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호 2013.6.15일호 연구용 파수대에서 또 제명된 친족과 단절하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여호와의 징계에 따라 틀 잡히는 사람이 되십시오. 기사에서..
여호와의 징계를 배척하지 마십시오 소제목하에 17항에서 이렇게 언급합니다.
여호와께서 징계하시는 또 다른 형태는 제명 처분입니다. 이 마련은 회중을 나쁜 영향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죄를 범한 사람이 회복되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고린도 첫째 5:6,7.11)로버트는 거의 16년 동안 제명된 상태였습니다.
그동안 내내 그의 부모와 형제들은 범죄자와는 더는 사귀지 말고 인사도 하지 말라는 성서의 지침을 확고하고 충성스럽게 적용했습니다. 로버트는 몇 년 전에 복귀되어 영적으로 잘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처럼 오랜 세월이 지난 후 여호와와 그분의 백성에게 돌아올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을 때, 로버트는 가족이 단호한 태도를 취했기 때문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가족이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금이라도 나와 접촉했다면,그것만으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은 마음이 충족되어 하느님께 돌아갈 마음을 갖지 않았을 거예요."하고 그는 말합니다.
자..2011년 7월 15일호기사를 시작으로 2012년 4월 15일호 2013년 1월호 그리고 2013년 6월호 까지...
무려 2년남짓 기간에 가족단절 기사를 4번이나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에서 노골적으로 이 정책을 정착하려는 것이죠.
이유는 다들 아시겠죠? 탈증가족에 의한 영향을 원천 봉쇄하고자 합니다.
이 개조직의 꼼수에 지금 많은 증인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천륜을 끊으라는 조직...그리고 그것이 여호와의 명령이라고 여기고 그저 맹목적으로 따라하는 좀비증인들...
그 피해는 저를 포함한 우리입니다.
첫댓글 연구용파수대를 집집마다 돌려야 하는데 말입니다.
조직이 배부용과 연구용을 따로 생산하여 배부하는 이유가 있죠. 저런 기사를 지금 전하고 다닌다면 미친 광신도 집단으로 매도당할테고.. 세뇌는 시켜야 겠고... 완전 꼼수..
이런 내용 때문에 여러증인들이..마음을 돌리고 있습니다..
천륜을 저버리는 행동을 강요하는 집단이라고 표현을 안할 수가 없지만...탈증인이 되도록 돕는 자극제이기도 합니다...
주임 장로의 또 다른 격려 "미국 같은 선진국에서는 가족간의 끈끈한 감정이 없는데 한국은 유난히 가족관계가 끈끈하다. 미국에서라면 아무 문제가 안될텐데 한국이란 나라에서는 차암........" 격려라고 하는 장로의 말입니다.
이탈이나 제명이나 영적인 문제와 겹치면 가족이라도 교제하지 말라는 격려에 정이 삼천리나 또 다시 떨어져 어서 가시라고 했습니다. 워치타워의 세뇌교욱은 대성공입니다. 세뇌당하는 확실한 집단인것 만은 확실합니다.
문제의 심각성을 절대로!!! 절대로!!! 깨달을 수 없는 대표적인 집단은 증인들이 단연 최고!!!
큰환란도 아니고 크날랄때 저것들 다 뒈진거다 라는 말은 증인이라면 다 한번씩을 했다고 봐야죠. 요즘은 문을 좁게 해놔서 증인들도 다 부활되지 않는다고 하면서 세뇌를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