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대세를 가릴 수준의 부정이 있는지 없는지는 박기자가 판단하는게 아니고, 기자로서 사실대로 취재한 결과를 알려주었으면 한다네. 단 한 가지라도! 단 한 표라도! 부정이 개입되었다면 이번 선거는 무효잖은가? 안그래? 무효나 부정을 저지른 건수가 100만이 넘어야 하는 것은 꼭 아니지...지난 대선때 새누리당(구 한나라당)에서 주장한걸 인용하자면..."단 한 표라도 부정이 발각되면 본 대선 투표는 무효!!!!!!!!!!!!" 당시 이상이 없어 한나라당에서 사과했지만....
첫댓글 대세를 가릴 수준의 부정이 있는지 없는지는 박기자가 판단하는게 아니고, 기자로서 사실대로 취재한 결과를 알려주었으면 한다네. 단 한 가지라도! 단 한 표라도! 부정이 개입되었다면 이번 선거는 무효잖은가? 안그래? 무효나 부정을 저지른 건수가 100만이 넘어야 하는 것은 꼭 아니지...지난 대선때 새누리당(구 한나라당)에서 주장한걸 인용하자면..."단 한 표라도 부정이 발각되면 본 대선 투표는 무효!!!!!!!!!!!!" 당시 이상이 없어 한나라당에서 사과했지만....
참 답답하네요.... 박기자님이 만약에 부정선거 하려면 그많은 사람이 있는데서 하겠습니까?
그게아니라 선거투표수집계 프로그램이 이상하다는 것입니다...
똥애기 하는데 밥애기 하고있으니...
2%면 대세가 바뀌는데..백개묶음 기준으로 문재인표 하나가 박그네표에 들어가면 2%임.
기자분들의 접근이 좀 잘못된 것 같아요. 아무리 그 투표소에서 확인을 잘해도 전체 집계 과정 프로그램에서 조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그 모든 과정을 수개표하자는 겁니다!!
그러게요...인턴인듯...
단 한곳만으로 대세 운운 할수는 없을듯요.