 매일 수천 명의 미국인이 빈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아니요, 우리는 원인이 아니지만 그것을 막을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맹세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여기에서 체포를 추구하고, 거기에서 체포합니다. 우리는 게으름뱅이처럼 움직이며 대의를 돕는 대신 방해하고 있습니다.”라고 앵글 장군은 버거 장군에게 말했습니다.
버거 장군이 제안을 요청했을 때 앵글 장군은 손끝에서 답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앵글 장군은 “지연이나 망설임 없이 대량 체포를 하라”고 말했다. “체리 따기(Cherry-picking: 단물 빨아먹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한 사람을 골라내고 그들은 그것을 기술, 화장품 및 닮은꼴로 덮습니다. 상원의원 50명과 하원의원 200명이 하룻밤 사이에 사라진다면 무엇이 그들을 습격했는지도 모르고 대응할 시간도 없을 것입니다. 행동하지 않을 시간은 끝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모든 것이 헛된 것입니다.”
그의 열정적인 독백은 퇴역한 미 해군 제독 에릭 T. 올슨(Eric T. Olson)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더 이상 현역은 아니지만 38년 동안 뛰어난 군 경력을 쌓은 올슨 중장은 현역 화이트햇 사령관의 고문이었습니다. 70세의 올슨 제독은 미국이 위대함에서 독재자와 불법 정권이 통치하는 나라로 전락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존경하는 마음으로 버거 장군, 미국인, 진정한 미국인은 참을성이 없어졌습니다. 우리는 이 딜레마를 해결하는 데 무기력하고 무기력했으며 거의 긴장 상태였습니다. 현재 1월 6일 국회의사당에 있던 725명의 애국자들이 불법적으로 교도소에 수감돼 있다. 이것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아직 체포되지 않은 234개의 딥 스테이터스(Deep Staters) 사건, 400개의 활성 사건, 수천 건의 조사가 보류 중인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올슨 중장은 말했습니다.
대량 체포를 지지하는 세 번째 지지자가 끼어들었다. 포트 베닝에 있는 75 레인저 연대의 J. D. 키어시 대령 은 2,500명의 군대가 반역자를 체포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Darse E. Crandall 중장과 그의 참모진이 선별된 "고가치 목표물"을 기소하고 있지만 미국 사회의 파괴에 동등하게 공모한 딥 스테이트 부하들을 절대적으로 무시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JAG의 신뢰성을 비난하기까지 했습니다.
“우리는 국내외의 모든 적으로부터 미국을 보호하기로 맹세했습니다. 반란법은 우리가 처벌받지 않고 작전을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우리는 그 특권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우유부단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 임계값이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실패하고 있으며 우리의 노력과 신은 그것이 정당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딥 스테이트의 사회 인수에 미미한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키어시 대령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데이빗 H. 버거 장군은 반론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군대가 진정한 총사령관인 도널드 J. 트럼프의 암묵적이고 공공연한 지원이 필요했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여러분.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민간 충성파가 지연을 멈추고 연단에 올라 이 나라에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리지 않는 한, 당신의 생각은 고상하지만 재앙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여러 번 이야기했고, 그가 보지 말기를 멈추라고 권고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가 서명한 봉기법은 우리에게 권위를 부여하지만, 200명 이상의 의원이 하룻밤 사이에 사라지는 결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물론 나라의 절반은 행복하겠지만 나머지 절반은 비명을 지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두 번째 남북 전쟁을 촉발할 수 있으며 우리가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거리의 피입니다”라고 버거 장군은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빈번한 집회에서 미국인들에게 자신이 여전히 합법적인 대통령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버거 장군은 트럼프의 모호한 언어가 그의 평판뿐만 아니라 그를 대신하는 사람들의 평판도 훼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으로 트럼프는 바이든이 선거를 훔쳤다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그는 바이든을 바이든 대통령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바이든 대통령에게 전화를 걸 때마다 우리의 일은 더 어려워진다”고 버거 장군은 말했다.
우리 소식통은 회의가 평화롭게 끝났지만 해결책이 없었고, 화이트햇 사령관들이 현충일 주말 이후에 다시 만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로 뉴스[RealRaw News] - 구글 번역기 이용 후 살짝 손 댐.
https://realrawnews.com/2022/05/white-hats-feud-over-sluggishness-of-deep-state-arrests/
화잇햇 내부에서 신속한 일처리가 되지 않아 이런저런 불만들이 있나 봅니다. 답답하겠죠. 지켜보는 사람도 그럴진대 현장에 있는 사람은 오죽할까요. 그래도 힘내서 악의 세력을 척결합시다!
첫댓글 '기사님이라면 딥스테이트 처리를 어떻게 하셨을까?'
이 한 문장으로 모든 것이 설명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모로 안타깝네요.
체포해야 할 딥스 인력이 팍팍 불어나는 형국이라 어려움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공개적으로 하면 좋겠지만, 트럼프에게 동귀어진 협박을 하는 딥스들도 있고 하니 일단 물밑작업이라도 하는 것 같습니다. 뭔가 급물살을 탈만한 사건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화잇햇 수뇌부들이 속도를 못내서 아쉬워하는 것일 뿐 딥스 박멸이란 목적에는 의견이 일치하고 있으니 그들을 꾸준히 응원하는 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더 어려운 일이군요 ᆢ쉽게 생각한게 미안한 마음뿐이네요 ᆢ화이트햇과 노력하는 모든분들깨 감사합니다
딥스의 목적은 인류가 진실 정보를 접해서 깨어나는 걸 최대한 방해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일이 지연되고 있지만 좀 더 인내심을 갖고 화잇햇이 일을 잘 하도록 격려하고, 좀 더 사람들에게 진실을 최대한 알리는 게 필요하다 봅니다. 각자 할 수 있는 여력의 일을 찾아야죠.
고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댓글을 남겨주셔서 힘이 됩니다.
미귝 애귝시민들도 트럼프의 느린결단력에 뷸만들이 터져 나오고 잇고 지지자들이 급속히 떨어져 나가고 잇고 공화당 선거에 지고 잇읍니다. 트럼프 의 개인적인 평화타령에 넌절머리를 알고잇읍니다.
쇠뿔은 단 김에 빼라는 말이 있는데 때를 놓쳐 요즘 지지부진하단 느낌은 들어요. 아직 모르는 정보도 많고 하니 뭐라 속단할 순 없지만 지금이라도 딥스의 시간지연작전에 말려들지 않게 과감한 일처리를 하면 좋겠습니다. 상대방은 이판사판 뻥카(블러핑)를 치는데 이쪽은 좋은 패를 가지고도 소심하게 베팅하는 느낌이랄까요.
@악어잡는사자 트통이 한국인 의 기질이 잇엇으면 벌써 끗날을텐데 아무리 트통을 이해하려해도 도무지 속을 모르겟네요 늦어지면 늦어질수록 사람의 마음은 변하는건데 트통은 보호해야할게 너무 많아 서 세계 를 살리기엔 좀 부족할수도 헝거리 정신이 없네요 맨날 평화 평화 만 부르고 원문일다보닊까 트통도 꼴보기 실어지네요 정말 엉덩이를 걷어 차고 싶네요.
@omy G 군대를 통솔하는 사령관은 아군의 사기를 진작시켜야 되는데 시간이 너무 지체되면 아무래도 불리하죠. 푸틴처럼 일단 확 저질러버려야 할 때도 있는데 말이죠. 다른 국가 리더들도 트럼프 눈치보고 있고... 제 생각은 이런데 또 제가 정보가 부족해서 남의 속도 모르고 함부로 말하는 것일 수도 있으니 조심스러워지네요. ㅎㅎ omy G님 심정 공감합니다^^
@악어잡는사자 아닙니다. 정말 푸틴이 넘 자랑스럽네요 반만 좀 닮앗으면 하네요 트통이 ㅠㅠ 감사합니다
@악어잡는사자 사자님 원문과 상관없는 거지만 일주일전인가 일본 NHK 인가 에서 2주일 정도 식량 보간하라는 뉴스가 나왓읍니다. 제일본 지인에게는 2년전부터 2주 EBS 에 대해 설명한걸 잊지않고 잇다 뉴스보고 저에게 연락이 왓읍니다. 제말이 틀림이 없다고 불나가고 가스 물 등 전부 준비햇다고 합니다. 백프로 정확하게 태양계에서 전자파가 나오니 약 2주간 식량 인터넷 등 모두 꺼질거라 준비하라 햇답니다.
즉 트통의 Ebs 가 시작될거란 게 정확히 맛추고 잇는것 같읍니다. 여름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안길 바래봅니다.전 백퍼 이런일이 일어날거라 봅니다. 많은 일본인들이 식량 전기 가스바너등 준비 하고 잇읍니다
일본은 딥스 정리가 거의 끝낫다고 봅니다. 그래서 방송으로 EBS 가 온다고 확정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일본인이 한국정치인보다 자국민을 더 생각하는 것같읍니다.
백신도 강제가 아니고 사람 죽어나가는 일도 거의 없읍니다.
사자님께서 찻아보시고 올려보십시요. 백퍼 일본은 방송햇읍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네.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