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시 전체적으로 인유사랑이 불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인유는 확실히 시민구단은 아닌듯한데.. GM이 운영하는것 아닌가요 ?
[K리그] 인천 시청 민원실은 지금 '푸른물결' | ||
[iMBCsports 2005-07-05 09:41] | ||
"시청 민원실에 '푸른물결'이 일고 있네요" 인천시청 민원실 직원들이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레플리카를 입고 업무를 보고 있어 민원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시민들의 출입이 잦은 민원실에서 인천구단의 올시즌 캐치플레이즈인 '푸른물결 2005'에 적극 동참하고 시민들에게 알린다는 차원에서 창구 직원들이 지난달부터 평소 입던 근무복 대신 입기 시작했다. 오는 8월말까지 '레플리카 업무'를 계속할 예정인 민원실 직원들은 인천구단 홈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문학경기장에 나가 응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문서민원계 윤상영씨는 “인천구단 선수들이 전기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시민들도 인천구단의 레플리카 구매와 문학경기장을 찾아 응원하는데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원실을 찾은 시민들도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일 여권 연장 때문에 민원실을 찾은 송모(42-남구 학익동)씨는 "민원실 직원들이 딱딱한 느낌의 근무복 대신 시민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근무하는 것을 보고 친근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출처 - imbc |
첫댓글 간지가 좔좔 흐르는걸~ 굿 아이디어~
문제는.. 시장이 바뀌어도 계속될 수 있는가..
시민구단이 맞겠지요. 저희세식구도 주주인걸요. 다만 재정적인 부분에서 GM이 도움을 주고 있고, 인천에 있는 여러중소기업들도 동참하고 있습니다. 구단주는 안상수 인천시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유는 시민구단입니다. GM에서 재정지원이 별도로 있는 것은 없습니다. 단지 유니폼 스폰서로써 스폰계약금액을 인유에서 받는 것입니다. 지난해에는 대덕건설(인천소재)도 유니폼스폰을 했는데 건설업 경기가 안좋아져서 올해는 빠진겁니다.(작년에는 GM/대덕 번갈아가면서 유니폼을 입었지요)
진짜 아이디어가 반짝인다.....
안상수 시장과 이명박 시장은 정말 극과 극이죠.. 이명박은 서울에 월드컵 경기장 짓는 것조차 엄청나게 반대하다가, 축구협회에서 250억 낸다니깐 마지못해 경기장 지어주고.. 서울 시민구단 창단한다고 할때도 이명박이 시민구단은 절대 안된다고 연고지 이전하라고 하면서 안양의 연고이전을 노골적으로 지원했죠.
그 이유가 아마 이명박 시장이 축구를 엄청 싫어한다던가..
역쉬 인천이야... 굿입니다...^^.. 대성할 구단이야... 서울은 솔직히 명박이 떄문에 축구가 살아날 수가 없네..지난번 서울시장 선거할때.. 방관하고 투표않한 게 무지 후회스럽다... 쓰블 명박
허허....................부럽소!!!! 인천......급상승중......송도신도시도 인천인가요?? 암튼 인천 잘나가네...
이거 모 공무원들 강매당했따던데,,아닌감?
인유 짱이다..... 몇년후면 인유가 엄청 뜰지도.. 무섭다 인유...그리고...부럽다.. 하지만 난 오직수원!ㅋ
저거 강제로 사게햇다는 말 들엇는데.. 티비에 나왓어요 제 친구아버지도 공무원인데 축구좋아하시지도않앗는데 사셧다고 친구가드러더군요
그런데 꼭 강제로삿다 억지다 라고 들었다, 머 이런말등은... 꼭해야되나요? 좀 아신다고..그런말하시면 안되죠... 축구인기가 어떻냐는등 발전이 없다는등,, 그런말하시는분들이 꼭,,, 좋은일 있을때 초치는것같ㄷㅏ고느낍니다.. 그냥 긍정적으로 들으면안되나요? 꼭 그렇게 부정적으로 해석해야하나요??...
꼭 잘나가다가.말이야..쳇.. 축구사랑하시면.. 좀 좋게 바주세요..저것도 마케팅인데요.. 그래도 타구단보다야 적극성이 보이니 얼마나 보기 좋습니까.. 강제든 아니든..
공무원 강매 건은 노조가 불만사항을 표출했던거고. 지금은 합의 봤습니다..
아~ 기사보고 소름이 막 돋는 이유가 뭘까 O.O;; 너무 감동적인 기사여서 그런가 하하하...인천구단 소식 저번에도 멋진기사였는데 이번에도 감동적이군요.인천시 행정이 시민과 함께 하는거 같아보여 좋아보입니다.부럽부럽부럽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