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K.O.T.H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The Albums of the leeds time (1)
박상규 추천 0 조회 75 25.08.18 13:5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20 20:51

    첫댓글 집에 좋은 음향 기기가 있으니까 헬로윈 cd들으면 와 정말 !!

  • 작성자 25.08.23 17:35

    음향기기가 업그레이드될 수록 무조건 좋은 게 아니더라구요. 이전엔 몰랐는데, 녹음상태 안 좋은 음반들은 오히려 듣기 괴로워진다는... ㅜㅜ

  • 25.08.21 22:28

    오.. 나도 리마스터를 모아볼까...

  • 작성자 25.08.23 17:35

    추천! 다만 요즘 CD 가격은 상당히 부담이 된다는...;;;;

  • 25.08.23 20:29

    음악 저장할때 리마스터링 된걸로 저장할때가 많긴 한데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느끼고 싶어서 답답한 오리지널로 저장할때도 있음 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