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요. 오늘은 겨울을 맞이해서 아이의 첫 독립된 공간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이 찾아온 아이방은 어떤 모습일지 보러 가실까요~?
안녕하세요. 5살 딸아이를 키우고 있는 평범한 주부입니다~딸이 얼마 전 갑자기 혼자 자겠다고 독립선언을 했어요. 그래서 아이방을 꾸며주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겨울이 찾아온 우리 아이방을 소개해 드릴게요. 보러 가실까요~?
먼저 전체적인 아이방의 모습입니다~아이가 평소에 겨O왕국 영화를 굉장히 좋아해서 여자아이지만 파란색 계열을 좋아해요. 그래서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꾸며주고 너무 차가워 보이지 않게 베이지톤으로 중심을 잡아주었어요~
이 쪽은 아이의 놀이공간 입니다. 처음에는 포인트벽지를 단색 블루컬러로 하려고 했는데요. 그렇게 되면 공간이 너무 밋밋해질 것 같아서 겨O왕국에 나오는 눈 내린 숲 컨셉으로 만들어 봤어요. 이런 단조롭지 않은 포인트 벽지는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아이의 상상력까지 자극할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인 것 같네요:)
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서 아이방에 작은 트리와 함께 겨울과 잘 어울리는 패브릭 포스터도 붙여주었어요. 그리고 수면등 대신에 알전구를 놓았는데요. 인테리어 효과도 얻으면서 밤에는 수면등 역할까지 하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아이방 가구중에서도 가장 고심해서 고른 가구는 바로 옷장세트예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이면서도 아이가 사용해도 안전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선택한 라샘 앙드레 베이비 옷장세트!! 무독성 필름지를 사용해서 순하고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적인 자재를 사용한 건강한 가구랍니다:)
아이가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라 공기청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에어워셔 제품도 구매했어요~벤타 에어워셔는 가습과 공기청정의 효과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물을 기체형태로 바꿔서 가습하는 자연기화가습으로 공기를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또 먼지를 끌어당겨서 촉촉하고 깨끗한 공기로 정화시켜 주는 똑똑한 제품이랍니다:)
아이방을 꾸며주고 나니 아이가 방에도 눈이 내릴 것 같다고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또 방이 생기고 부터는 부쩍 독립심이 생겨서 혼자서 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기도 해요~아이의 취향을 반영해서 아이방을 꾸며주면 새로운 공간에 적응을 더 쉽게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