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해결되었습니다.
다른 담당자분께 직접 연락드렸더니
첨부파일 확인하시고 로그인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송금신청도 일단 가능했습니다.
첨부파일이 분명히 있는데 없다고 말하고
말하는 도중에 다시 보내라고 통보하고 담당자분이 전화 끊었던 것은
다시 생각할수록 기분 나쁜 기억으로 남아버렸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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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하려고하니 에러가나서 연락했더니
신분증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갱신된 신분증을 보내달라고해서 9월25일에 보냈는데
아래에 메일이 와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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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파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재류카드 앞/뒷면 사진을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은 jpg나 png와 같은 이미지 파일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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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때 첨부파일명이 일본어(スキャン.jpeg,スキャン1.jpeg)로 되어있어서 잘못되었나싶어서
어제 저녁에 다시 scan.jpeg, scan1.jpeg로 고쳐서 다시 보냈습니다.
혹시나해서 bcc로 제가 가진 hotmail 계정으로도 같이 보내서 이상없이 첨부된 것도 확인했습니다.
--> 확인한 메일 화면 캡쳐해서 첨부했습니다.
오늘 송금하려고 로그인해도 안되길래
좀전에 전화걸었더니
메일에 첨부파일이 없다고합니다.
다시 보내달라고하고 끊어버리더군요.
말하고있는도중에 끊어버리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한국어 통화가능 이라고 되어있으나 일본어로 해달라더군요.
정상적으로 보내지는 메일과 첨부파일을
어떻게해야 보낼수있는지요.
일본하나송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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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東京都中央区日本橋堀留町1-7-7 MID日本橋堀留町ビル7階
전 화 03-4570-2220/한국어 통화가능 <-- 불가능하면 없애는게 좋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