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 파커의 개인 홈페이지(www.tp9.net)에 올라온 어제 경기에 대한 짧은 인터뷰입니다.
"더 강해져서 돌아오리"
오늘 저녁의 경기는 이번 시리즈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었어. 경기 초반에는 우리가 잘 해 나갔지만 결국 리드를 지키지 못했지. 게다가 코비 브라이언트가 게임을 휘어잡고 말았어(38득점). 막판에 우리에게 큰 타격을 주었지. 당연히 우리는 실망했어. 시리즈 전체를 돌이켜 보면, 우리는 우리 손에 들어왔던 1차전과 5차전을 놓친 셈이야. 이제는 레이커스에게 대단히 높은 점수를 주어야겠지. 걔네들은 정말 잘 했어. 파이널에 올라갈 자격이 있어.
모든 게 다 끝났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기가 힘들어. 파이널에 진출하기 위해서 그동안 얼마나 열심히 싸워야만 했는데. 피닉스와 뉴 올리언즈와의 시리즈는 거저 이긴 게 아니었어. 그래, 이제는 다 끝났어. 새로운 챔피언 반지는 없겠지. 백투백은 다시 한 번 우리를 거부했어. 이제는 다음 시즌을 생각해야지. 더 강해져서 돌아올 수 있도록.
경기가 끝난 후에 두 팀이 서로를 엄청나게 존중한다는 느낌이 들더라.
우리는 지난 번의 뉴 올리언즈 애들처럼 하지 않았지. 우리는 프로들이라구. 패배를 받아들이고 상대를 존중할 줄을 알아야 해. 졌다고 해도 말이야. 내 생각엔 이건 최소한의 도리인 것 같아. 진다는 건 전혀 즐거운 일이 아니기는 하지만 말이지.
몇몇 선수들의 커리어가 끝나간다는 점에서는 그렇다고 할 수 있어. 하지만 빅 쓰리(던컨, 지노빌리, 파커)가 내년에도 건재할 거라는 점에서는 그렇지 않아. 어쨌든 이번 여름에 샌 안토니오에서 어떤 움직임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건 사실이야. 나는 우리 프론트를 믿어. 언제나 팀을 나아지게 하기 위한 좋은 선택을 해 왔으니까.
로니에 대해서는 기쁘게 생각해. 아주 좋은 경험을 하게 될 거야. 파이널에서 싸운다는 건 정말 멋진 일이거든. 나는 그걸 세 번이나 했고 모두 우승을 차지했으니 운이 좋았지. 로니는 이제부터 경험하게 될 순간들을 결코 잊어버릴 수 없을 거야.
파커의 어린 시절 가족사진 (맨 오른쪽이 토니)
아기 토니와 어머니(Pamela Firestone)
더 강해져서 돌아오는 거다 ! |
첫댓글 그래 더 강해져서 내년를 기약..
어려운 주문인것은 알겠지만, 파커가 점프슛의 안정도를 조금만 더 높여서 돌아와준다면 다음 시즌 파커 자신의 돌파와 던컨의 골및 득점 등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던컨이 공격에서의 폭발력을 조금씩 잃어가고 있는 이 시점, 파이널 MVP에 빛나는 파커의 분발이 더욱 필요합니다. 파커 올 한해 수고했습니다~
(방문) 이것으로 파커의 인터뷰 번역도 마지막이 되겠네요. 그동안 방문자의 어설픈 번역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스퍼스로서는 참으로 아까운 시리즈였습니다. 하지만 주축 선수들이 아직은 젊은 편이라서 스퍼스는 앞으로도 몇 년 간은 챔피언을 노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커의 말처럼 더 강해져서 돌아오는 스퍼스를 기대해 봅니다.
인터뷰 정말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보여주신 성의 정말 감사했습니다.^^ 오프시즌 동안에도 파커와 관련된 불어 원문 글이 있으면 번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알겠습니다. ^^
[방문]비록 지긴 했지만 샌왕 정말 강팀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 그닥 좋아하지 않던 던컨에게 경외감 같은 걸 느꼈습니다. 파이널에서 샌왕 몫까지 열심히 싸울게요~
(방문)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방문)파코가 어머니를 쏙 뺴닮았군요 -_-;;; 엄청 미인ㅇ이시네.
그동안 잘 봤습니다..첫번째 사진에서 아빠로 추정되는분이 튜리아프인줄 알았네요..;
파커 격하게 아낀다!! ㅜㅠ 점프슛의 정확도는 이번플옵이나 시즌 둘다 상당한 상승을 보였던것 같습니다..! 이젠 리딩만 좀 더 가다듬으면 !! ^___^ 내년에도 GO SPURS GO!!
이제 더이상 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방문) 저의 호수팀에게 진건 호넷과 7차전에 따른 피로때문일뿐 실력차는 아닌거 같습니다. 정말 스퍼스 멋진팀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